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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시대(成約時代)의 역할(役割)과 우리들의 활동(活動)
<참부모경p1441.> 어머니가 사탄세계(世界)의 최고(催告) 계층(階層)을 중심삼고 세계(世界) 80개도시(八十個 都市)에서 참가정세계화전진대회(眞家庭世界化前進大會) 순회강연(巡廻講演)을 해서 승리(勝利)의 패권(霸權)을 갖고 돌아옴으로써 어머니는 어머니로서의 책임(責任)을 했기 때문에 비로소 하나님이 공인(公認)한 자리, 사탄이 공인(公認)한 자리, 인류(人類)가 공인(公認)한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독교(基督敎)를 비롯한 인류(人類)의 종교권(宗敎權)을 넘어 승리(勝利)의 판도권((版圖權)에 넘어섰기 때문에 아담 앞에 실수(失守)한 해와가 복귀(復歸)된 가치(價値)로서 같은 자리에 입적(入籍)하고 행동(行動)할 수 있는 자격(資格)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하늘땅에 선포(宣布)하는 것입니다.
이 ‘참부모 천주승리축하선포식(眞父母天宙勝利祝賀宣布式)’에서 아버님이 어머니에 대(對)해서 표창(表彰)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이제부터는 대등(對等) 한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남녀평등권시대(男女平等權時代)가 온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남녀평등권시대(男女平等權時代)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여성(女性)들을 결속(結束)시켜서 남자(男子)들을 교육(敎育)할 때가 왔습니다.
<말선233-256> 여성시대(女性時代)는 선생님(先生任)이 선포(宣布)한 것입니다. 또 선생님(先生任)이 선포(宣布)를 해줘야 돼요. 어머니가 못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왜 그러냐? 아담이 책임분담(責任分擔)을 완성(完成)하지 못했습니다. 주관성전도(主觀性顚倒)를 했기 때문에 아담은 주관성(主觀性)을 복귀(復歸)해야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거꾸로 지배(支配)를 받았던 모든 것을 탕감(蕩減)해 줘야 돼요.
하나님으로 보게 된다면 사랑으로 배반(背叛)한 아내를 다시 아내로 맞이하는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늘 앞에 얼마나 큰 심정(心情)의 상처(傷處)를 주었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結婚) 전(前)날에 하나님을 버리고 원수(怨讐)한테 끌려가서 간부(姦婦)가 되어 아들딸을 낳아가지고 살던 것을 다시 본연(本然)의, 그런 흠(欠)이 없는 자리로서 받아들여야 할 하나님의 심정(心情)을 생각할 때에 어머니를 위대(偉大)한 어머니로 만들어야, 해와로 말미암아 상처(傷處) 받았던 억울(抑鬱)하고 비통(悲痛)한 하나님의 심정(心情)의 흠(欠)을 메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모님(父母任)의 가정(家庭)이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말선230-85> 어머니하고 선생님(先生任)하고 교환(交換)했다구요. 그렇지요? 그래서 이번에 격려사(激勵辭) 할 때, 선생님(先生任)이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끝냈다. ‘어머니가 문총재(文總裁)보다 낫다!’ 하고 격려(激勵)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나보다 더 훌륭할 수 있는 것이다.
<참부모경p1438,> 참 아버님께서는 1990년 3월27일 미국(美國)에서 거행(擧行)된 제31회 참부모(眞父母)의날 기념예배(記念禮拜)에서 ‘여성전체해방권(女性全體解放權)’을 선포(宣布)하시고 참어머님을 제2교주(第二敎主)로 발표(發表)하셨다. 이는 참어머님이 참아버님과 더불어 모든 섭리(攝理)를 공동(共同)으로 이끌어 오면서 복귀섭리(復歸攝理)를 완성(完成)하는데 승리(勝利)하셨음을 천하(天下)에 공표(公表)하는 것이며, 참어머니로서 완성실체(完成實體)를 갖추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意味)한다.
