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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계(靈界)의 대혁명시대(大革命時代)<1>
<말선491-149>(2005.3.18.이스트가든) 선생님(先生任)도 지금 이렇게 살고 있지만 내가 빨리 영계(靈界)에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 기준(基準)을 영계(靈界)에서도 이루지 못했다는 거예요.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믿더라도 아직까지 천국(天國)에 들어가지 못하고 축복(祝福)받은 가정(家庭)들의 낙원(樂園) 지옥(地獄)까지도 머물러 있다는 거예요. 이것을 때려 부수려면 근원(根源)을 깨끗이 청산(淸算)해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나?「예」그래 성인(聖人)이든 뭐든 이것은 타락(墮落)한 천사장(天使長)의 계열(系列)이지 우리와는 관계(關係)없어요. 그것을 다리 놓아 가지고 영계(靈界)의 대혁명(大革命)을 해야 돼요. 그래서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
하나님도 완전(完全)한 선(善)한 하나님이 아니에요. 구약시대(舊約時代)의 하나님이 얼마나 비참(悲慘)한 하나님이에요? 여기서 3단계(三段係) 완성(完成)해서 영계(靈界)에 들어가 가지고 교육(敎育)을 받아서 3단계(三段係)의 과정(過程)을 거치지 않고는 정식(程式)으로 그것은 하나님이 지금까지 저 나라에 본연(本然)의 이상(理想)의 나라를 이루지 못했으니 그게 남아 있기 때문에 이제 그 남아있는 것을 타락(墮落)으로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제 그 남아있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없으니 선생님(先生任)이 가서 남아있는 것을 깨끗이 정리(整理)함으로 말미암아 이 지상(地上)도 다시 종교권해방(宗敎權解放), 세계권해방(世界權解放)을 해야 돼요.
<말선489-182~183>(2005년3월1일 한남연수원) 그래, 그런 탕감혁명, 양심혁명, 심정혁명이에요. 그래서 선생님(先生任)은 영계(靈界)에 가서 해야 할 일을 이제 부터 준비(準備)해야 돼요. 그래서 금년 4년을 넘어서 5년에 들어서면서 가르친 것이 뭐냐 하면 어머니한테 맡겨야 돼요. 어머니가 고개를 넘지 않으면 내가 감당(堪當)을 못하지, 선생님(先生任)이 기도(祈禱)하면 빨리 간다구요.
영계(靈界)에 가 가지고도 혁명(革命)을 해야 돼요. 혁명(革命)을 아버지의 말을 들어가지고 아들딸이 혁명(革命)하느라 얼마나 힘들어요? 내가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해버려야 돼요. 아들의 신세(身世)를 지고 싶지 않은 아버지에요. 그 아들딸 교육(敎育)을 못 했으니 지금(只今)까지는 미리 보내 줘 가지고 영계(靈界)의 길을 잡기 위해서···· 네 아들딸이 참사(慘事)를 당(當)해서 다 갔어요. 그 사람들을 내가 다 축복(祝福)해 줘가지고 하늘나라의 앞으로 성인현철(聖人賢哲)들이 축복(祝福)하는 일만을 해서 축복(祝福)받았다구요.
그 수천억(數千億)이 지금(只今)까지 축복(祝福)받았는데 그들이 참부모(眞父母)를 지상(地上)에서 모시지 못 했어요. 가인 아벨을 죽임으로 말미암아 가인세계(世界)의 왕권시대(王權時代)를 수천만년(數千萬年) 해먹던 이것을 뒤집어 박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님한테 이 아들딸한테 이것을 전수(傳授)해 주려니 어머님도 몽골반점(半點) 동족권(同族權)을 몽골반점혈족(半點血族)으로서···동족(同族)으로 사방(四方)이 어질러져서 조상(祖上)이 누군지 몰라요. 거기에는 어떤 도적놈이 들어와 가지고 몽골반점 아줌마를 유인해 가지고 도적놈들, 천사장 같은 녀석들이 많은 사람을 데려가요. 동족이에요. 혈족이 못 되었어요. 혈족이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마귀까지,
<말선513-41> 그러니까 16년 이후(以後)에 영계(靈界)에 가가지고 16년(年)이면 선생님(先生任)이 몇 살인가? 아흔여섯 살이에요. 아흔일곱 살이에요?「96세(歲)입니다.」그런 새로운 100년(年) 시대(時代)에 여러분이 움직일 수 있는 호령(號令)을 할 수 있는 그때까지 있어가지고 이것을 끝을 맺을 수 있게끔 출발(出發)과 더불어 끝을 바라보면서 영계(靈界)에 가게 되면 영계(靈界)에 가서 혁명(革命)을 안 해도 돼요.
<말선513-44> <2005년 12월24일 이스트가든 에서의 말씀> 선생님(先生任)이 100살 되려면 언제가 100살인가?「2020년(年)입니다.」선생님(先生任)은 2016년(年)까지 끝내야 되는 거예요. 어떻게 하든지 말에 대해서 서두를 거예요.
<말선502-280>(2005,7,30,한남동공관) 내가 영계(靈界)에 가서 혁명(革命)을 해야 돼요. 어머니를 내세워가지고 나발을 불라는 거예요. 천사장(天使長)이 나발을 불지 못하면 어머니에게 불라고 하면 어머니가 불어야 돼요. 언제든지 내가 앞장을 서서 해주니까 그런 줄 알지만, 어머니는 어머니의 소명적책임(召命的責任)이 영계(靈界)에 있어요.
