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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륙횡단부터 정글 협곡까지 놀라운 호주 철도여행의 14개 노선 스릴 넘치는 경사, 숨이 멎을 듯한 정글,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주에서 가장 입이 떡 벌어지는 14개의 철도 여행 노선 Gemma Owen looks sensational as she poses in glossy floor-length bronze dress with cut out detail and a thigh-high split during Dubai holiday 🌵From transcontinental epics to steam journeys through jungle ravines, these trains are truly memorable. 장엄한 대륙횡단부터 정글 협곡을 통과하는 증기 기관차 여행에 이르기까지 이 열차는 정말 기억에 남을 것이다. 🌵Our list features the world's steepest track, hotel-standard sleeping compartments and unique locomotives. 목록에는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선로, 호텔 표준 수면실 및 독특한 기관차가 포함되어 있다. By Ted Thornhill, Mailonline Travel Editor Published: Updated: 20:54 BST, 20 May 2023 숨이 멎을 듯한 기차 여행을 즐기세요. 여기에서 호주에서 가장 입이 떡 벌어지는 14개 코스의 철도여행에 대한 내부 정보를 제공한다. 그들 모두에 대해 읽고 모든 놀라운 사진을 보았을 때쯤이면 그들이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철도 여행 중 14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시드니와 퍼스를 잇는 서사시적인 대륙횡단 서비스에서 숨이 멎을 듯한 정글 협곡을 달리는 증기 기관차에 이르기까지 이 열차는 승객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안겨주고 스릴을 선사한다. Say g'day to rail journeys that will take your breath away. Here we give you the inside track on Australia's 14 most jaw-dropping railway trips. Though by the time you've read about them all and beheld all the incredible pictures, you might just wonder if they aren't 14 of the world's most amazing rail journeys. From an epic transcontinental service between Sydney and Perth to steam locomotives that trundle through breathtaking jungle ravines, these are trains that pamper, thrill - and give passengers memories to last a lifetime. 더 간(간 익스프레스) - 애들레이드에서 다윈까지 📸THE GHAN - ADELAIDE TO DARWIN 1. Yes we Ghan: The Ghan stretches up to a kilometre in length and transports up to 300 passengers in total luxury between Adelaide on the south coast and coastal city Darwin, the capital of the Northern Territory. 예스 위 간(Yes we Ghan): 간(간 익스프레스)은 길이가 최대 1km에 달하며 남부 해안의 애들레이드와 노던 테리토리의 주도인 해안 도시 다윈 사이에서 총 300명의 승객을 호화롭게 운송한다. The Ghan’s origins can be traced back to the 1830s, when Afghan cameleers arrived in Australia. These desert pioneers were immortalised in 1929 when the first steam train travelled from Adelaide to Stuart, later renamed Alice Springs. This trailblazing train was dubbed ‘The Afghan Express’ but was soon shortened to ‘The Ghan’. Today the train, operated by experiential tourism company Journey Beyond, stretches up to a kilometre in length and transports up to 300 passengers in total luxury between Adelaide on the south coast and coastal city Darwin, the capital of the Northern Territory. Northbound it's an epic two-night, three-day adventure covering almost 3,000km (1,864 miles). Journey Beyond explains that from April to October each year, the southbound journey from Darwin to Adelaide becomes The Ghan Expedition – ‘an extended, three-night, four-day journey with off-train experiences in Katherine, Alice Springs and quirky, underground town, Coober Pedy’. Journey Beyond adds: ‘With a major focus on food and wine, The Ghan’s menu tells the story of the country it travels through, proudly showcasing local produce, including barramundi [fish], quandong [fruit] and saltbush [an edible plant].’ 