제4차아담권시대((第四次아담權時代)를 발표(發表)했는데, 가인과 아벨을 중심(中心)한 어머니의 책임(責任)은 다했습니다. 그래서 아버님의 모든 전체(全體)를 접붙여 줘야 됩니다. 그것이 모자협조시대(母子協助時代)입니다. 모자협조시대(母子協助時代)에서 부자협조시대(父子協助時代)로 접붙여야만 부모님가정(父母任家庭)을 따라서 축복(祝福)받은 가정(家庭)들이 따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자(母子)협조(協助) 부자(父子)협조(協助)를 해서 해방(解放)되는 것입니다. 남자(男子)들은 지금까지 하늘 앞에 협조(協助)하지 못하고 반대(反對)했습니다. 나라를 밟고 넘어서고 절대신앙(絶對信仰), 절대(絶對)사랑, 절대복종(絶對服從)함으로써 세계(世界)를 넘고 천상(天上)까지 넘어가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그런 입장(立場)이 안 되었습니다. 모자협조시대(母子協助時代)에는 어머니를 중심삼고 승리(勝利)한 기반(基盤)위에 부자협조시대(父子協助時代)를 맞이해야 됩니다. 지금(只今) 이런 자리에까지 왔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수고(愁苦)했습니다. 이제는 어디에 내세우더라도 걱정이 없습니다. 그동안 고생(苦生) 많이 했습니다. 세계(世界)를 다니면서 어려움도 많이 느꼈 겠지만 고개를 다 넘었습니다. 그것이 다 교재(敎材)가 되었습니다. 아버님 대신(代身) 제2교주((第二敎主)라고 이름을 붙여 줬는데 ‘그 이름을 괜히 붙여준 것이 아니었구나! 아버님이 잘 알아서 붙였구나! 라고 느낄 것입니다.여러 해 걸릴 것을 한꺼번에 닦은 것입니다. 여러분도 어머니이상(以上) 해야 할 책임(責任)이 있습니다.
<말선244-38> 성약시대(成約時代)는 어머니가 중심(中心)이 되는 때이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中心)삼고 시작(始作)하는 거예요. 그리고 종족적(宗族的) 메시아가 천사장(天使長)의 자리에 있는 아버지를 대신(代身)하여 완성(完成)한 아담의 자리에서 가정(家庭)을 수습(收拾)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적(世界的)인 운동(運動)이니만큼 세계적(世界的)인 차원(次元)에서 어머니들을 결속(結束)하기 위한 것이 세계평화여성연합(世界平和女性聯合)의 운동(運動)입니다.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세계(全世界)의 여성(女性)들이 시작(始作)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女子)들이 하늘을 향(向)해 돌아가야 된다는 것을 안다는 거예요. 그렇게 눈을 뜸으로 말미암아 자기가정(自己家庭)이 이제 하늘나라로 돌아가야 되는 데 하늘나라에 들어갈 때는 혼자 들어갈 수 없고 가인 아벨을 품고 돌아가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말선241-245> 어머니는 아버님이 승리(勝利)할 때까지 뒤에서 따라 나와야 되었던 거예요. 이것을 신랑(新郞)으로서 책임(責任)진 거예요. 예수님이 세례(洗禮)요한의 책임(責任) 못한 것을 맡아서 한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세례(洗禮)요한이 무너졌기 때문에 아담이 타락(墮落)한 이후(以後)인 16세 이상(以上)은 아담 자신(自身)이 책임(責任)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전체(全體)를 책임(責任)지고 싸워서 전세계(全世界)가 반대(反對)하던 그 기준(基準)을 다 넘어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환고향(還故鄕)할 때에 들어왔으니 들어와서는 뭘 해야 되느냐? 선생님(先生任)을 중심삼은 통일교회(統一敎會)는 기독교(基督敎) 문화권(文化圈)의 연장(延長)이요. 신부권(新婦權) 기반(基盤)으로서 연결(連結)되었기 때문에 이 기반(基盤) 위에서 어머니를 내 세우는 것입니다. 기독교(基督敎) 문화권(文化圈)을 대치(代置)한 승리적(勝利的)인 기반(基盤)이 통일교권(統一敎權)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그 기반(基盤) 위(位)에서 어머니를 내세운 것입니다.
