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특별한 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에 위치한 환상적인 전원주택인데요. 이 집은 단순히 사고파는 건물이 아니라, 건축주 분께서 평생을 함께할 보금자리로, 직접 모든 정성과 심혈을 기울여 지은 곳이라서, 그 가치가 남다릅니다. 최고급 자재와 디테일한 설계가 곳곳에 녹아들어 있는, 그야말로 '명품' 전원주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은 아주 매력적인 두 필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먼저, 메인 주택이 자리한 필지는 무려 199평의 넓은 대지 위에 연면적 98.6평의 웅장한 2층 주택이 서 있습니다. 2011년에 사용 승인을 받은 이 주택은 반지하를 포함한 층별 구성이 굉장히 알찬데요.
지하 1층에는 넉넉한 주차 공간과 함께,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주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1층과 2층은 모두, 아늑하고 품격 있는 주거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어서,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또 하나의 특별한 필지가 있습니다. 58평 규모의 땅에 연면적 22.6평의 근린생활시설 건물이 있는데요. 이 건물은 2011년에 지어졌고 1층과 2층 모두 제 1종 근린생활시설로 되어 있어서, 여러분이 꿈꾸던 예쁜 카페나,
아담한 공방, 혹은 아티스트를 위한 작업실 등으로 활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출입문도 주택과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사생활을 보호하면서 독립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죠.
이 두 필지가 서로 맞닿아 있어서 마치 하나의 대지처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매물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이 전원주택은 거주하시는 분들의 편리함과 실용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설계가 돋보입니다. 가장 인상적인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난방 효율성인데요.
경제성과 환경까지 생각한 겨울철 땅속 지열난방은 기본으로, 태양광 발전 시설이 옥상에 설치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실내에 설치된 장작 보일러를 사용하면 따뜻한 온기가 1층은 물론 2층까지 집 전체를 감싸 안으며 효율적으로 난방이 가능합니다.
김형선공인중개사사무소
TEL: 010- 5477- 2808
등록번호: 제41461-2023-00091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 2310, 104호
참나무 장작 트럭 한 대 분량이면, 무려 2년 가까이 사용할 수 있으니, 난방비 걱정 없이 따뜻하고 아늑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이죠. 전원주택에서 사용하는 에너지를, 훨씬 절약하고 친환경적인 삶을 추구하는 분들께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이 집은 '팔기 위해 지은 집'이 아니라, '주인이 직접 평생 살기 위해 지은 집'이라는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요. 내장재는 물론 외장재까지, 모든 건축 자재를 최고급으로 엄선하여 사용했습니다.
직접 오셔서 보시면, 마감재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견고함과 고급스러움에 감탄하실 거예요. 이건 단순한 건축물이 아니라, 장인의 손길로 빚어낸 하나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이 집만의 특별한 장점이 또 있는데요,
바로 바닥에 꽃자갈을 깔아 시공하여 집안에 습기가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꿉꿉함 없이 늘 쾌적하고 상쾌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직접 와서 느껴보시면 그 차이를 확실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김형선공인중개사사무소
TEL: 010- 5477- 2808
등록번호: 제41461-2023-00091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 2310, 104호
게다가, 다른 발트하우스 경우는, 월 100만 원 이상의 관리비를 요구하는 것에 반해, 이 집은 별도의 관리비가 없다는 점,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리면서도 유지 보수 비용 부담은 현저히 낮으니, 이런 점이 바로 '진정한 가치'가 아닐까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높은 미래가치를 동시에 품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요. 동탄, 판교, 수원, 이천 등 수도권 주요 도시까지 차량으로 약 3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어서,
도심의 편리함을 누리면서도 전원생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입니다.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도 걱정 마세요! 마트, 농협, 관공서, 병원, 학교 등이 모두 10분에서 3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서 일상생활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동백세브란스병원 같은 대형 병원도 가까이 있어 의료 서비스 이용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전원주택은 단순히 주거 공간을 넘어, 높은 투자 가치까지 지니고 있습니다. 주변 시세를 고려했을 때,
현재 이 두 필지의 토지 가격만 해도 상당한 가격대가 된다고 합니다. 주거용 토지뿐만 아니라, 제1종 근린생활시설 용도의 필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큰 메리트입니다.
나중에 멋진 카페나 갤러리 등을 운영하면서 추가적인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매물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장점을 갖춘,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에 위치한,
이 명품전원주택의 현재 매매가격은 17억 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으로만 판단하지 마시고, 직접 방문하셔서, 이 집이 가진 진정한 가치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오셔서 집의 면면을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가격은 서로 충분히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평생의 보금자리를 찾으시거나 혹은 전원 생활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김형선공인중개사사무소
TEL: 010- 5477- 2808
등록번호: 제41461-2023-00091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 2310, 1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