더 간(아프간 익스프레스)의 기원은 아프간 낙타몰이꾼들이 호주에 도착한 18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사막 개척자들은 1929년 최초의 증기 기관차가 애들레이드에서 스튜어트(나중에 앨리스 스프링스로 변경됨)까지 운행되었을 때 불멸의 존재가 되었다. 이 선구적인 열차는 '아프간 익스프레스(The Afghan Express)'라고 불렸지만 곧 '간(The Ghan)'으로 축약되었다. 오늘날 체험 관광 회사인 저니 비욘드(Journey Beyond)에서 운영하는 이 열차는 길이가 최대 1km에 달하며 남부 해안의 애들레이드와 노던 테리토리의 수도인 해안 도시 다윈 사이를 최대 300명의 승객을 실어 나른다. 북행(北行)은 거의 3,000km(1,864마일)에 달하는 2박 3일 간의 장대한 모험이다. 저니 비욘드 여행사는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다윈에서 애들레이드까지 남행(南行) 여정이 "캐서린, 앨리스 스프링스, 특이한 지하 마을 쿠버 페디에서 기차 밖 경험을 가진 연장된 3박 4일의 여정"인 "간 탐험대"가 된다고 설명한다. 저니 비욘드 여행사는 "음식과 와인에 중점을 둔 더 간의 메뉴는 큰입선농어(생선), 사막 콴동(과일), 갯능쟁이(식용식물)를 포함한 현지 농산물을 자랑스럽게 선보이며 여행하는 지방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더 간 특급(The Ghan Express)은 애들레이드-다윈 철도 회랑에 있는 애들레이드, 앨리스 스프링스 및 다윈 시를 통과하여 호주 북부와 남부 해안 사이를 운행하는 체험형 관광 여객열차 서비스다. 저니 비욘드 여행사의 철도원정여행(Journey Beyond Rail Expeditions)에서 운영하는 이 열차의 예정된 이동 시간은 승객이 열차 외부 투어를 할 수 있는 연장된 정류장을 포함하여 2,979km(1,851마일)를 여행하는 데 53시간 15분 소요된다. 간은 세계 최고의 여객열차 중 하나로 묘사되었다. 🍊사막 콴동(산탈룸 아쿠미눔; Santalum acuminatum)은 백단목인 호주 원산 산탈라세아의 반기생 식물로 호주 중부 사막과 남부 지역에 널리 분포한다. 이 종, 특히 식용 과일은 일반적으로 콴동 또는 토종 복숭아라고도 한다. 가장 잘 알려진 부시 터커(부시 푸드) 중 하나인 이국적인 향료로 과일을 사용하여 이 종을 재배하려고 시도했다. 사막 콴동은 상록수로 그 열매를 끓여서 콴동 파이를 위한 파이 필링을 만들거나 과일 주스 음료로 만들 수 있다. 딱딱한 껍질 안에 있는 씨앗(핵)을 추출하여 반죽으로 만든 다음 아픈 잇몸이나 구강 잇몸 종기에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극서부 뉴사우스웨일스는 주변에 몇 안 되는 가뭄에 강한 과일나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과일에 대해 알고 있는 많은 원주민 공동체와 호주 현지인들이 이 과일을 재배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디언 퍼시픽 - 시드니에서 퍼스로 📸INDIAN PACIFIC - SYDNEY TO PERTH 2. The Indian Pacific has been traversing the country from Perth to Sydney - a distance of 4,352 kilometres (2,704 miles) - since 1970. 인디언 퍼시픽 장거리 열차는 1970년부터 퍼스에서 시드니까지 4,352km(2,704마일)의 거리를 횡단해 왔다. If you want to get a true feel for the sheer width of Australia, then step aboard the Indian Pacific, so named because it links Sydney on the Pacific coast with Perth on the Indian Ocean coast. The distance? A whopping 4,352 kilometres (2,704 miles). And the fares run into the thousands, too. They start from $2,430AUD (£1,300/$1,630US), but ‘everything is included’ and operator Journey Beyond promises ‘an immersive transcontinental journey that guests will remember for years to come’. It explains: ‘The Indian Pacific has been traversing the country from Perth to Sydney since 1970. Prior to this, people could make the transcontinental crossing by changing trains at least five times thanks to the different track gauges used. The track standardisation project put an end to this and since then, the Indian Pacific has been rolling all the way from Sydney to Perth. ‘From the vast stretch of Nullarbor to the verdant Adelaide Hills and Blue Mountains, the Indian Pacific truly showcases Australia’s diverse landscapes while crossing three time zones. ‘Guests are invited to step off in mining town Kalgoorlie and Rawlinna on the Nullarbor Plain, the quirky ghost town of Cook, South Australia’s capital city, Adelaide, country town Broken Hill and the spectacular Blue Mountains.’ 