2차대전(二次大戰) 이후(以後)에 모든 것을 탕감(蕩減)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을 중심삼고 선생님(先生任)이 해방(解放)의 자리에 올라가지고 비로소 어머니를 선생님(先生任)과 대등(對等)한 자리에 내세운 거예요. 그 대등(對等)한 자리에서 어머님이 뭘 해야 되느냐? 신부권(新婦權)을 전부다 잃어버렸으니 재탕감(再湯感)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와 국가(國家)인 일본(日本)으로부터 아시아평화여성연합(平和女性聯合)을 창설(創設)해 가지고 그것을 한국(韓國)에 연결(連結)시켜서 1992년 4월10일 세계평화(世界平和)여성연합(女性聯合) 대회(大會)와 더불어 여성(女性)시대(時代)를 선포(宣布)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세계여성(世界女性)의 해방권(解放權)을 선포(宣布)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선생님(先生任)과 대등(對等)한 자리에 서게 되는 거예요. 대등(對等)한 자리에 선 어머님은 무엇을 해야 되느냐? 신부권(新婦權)을 중심삼고 여자(女子)들이 책임(責任) 못했으니 한국여성(韓國女性)을 대표(代表)로 묶고, 일본여성(日本女性)을 대표(代表)로 묶어가지고 미국(美國), 독일(獨逸), 영국(英國), 불란서(佛蘭西), 이탈리아까지 합(合)해서 아담국가, 해와국가, 천사장국가, 한국(韓國)을 중심삼고 7대국가(七大國家)의 여성해방권(女性解放權)을 전부(全部) 다 연결(連結)시켜 접붙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건 뭐냐 하면 2차대전(二次大戰) 이후(以後)에 신부권(新婦權)인 기독교(基督敎)가 책임(責任) 못한 것을 탕감복귀(蕩感復歸)했다는 기준(基準)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신랑(新郞)도 책임(責任)을 다했고 신부(新婦)도 탕감복귀(蕩感復歸)했기 때문에 해방권(解放權)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러한 신념(信念)과 이러한 이념적(理念的)인 가치관(價値觀)으로 앞으로 나라를 책임(責任)지고 나가는 우리 가정당(家庭堂) 앞에 반대(反對)하는 모든 것은 전부(全部) 깨져나가는 것입니다. 반대(反對)했다가는 벼락을 맞는다는 것입니다.
<말선231-108~110>(1992년5월31일 세계일보국제연수원, 통일그룹 전국지도자집회)
오시는 재림주(再臨主)님은 어머니를 통(通)해서 태어나야 하는데 직계(直系 )어머니를 통(通)해서 태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거 알아요? 내려오던 것이 돌아가야 됩니다. 영계(靈界)의 핏줄을 통(通)해서 태어나야 돼요. 그게 뭐냐 하면 서자(庶子)의 인연(因緣)을 통(通)해 태어나는 것입니다. 처음 듣지요?
이런 인연(因緣)이 있기 때문에 남자세계(男子世界)에 있어서 바람피우는 것을 용서(容恕)했습니다. 알겠어요? 남자(男子)가 바람피우는 것에 대(對)해 하나님이 벼락을 내리지 못하는 것은 탕감복귀원칙(蕩減復歸原則)에 있어서 두 남성(男性)을 대(對)해야 할 여자시대(女子時代)가 오기 때문입니다.두 번째 태어나는 것이 아담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복귀(復歸)된 아담을 찾아가기 위해서는 두 번째 대(對)하는데 있어서 찾을 일이 있기 때문에 남자(男子)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허락(許諾)했습니다. 역사시대(歷史時代)에는 남자(男子)들이 첩(妾)을 얻고 많은 여자(女子)들을 거느렸고 왕궁(王宮) 같은 데서도 그랬지만, 그 조건(條件) 때문에 허락(許諾)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말선148-40~41> (1986,10, 04, 본부교회) 통일교회(統一敎會)의 문선생(文先生)을 뭐라고 그래요? 「참부모님」 참아버지라고 그러지요? 여기에 있는 한학자(韓鶴子)씨는? (웃음), 「참어머니」 참어머니라고 그래요? 「예」 참아버지라고 그래요? 「예」 아무리 봐야 눈도 둘, 코도 같은데 뭐가 달라요? 뿌리가 달라요, 뿌리가. 여러분들은 사탄 세계(世界)의 타락(墮落)한 부모(父母)를 통(通)한 타락(墮落)의 뿌리를 타고 나왔지만, 통일교회(統一敎會)의 문(文) 아무개와 여기에 문학자(文鶴子), 문학자(文鶴子)지요? (웃음) 세계(世界)에 문학자(文鶴子)가 너무 많으면 안 되니 한학자(韓鶴子), 단 하나의 학자(鶴子)..., 학자(鶴子).님은 뿌리가 다르다구요.