호주의 광활함을 진정으로 느끼고 싶다면 태평양 연안의 시드니와 인도양 연안의 퍼스를 연결하기 때문에 이러한 이름이 붙은 인디어 퍼시픽을 타십시오. 거리? 무려 4,352km(2,704마일)이다. 그리고 요금도 천차만별이다. 가격은 2,430AUD(1,300파운드/1,630달러)부터 시작하지만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운영자인 저니 비욘드 사는 '고객이 앞으로 오랫동안 기억할 몰입형 대륙횡단 여행'을 약속한다. '인디언 퍼시픽은 1970년부터 퍼스에서 시드니까지 전국을 횡단해왔다. 그 전에는 사람들이 서로 다른 선로 궤간 덕분에 기차를 최소 5번 갈아타서 대륙횡단을 할 수 있었다. 선로 표준화 프로젝트는 이를 종식시켰고 그 이후로 인디언 퍼시픽은 시드니에서 퍼스까지 줄곧 달리고 있다. 광활하게 펼쳐진 널라보에서 초록빛 애들레이드 힐즈와 블루마운틴에 이르기까지 인디언 퍼시픽은 3개의 시간대를 종횡무진(縱橫無盡) 호주의 다양한 풍경을 진정으로 보여준다. 🌏인디안 퍼시픽은 주당 2편 퍼스에서 시드니까지 운행되는 오스트레일리아 장거리 열차이다. 그레이트 서던 철도에 의해 운행되며, 기관차는 퍼시픽 내셔널이 제공한다. 1970년에 퍼스와 시드니 사이의 표준궤 철도가 개통된 후에 운행되기 시작되었다. 그레이트 서던 - 브리즈번에서 애들레이드까지 📸GREAT SOUTHERN - BRISBANE TO ADELAIDE 3. The Great Southern's journey from Brisbane to Adelaide takes place over three nights and four days, while its return journey from Adelaide takes two nights and three days. 그레이트 서던의 브리즈번에서 애들레이드까지의 여행은 3박 4일에 걸쳐 이루어지며, 애들레이드에서 돌아오는 여행은 2박 3일이 걸린다. The Great Southern, colloquially known as the 'summer train', journeys at up to 115kph (70mph) between Brisbane and Adelaide in December and January each year. The Great Southern's journey from Brisbane to Adelaide takes place over three nights and four days, while its return journey from Adelaide takes two nights and three days. On its 2,885km (1,792-mile) odyssey the train passes through Melbourne and Sydney and goes around two spectacular spiral loops of track - the Cougal and Bethungra spirals - where the train crosses over its own route at a different level. Passengers enjoy onboard features that include full-size bathrooms with showers, kitchens in each carriage where they can make their own tea and coffee - and all-inclusive meals, alcoholic drinks, and off-train excursions. Plus, staff provide commentary about points of interest along the way. 비공식적으로 '여름 열차'로 알려진 그레이트 서던(Great Southern)은 매년 12월과 1월에 브리즈번과 애들레이드 사이를 최고 시속 115km(70mph)의 속도로 운행한다. 그레이트 서던의 브리즈번에서 애들레이드까지의 여정은 3박 4일에 걸쳐 이루어지며, 애들레이드에서 돌아오는 여정은 2박 3일이 소요된다. 2,885km(1,792마일) 오디세이에서 기차는 멜버른과 시드니를 통과하고 기차가 다른 수준에서 자체 경로를 가로지르는 쿠갈과 베퉁그라 나선형 트랙의 두 가지 멋진 나선형 트랙을 돌게 된다. 승객들은 샤워 시설이 있는 풀 사이즈 욕실, 차와 커피를 직접 만들 수 있는 각 객차의 주방, 모든 것이 포함된 식사, 알코올 음료, 열차 외부 여행 등의 기내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원은 길을 따라 관심 지점에 대한 해설을 제공한다. 오버랜드 특급 - 멜버른에서 애들레이드까지 📸THE OVERLAND - MELBOURNE TO ADELAIDE 4. The Overland has been running since 1887, with fares today starting from $115AUD (£61/$77US). 오버랜드 특급은 1887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현재 요금은 115AUD(61파운드/77달러)부터 시작한다. Travelling between Melbourne and Adelaide over ten hours, The Overland is a vital link, says operator Journey Beyond, 'not only between the two capital cities, but between the rural towns it stops at including Murray Bridge, Bordertown, Nhill, Dimboola, Horsham, Stawell, Ararat, and Geelong'. Passengers enjoy reclining seats and offerings from 'Cafe 828', with those paying for a premium experience treated to all-inclusive breakfast, lunch and afternoon tea. The Overland has been running since 1887 - though known as the Intercolonial Express back then - with fares today starting from $95AUD (£50/$63US). Visit www.journeybeyondrail.com.au for more information. 멜버른과 애들레이드 사이를 10시간 넘게 이동하는 오버랜드는 필수적인 연결고리라고 운영사인 저니 비욘드는 말한다. '두 주도 사이뿐만 아니라 머레이 브리지, 보더타운, 닐, 딤불라, 호르셤, 스타웰, 아라랏, 질롱 등 시골 마을 사이에 정차한다.' 승객들은 리클라이닝(등이 지지된 상태에서 편안한 자세) 좌석과 '카페 828'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것이 포함된 아침식사, 점심식사 및 오후의 차(다과회)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경험을 지불하는 사람들과 함께 제공된다. 오버랜드는 1887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당시에는 인터콜로니컬 익스프레스로 알려졌지만 현재 요금은 95AUD(50파운드/63달러)에서 시작한다. 🌏오버랜드(The Overland)는 828km(515마일)의 거리에 있는 멜버른과 애들레이드 사이의 호주 여객 열차 서비스다. 1887년 남호주 사람들에게 멜버른 익스프레스(Melbourne Express)로 알려진 애들레이드 익스프레스로 처음 운행되었다. 현재의 이름은 1926년에 주어졌다. 현재 민간 기업 저니 비욘드(Journey Beyond)에서 운영하는 이 기차는 일주일에 두 번 왕복 여행을 한다. 원래는 대형 중간 역에 정차하는 야간 열차였지만 지금은 정차 횟수가 줄고 낮에도 운행된다. 오버랜드는 1990년대에 표준궤로 전환되었으며 현재 멜버른에서 더 긴 표준궤선을 통해 처음에는 항구 도시 질롱(Geelong) 남쪽으로 향하다가 아라라트(Ararat)의 원래 경로로 돌아간다. 아라라트를 출발한 후 기차는 남호주 국경을 건너기 전에 스타웰, 호셤, 딤불라, 닐의 빅토리아 시대 마을에 정차한다. 머레이 강을 건너 애들레이드로 가는 마지막 길은 경치 좋은 애들레이드 힐스 너머에 있다. 기차에는 레드 프리미엄(Red Premium) 및 레드 좌석 숙박시설과 바/라운지 객차인 카페 828이 포함되어 있다. 쿠란다 관광 철도 - 퀸즐랜드 📸KURANDA SCENIC RAILWAY - QUEENSLAND 5. The Kuranda Scenic Railway takes passengers on a journey through the Barron Gorge National Park to the rainforest village of Kuranda. Barron Falls, above, is one of the incredible sights on offer along the way. 쿠란다 관광열차는 배런 협곡 국립공원을 통해 쿠란다 열대우림 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위의 배런 폭포는 길을 따라 제공되는 놀라운 광경 중 하나다. Kuranda Scenic Railway passengers journey 37km (22 miles) from Cairns to the rainforest village of Kuranda via the Barron Gorge National Park. The train makes its way along track that rises 327m (1,000ft) above sea level and negotiates 55 bridges, 98 bends and 15 hand-carved tunnels. The trip from Cairns takes one hour and 55 minutes and includes a 10-minute stop at Barron Falls Station for a 'bird’s eye view' of the breathtaking Barron Falls. 'Unsurpassed views of dense rainforest and steep ravines' as the train climbs to its destination also come as standard. Must do's at Kuranda include taking a rainforest cruise on the Barron River, having a photo taken with a koala and enjoying 'spectacular' bird watching. 쿠란다 관광열차 승객은 케언즈에서 배런 협곡 국립공원을 경유하여 열대우림 마을인 쿠란다까지 37km(22마일)를 여행한다. 기차는 해발 327m(1,000피트) 높이의 트랙을 따라 이동하며 55개의 다리, 98개의 굴곡 및 15개의 손으로 조각한 터널을 통과한다. 케언즈에서 출발하는 여행은 1시간 55분이 소요되며 숨막히는 배런 폭포의 '조감도'를 볼 수 있는 배런 폭포 역에서 10분 정차한다. 기차가 목적지까지 올라갈 때 '울창한 열대우림과 가파른 계곡의 비할 데 없는 전망'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쿠란다에서 꼭 해야 할 일은 배런 강에서 열대우림 크루즈를 하고 코알라와 함께 사진을 찍고 '멋진' 조류 관찰을 즐기는 것이다. 퀸즐랜드의 정신 - 브리즈번과 케언즈 사이 운행 📸SPIRIT OF QUEENSLAND - Between Brisbane and Cairns 6. The Spirit of Queensland travels between Brisbane and Cairns and features seats that flatten into beds. 퀸즐랜드의 정신은 브리즈번과 케언즈 사이를 운행하며 침대처럼 납작한 좌석이 특징이다. The Spirit of Queensland transports passengers in style between Brisbane and Cairns on the east coast of Australia, a distance of 1,681km (1,044 miles). The journey takes 25 hours, but it's far from an ordeal. Creature comforts and features include in-seat entertainment screens, at-seat meal service, showers and seats that flatten into beds. There's also a Club Car with a relaxation lounge and snack bar. Stops include Proserpine - the gateway to the Whitsunday Islands - and Townsville, for the Great Barrier Reef. 