하나님을 뿌리로 해가지고 비로소 역사상(歷史上)에 참다운 사랑의 논리(論理)를 중심삼은 통일논리(統一論理)를 갖고 나타난 주인공(主人公)이라구요. 이 주인공(主人公)이 나타나게 되면 사탄세계(世界)에 개인(個人) 중심이 서기 때문에, 사탄세계(世界)의 그 본심(本心)은 본연(本然)의 중심자((中心者)에게 재까닥 달라붙는 거예요. 그래서 아무리 연애결혼(戀愛結婚)을 했다 하더라도 통일교회(統一敎會)에 들어와 통일교회(統一敎會)의 문선생(文先生)을 만나면 그 연애결혼(戀愛結婚)을 한 남편(男便)이고 아내고 다 차버리고 여기에 오려고 한다구요.
그것은 왜? 본심(本心)은 본연(本然)의 사랑을 동경(同慶)하고 거기에 화합(和合)하는 게 본질(本質)로 되어 있는데 사탄의 사랑의 뿌리에 엇갈려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에, 본심(本心)은 그곳을 향(向)하여 지남철(指南鐵)과 같이 언제나 작용(作用)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만 보면 철분(鐵分)이 지남철(指南鐵)을 대면 재까닥 달라붙듯이 달라 붙으려고 합니다. 그게 문제(問題)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統一敎會)에 남편(男便)이 나오게 되면 여편네는 죽겠다고 합니다. 왜 자기주체(自己主體)의 자리가, 사탄세계(世界)가 전부(全部)다 없어지기 때문에 일가족(一家族)을 동원(動員)해 가지고 반대(反對)하는 거예요. 일족(一族)이 전부(全部) 다 합(合)하는 거예요. 사탄 세계(世界)가 전부(全部) 다 그러는 거예요.
<신천성경p164-13> 이제는 해와를 뒤에 세우면 안 됩니다. 옆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선생님(先生任) 옆에 세운 것입니다. 남성(男性)은 선생님(先生任) 뒤에 서서, 여성(女性)은 어머니 뒤에 서서 모셔야 됩니다. 그렇게 부부(夫婦)가 하나 될 수 있는 기반(基盤)을 철저(徹底)히 닦아서 선포(宣布)한 대회(大會)가 여성해방대회(女性解放大會)입니다.
<말선250-340>(1993,10,15,제주국제연수원) 지금시대는 개인적(個人的) 탕감시대(蕩減時代)인가, 세계적(世界的) 탕감시대(蕩減時代)인가? 「세계적(世界的)입니다.」 왜냐? 참부모(眞父母)가 세계적(世界的)으로 승리(勝利)함으로써 반대(反對)하는 사람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사탄이 없어졌다구요. 에덴동산에서 아담해와 앞에 사탄이 나타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 기준(基準)이 장성(長成), 완성(完成)입니다. 사탄이 간섭(干涉)할 단계(段階)가 아니지요? 완성기준(完成基準)을 넘어서기 때문이라구요. 하나님의 직접 주관권(直接主觀權)에 통(通)하고 하나님과 함께 살아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 기준(基準)은 영원(永遠)히 사탄과 관계(關係)가 없습니다. 분명(分明)히 이해(理解)가 가지요?
그래서 참부모(眞父母)와 성약시대(成約時代)를 발표(發表)하면 세계만민(世界萬民)은 그 자녀(子女)로서 설 수 있는 자격(資格)을 저절로 갖추게 되는 것입니다. 제1대, 제2대, 제3대, 재림주(再臨主)의 후손(後孫)이 되도록 되어 있다구요. 만민(萬民)이 모두 평면적(平面的)으로 같은 가치(價値)를 지닌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眞父母)를 중심(中心)으로 해서 참자녀(子女)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참부모(眞父母)의 승리권(勝利權)을 상속(相續)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세계기준(世界基準)을 넘어설 수 있는 시대(時代)가 되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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