퀸즐랜드의 정신은 1,681km(1,044마일) 거리에 있는 호주 동부 해안의 브리즈번과 케언즈 사이를 세련되게 승객을 운송한다. 여행은 25시간이 걸리지만 시련과는 거리가 멀다. 생명체의 안락함과 기능에는 좌석 내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좌석 내 식사 서비스, 샤워 시설 및 침대처럼 펴지는 좌석이 포함된다. 휴식 라운지와 스낵바가 있는 클럽카도 있다. 정류장에는 휘트선데이 제도로 가는 관문인 프로서파인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향하는 타운즈빌이 있다. 🌏퀸즐랜드의 정신은 퀸즐랜드 철도 장거리 여객 철도 서비스다. 브리즈번과 케언즈 사이의 1,681km(1,045마일) 거리인 노스 코스트 라인(北海岸線)에서 일주일에 5회 운행하는 디젤 동력 틸트 열차에 의해 운영된다. 2015년 초에 디젤 견인 열차인 The Sunlander를 대체했다. 2010년 10월에 퀸즐랜드 정부는 새로운 틸트 기차(Tilt Train) 건설을 위해 다우너 레일과 계약을 체결했다. 케언즈 서비스에 사용되는 두 개의 기존 디젤 틸트 열차도 일등석 침낭 객차를 포함하여 개조되고 크기가 확장되었다. '선랜더 14' 프로젝트로 알려진 총 25대의 객차를 획득했을 것이다. 🌏틸트 열차(Tilt Train)는 퀸즐랜드 철도에서 운영하는 두 개의 유사한 고속 틸팅 열차 서비스(하나는 전기, 다른 하나는 디젤)의 이름이다. 그들은 브리즈번에서 번다버그와 록햄튼(전기) 및 케언즈(디젤)까지 노스 코스트 라인(북해 노선)을 운행한다. 틸팅 열차(tilting train)는 일반 선로에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메커니즘이 있는 열차다. 기차(또는 다른 차량)가 빠른 속도로 커브를 돌 때 기차 내부의 물체는 원심력을 경험한다. 이로 인해 화물이 미끄러지거나 앉은 승객이 바깥쪽 팔걸이에 짓눌린 느낌이 들고 서있는 승객이 균형을 잃을 수 있다. 틸팅 열차는 객차를 곡선 안쪽으로 기울여 중력을 보상함으로써 이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다. 기차는 관성력이 기울기를 유발하도록 구성되거나(수동 기울기) 컴퓨터 제어 동력 메커니즘(능동 기울기)을 가질 수 있다. 퍼핑 빌리 - 빅토리아 📸PUFFING BILLY - VICTORIA 7. The Puffing Billy Railway chugs through forest, rolling hills and open farmland and over iconic timber trestle bridges. 퍼핑 빌리 철도는 숲, 구불구불한 언덕, 탁 트인 농지, 그리고 상징적인 목재 가대교를 질주한다. Billed as a 'living time machine', the Puffing Billy Railway, an hour from Melbourne in the picturesque Dandenong Ranges, was built in 1900 to serve the local communities that lived in the hills, carrying anything from passengers to timber, and from livestock to potatoes. Today, it's a major tourist attraction that chugs for 25km (15 miles) through forest, rolling hills and open farmland and over iconic timber trestle bridges between Belgrave and Gembrook, with passengers able to sit on the sills of the traditional carriages with their legs hanging out - 'a true thrill for young and old'. Prices for Puffing Billy start from $31.50AUD (£17/$21US). First-class dining car tickets from $65.50AUD (£35/$43US). Free for all train ticket holders, passengers can also explore the Menzies Creek Museum – home to more than 80 railway-related exhibits. Visit puffingbilly.com.au. 그림 같은 단데농 산맥에 있는 멜버른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살아있는 타임머신'으로 불리는 퍼핑 빌리 철도는 1900년 언덕에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승객에서 목재, 감자, 가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실어 나르기 위해 건설되었다. 오늘날 이곳은 숲, 구불구불한 언덕, 탁 트인 농지, '노소를 위한 진정한 스릴'인 다리를 늘어뜨린 채 전통적인 객차의 문턱에 앉을 수 있는 승객과 함께, 벨그레이브와 젬브룩 사이의 상징적인 목재 가대교를 가로질러 25km(15마일)에 걸쳐 칙칙폭폭 소리내며 가는 주요 관광 명소다. 퍼핑 빌리 철도의 가격은 31.50AUD(17파운드/21달러)부터 시작한다. 65.50AUD(35파운드/43달러)부터 일등석 식당차 티켓. 모든 열차 티켓 소지자는 무료이며 승객은 80개가 넘는 철도 관련 전시가 있는 멘지스 크릭 박물관도 둘러볼 수 있다. 🌏퍼핑 빌리 철도(Puffing Billy Railway)는 호주 멜버른의 단데농 산맥 남쪽 산기슭에 있는 762mm(2피트 6인치) 협궤 유서 깊은 철도다. 이 철도는 20세기 초에 개통된 빅토리아 시대 철도의 5개 협궤 노선 중 하나였다. 멜버른 시와 가깝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증기 유산 철도 중 하나로 호주와 해외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철도는 존재 초기 30년 동안의 상태에 최대한 가깝게 노선을 보존하고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특히 1920년대 초반에 중점을 둔다. 주요 출발점은 철도 운영 및 관리 센터가 있는 벨그레이브 역이다. 노선은 케이터링과 실내 해설 공간을 제공하는 방문자 정보 센터가 있는 레이크사이드 역을 통과한다. 남동쪽 종점은 젬브룩 기차역이다. 2022년에 철도는 또한 철도의 매력의 핵심 부분인 기차 객차에 다리가 매달려 있는 전통적인 퍼핑 빌리 철도를 소환(召還)했다. 카툼바 관광 철도 - 뉴사우스웨일스 📸KATOOMBA SCENIC RAILWAY - NEW SOUTH WALES 8. The Katoomba Scenic Railway is the world's steepest thanks to track with a 52-degree incline. 카툼바 관광 철도는 52도 경사로 트랙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곳이다. The 310m- (1,017ft) long track at the Katoomba Scenic Railway in the Blue Mountains has a maximum slope angle of 52 degrees (128%). This incline makes the Scenic Railway the world’s steepest. And passengers can add to the thrill by adjusting their seat from a normal angle of 52 degrees to a ‘cliffhanger’ incline of 64 degrees. The less daring can opt for a ‘laidback’ angle of 44 degrees. The railway was built in the late 19th century to serve the Katoomba coal mine, but became a tourist attraction in 1945. 블루마운틴의 카툼바 관광열차의 310m(1,017피트) 길이의 트랙은 최대 경사각이 52도(128%)이다. 이 경사는 관광철도를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곳으로 만든다. 그리고 승객은 좌석을 일반 각도인 52도에서 64도의 '클리프행어' 경사로 조정하여 스릴을 더할 수 있다. 이 철도는 카툼바 탄광을 운행하기 위해 19세기 후반에 건설되었지만 1945년에 관광명소가 되었다. 스피릿 오브 더 아웃백 - 브리즈번에서 롱리치로 📸SPIRIT OF THE OUTBACK - BRISBANE TO LONGREACH 9. Spirit of the Outback takes passengers into the 'heart of Queensland' in style on an 823-mile journey. 스피릿 오브 더 아웃백(아웃백의 정신)은 823마일의 여행을 통해 승객들을 '퀸즐랜드의 심장부'로 안내한다. This 26-hour, 1,325km (823-mile) journey takes passengers to and from 'the very heart of the Queensland Outback'. Queensland Rail Travel says: 'Travel the full journey or stop for a few days in the many towns along the way. No matter your destination, the adventure is aboard Spirit of the Outback.' The train ventures through the heritage towns of Blackwater, Emerald and Barcaldine before arriving in Longreach, home to the Australian Stockman's Hall of Fame and Outback Heritage Centre. Tripadvisor user 'Peter K' said of the trip 'overall a great train and journey', while another noted the 'excellent' meals and 'friendly and helpful staff'. 이 26시간 동안의 1,325km(823마일) 여정은 '퀸즐랜드 아웃백의 심장부'를 오가는 승객들을 모신다. 퀸즐랜드 철도 여행은 "목적지에 관계없이 스피릿 오브 더 아웃백(아웃백의 정신)을 타고 모험을 떠나세요"라고 말한다. 이 기차는 블랙워터, 에메랄드, 바칼딘의 유산 마을을 모험한 후 호주 스톡맨 명예의 전당과 아웃백 유산 센터가 있는 롱리치에 도착한다.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 '피터 K'는 여행에 대해 '전반적으로 훌륭한 기차와 여행'이라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훌륭한' 식사와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직원'을 언급했다. 빅토리안 골드필드 철도 - 몰던에서 캐슬마인까지 📸VICTORIAN GOLDFIELDS RAILWAY - MALDON TO CASTLEMAINE 10. The Victorian Goldfields Railway offers a journey back in time - in glorious 1920s style. 빅토리안 골드필드 철도는 영광스러운 1920년대 스타일로 시간 여행을 제공한다. A journey on the Victorian Goldfields Railway in Victoria is a glorious journey back in time, with passengers riding in steam-hauled carriages dating back to 1919 and the 1920s. The trip, between Castlemaine and Maldon, takes around 45 minutes, with those in first class treated to a full bar and refreshment service. It's also possible, for an additional payment, to ride in the cab. 빅토리아의 빅토리안 골드필즈 철도 여행은 증기 기관차에 탄 승객들과 함께 1919년과 1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영광스러운 여행이다. 캐슬마인과 몰든 사이의 여행은 약 45분이 소요되며 일등석 승객은 풀 바(맥주와 와인 대신 독주를 제공)와 다과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택시에 타는 것도 가능하다. 더 큐 트레인 - 빅토리아 📸THE Q TRAIN - VICTORIA 11. The Q Train is a fine-dining restaurant on wheels that runs along the Bellarine Peninsula near Melbourne. 큐 트레인(Q Train)은 멜버른 근처의 벨라린 반도를 따라 달리는 고급 레스토랑이다. All aboard one of Australia's most mouthwatering rail experiences - The Q Train. This fine-dining restaurant on wheels runs from, and returns to, Drysdale Railway Station, south-west of Melbourne, trundling along the Bellarine Railway on the Bellarine Peninsula as passengers tuck into five-course meals. It's 'a gastronomical journey unlike anything else you have experienced', boasts The Q Train website. 호주에서 가장 군침이 도는 철도 경험 중 하나인 큐 트레인(Q Train)에 탑승하세요. 바퀴가 달린 이 고급 레스토랑은 멜번 남서쪽에 있는 드라이스데일 기차역에서 출발하여 벨라린 반도의 벨라린 철도를 따라 승객들이 5코스 식사를 즐기는 동안 그곳으로 돌아온다. 큐 트레인(Q Train) 웹사이트는 '지금까지 경험한 것과는 다른 미식 여행'이라고 자랑한다. 코클(새조개) 열차 -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THE COCKLE TRAIN - SOUTH AUSTRALIA 12. The Cockle Train follows the Fleurieu Peninsula coastline, offering perfect views of the Southern Ocean. 코클 열차는 플루리우 반도 해안선을 따라가며 남방해의 완벽한 전망을 제공한다. The Cockle Train in South Australia travels between Goolwa and Victor Harbor along the oldest steel-railed railway in the country, dating back to 1854 when it was constructed to provide a link between the River Murray and the ocean wharfs at Port Elliot and later at Victor Harbor. In the early days of settlement, the local residents would take a horse-drawn train to Goolwa to collect cockles to be used for bait from the sandy beaches near the Murray mouth. It was a great day's outing and thus the train gained its name. The Cockle Train commences its daily run from Goolwa Station (an hour and 15-minute drive from Adelaide). It takes in Port Elliot station, which is operated by the National Trust and features a small historical museum, before following the Fleurieu Peninsula coastline, offering perfect views of the Southern Ocean. In winter, look out for southern right whales in the water. 코클 열차는 플루리우 반도 해안선을 따라가며 남방해의 완벽한 전망을 제공한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의 코클(새조개) 열차는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강철 레일 철도를 따라 굴와(Goolwa)와 빅터 하버(Victor Harbour) 사이를 운행한다. 이 철도는 1854년에 건설되어 머레이 강과 포트 엘리엇, 이후 빅터 항구의 바다 부두를 연결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정착 초기에 지역 주민들은 말이 끄는 기차를 타고 굴와로 가서 머레이 어귀 근처의 모래 해변에서 미끼로 사용할 새조개를 수집했다. 멋진 하루의 외출이었고 따라서 기차는 그 이름을 얻었다. 코클(새조개) 열차는 굴와 역(애들레이드에서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서 매일 운행을 시작한다. 내셔널 트러스트에서 운영하고 작은 역사 박물관이 있는 포트 엘리엇 역을 지나 플루리우 반도 해안선을 따라가면 남극해의 완벽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겨울에는 바닷물속에서 남방긴수염고래를 찾아보세요. 🎬코클 열차 체험(The Cockle Train Experience) 코클(새조개) 열차는 1854년에 머레이 강과 Pt 엘리엇 및 후에 빅터 항구에 있는 바다 부두 사이를 연결하기 위해 건설된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철도를 따라 운행한다. 굴와 디포(Goolwa Depot)를 기반으로 하며 머레이 강 옆의 유서 깊은 부두 구역에 있는 굴와 역에서 매일 운행을 시작한다. 주요 굴와를 건너 빅터 항구 도로로 이동한 후 노선은 평원을 가로질러 미들턴으로 향하고 요청 시 승객을 태우거나 내려준 다음 인카운터 만(灣) 해안에 도달하는 포트 엘리엇으로 향한다. 이곳의 역은 지역 내셔널 트러스트에서 운영하며 작은 역사 박물관이 있다. 포트 엘리엇을 떠난 후 기차는 해안 절벽의 꼭대기로 올라가고 승객들은 플루리우 반도에서 아래 해변과 완벽하게 분리되는 것이 없으며 겨울에는 남방긴수염고래의 겨울 고향인 남방해의 가장 그림 같은 해안 풍경을 경험하게 된다. 30분 여행 후 기차는 도시의 중심이자 상징적인 소나무로 둘러싸인 빅터 하버 역에 도착한다. 여기에서 기관차는 객차에서 분리되고 굴와로 돌아가는 여정을 위해 객차에 다시 합류하기 전에 특별히 보관된 30m 길이의 전기 턴테이블을 켠다. 운행되는 열차의 수는 연중 다양하다. 승객은 노선을 따라 어느 방향으로든 편도 여행 또는 저렴한 가격의 왕복 여행을 위해 모든 역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기차는 굴와와 빅터 모두에서 약 30분 동안 대기하며 왕복 승객은 이후 기차로 돌아와 이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여행 당일 이용 가능한 티켓. 예약할 필요가 없다! 기차는 일반적으로 디젤 기관차의 지원과 함께 우리의 전통 레드헨 및 브릴 철도 차량 함대에 의해 구성된다. 증기는 대부분의 방학 기간과 서던 인카운터가 마운트 바커에서 운영되는 날에 제공된다. 이 상징적인 여정을 "코클 열차"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착 초기에 지역 주민들은 말이 끄는 기차를 타고 굴와로 가서 머레이 어귀 근처의 모래 해변에서 미끼로 사용할 코클(새조개)을 수집했다. 멋진 하루의 외출이었고 따라서 그 이름을 얻었다. 사바나랜더 여객 열차 - 퀸즐랜드 📸THE SAVANNAHLANDER - QUEENSLAND 13. Passengers on The Savannahlander roll through the Outback in 'silver-bullet' railmotors. 사바나랜더의 승객들은 실버 버렛 철도 객차를 타고 호주의 외딴 내륙 지역을 통과한다. The Savannahlander is one of the great rail journeys in Australia, yet also one of the lesser known. This unique Outback rail experience departs Cairns weekly, winding its way at a sedate pace, between 25kph (15mph) and 60kph (37mph), through the wet tropics area of the Kuranda range and out through Savannah country to Forsayth and back. Highly personalised, passengers enjoy the tour alongside drivers in 1960’s classic ‘silver-bullet’ railmotors. You may even meet Will Kemp, a zookeeper turned train driver who is constantly commended for his outstanding customer service – his commitment to the job is such that he has the Savannahlander logo tattoo on his arm. 사바나랜더는 호주 최고의 철도여행 중 하나이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독특한 아웃백(호주의 외딴 내륙 지역) 철도 체험은 매주 케언즈에서 출발하여 25km/h(15mi/h)에서 60km/h(37mi/h) 사이의 조용한 속도로 쿠란다 산맥의 습한 열대 지역을 통과하고 사바나 지방을 거쳐 포세이스까지 왕복한다. 고도로 개인화된 승객들은 1960년대의 고전적인 '실버 버렛' 철도 객차를 타고 운전자와 함께 투어를 즐긴다. 뛰어난 고객 서비스로 끊임없이 찬사를 받는 동물원 사육사가 된 기관사 윌 켐프를 만날 수도 있다. 일에 대한 그의 헌신은 그의 팔에 사바나랜더 로고 문신이 있을 정도다. 🌏사바나랜더(Savannahlander)는 오스트레일리아 퀸즐랜드주 북부를 운행하는 여객 열차 서비스다. 그것은 해안 도시 케언즈에서 포사이스까지 테이블랜즈 철도 노선과 에더리지 철도 노선으로 이동한다. 웨스트 코스트 윌더니스(서해안 황야) 철도 - 태즈매니아 📸WEST COAST WILDERNESS RAILWAY - TASMANIA 14. The extraordinary West Coast Wilderness Railway passes through Instagram-baiting gorges and includes one of the steepest sections of track in the Southern Hemisphere. 특별한 웨스트 코스트 윌더니스(서해안 황야) 철도는 인스타그램-베이팅 협곡을 통과하며 남반구에서 가장 가파른 선로 구간 중 하나를 포함한다. The extraordinary West Coast Wilderness Railway in Tasmania takes passengers on a breathtaking ride along a 19th-century line that passes through glistening rainforest and Instagram-baiting gorges. The trip is made extra memorable by an ascent up one of the steepest sections of track in the Southern Hemisphere, the journey up the one-in-16 gradient aided by a rack-and-pinion system. 태즈매니아의 특별한 웨스트 코스트 윌더니스(서해안 황야) 철도는 반짝이는 열대우림과 인스타그램-베이팅 협곡을 통과하는 19세기 노선을 따라 승객들을 숨막히는 열차로 안내한다. 이 여행은 남반구에서 가장 가파른 트랙 구간 중 하나인 랙 앤 피니언 시스템의 도움을 받아 1/16의 경사도를 오르면서 더욱 기억에 남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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