<말선330-242> 영계(靈界)에서 혁명(革命)을 하기 위해서는 지상인(地上人)의 협조(協助)가 필요(必要)하고, 지상(地上)의 혁명(革命)을 하기 위해서는 또한 영계(靈界)의 협조(協助)가 필요(必要)합니다.
<말선503-187 >혁명(革命)이라는 것은 밑창(下)에 들어가야 돼요. (레볼루션)이라는 말은 들어가서 뒤집어 박는 거예요
<말선505-251> 혁명(革命)이라는 것은 사람을 혁명(革命)한다면 걸어 다니는데 발로 걸어 다니지 않고 손으로 걸어 다니든가 몸뚱이가 거꾸로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혁명(革命)이 그래요. 위(上)의 것이 아래(下)되고 아래(下) 것이 위(上)가 되어야 되고, 남(南)쪽이 북(北)쪽 되고, 북(北)쪽이 남(南)쪽 되고, 근본(根本)이 달라요.
<말선497-157> 나도 이 세상(世上)에 미련(未練)이 없어요. 빨리 영계(靈界)가면 좋겠는데, 아이고 아들딸을 보내가지고 부려먹고 앉아있는 그 할아버지가 얼마나 기(氣)가 막혀요? 내가 가면 대혁명(大革命)을 할 텐데, 흥진군도 혁명(革命)을 못하거든, 나한테 물어봐야지, 안 그래? **님도 와가지고 자기(自己) 마음대로 못하잖아? 1년(年) 반(半) 연장(延長)해서 하는데, 그거 죽을 지경(地境)이라구요. ‘아버지 그거 단축(短縮)해 가지고···’하는데 ‘이 자식(子息)아, 너 아버지 말 들어야 된다.’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도 이제 아버님 말 듣겠어요. 안 듣겠어요? 「듣겠습니다.」
<말선504-167> 레버런문(文)이 이제 영계(靈界)에 가서 제2차적(第二次的)인 뭐라고 할까요? 뿌리를 뒤집어야 돼요. 그러려면 세상(世上)이 여기 와야 돼요. 거기서 심기 전(前)에는 본래(本來)의 죄(罪)없는 세계(世界)에 돌아갈 수 없다구요. 여기에 출세(出世)해 가지고 행세(行勢)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문총재(文總裁)는 아직까지 그런 날을 가져보지 못했어요. 내가 광명천지(光明天地)에서 빛을 발(發)할 수 있는 것이 안 되거들랑 빛을 발(發)하는 하나님 앞에 거울 반사경(反射鏡)이라도 되어야 돼요.
<말선503-230> 선생님(先生任)이 영계(靈界)에 가서 놀러가고 좋은 천국(天國)에 가서 호화(豪華)로운 환영(歡迎)받기 위(爲)한 것이 아니에요. 개척(開拓)이에요. 제4차아담심정권세계(第四次아담心情權世界)예요. 타락(墮落)의 그림자도 없는데 있어서 본연(本然)의 심정(心情)을 가지고 진짜 효자(孝子), 충신(忠臣), 성인(聖人)의 가정(家庭)이 되어야 돼요.
<말선489-329> 내가 영계(靈界)에 가야할 때에 있어서<천성경(天聖經)>을 만들어 가지고 어디 잘 못된 것이 있으면 토(討)씨도 잘못된 것을 알아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말이에요. 책임(責任)이 있기 때문에 그 한 토(討)가 잘못된 것을 세상(世上)에 저라고 자랑하는 사람 노벨수상자(受賞者)는 일생(一生) 한 가지 가지고 50년 일생(一生) 연구(硏究)하니까 얼마나 깊이 들어갔겠어요? 그런 사람들이 물고 늘어지면 답변(答辯)할 사람이 없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지금 영계(靈界)에 가기 위한 준비(準備)예요. 잘못하고 가게 되면 전부(全部)다 싸움패(狽)가 돼요. 유명(有名)한 이런 말씀의 내용(內容)이기 때문에 조금만 결점(缺點)이 있으면 거기에 몰려가지고 자기(自己)가 해설(解說)을 달리해 가지고 나온다구요. 세상(世上)도 그렇잖아요? 통일교회(統一敎會) 원리(原理)를 갖다가 거짓말을 해먹으면서 선생님(先生任)은 세례(洗禮)요한이고 자기(自己)는 메시아라고 하잖아요.
<말선261-100> 하늘나라에는 가정(家庭)이 없어요. 우리가 가야 돼요. 협조(協助)해 가져가지고 가정완성(家庭完成) 세계완성(世界完成)이 벌어져야만 하늘나라에 가정(家庭) 재편성(再編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이 가서 주도(主導)해야 된다구요. 그것을 하나님 자신(自身)이 주도(主導) 못한다는 것입니다.
<말선492-49>(2005년4월1일 이스트가든에서) 나는 이제 고향(故鄕)에 가야 돼요. 이제 고향(故鄕)갈 준비(準備)를 하고 보따리 싸서 떠나면 여기 안 올지 몰라요. 올 시간(時間)이 없어요. 영계(靈界)에서 선생님(先生任) 오기를 얼마나 기다리는지 몰라요. 선생님(先生任)이 가면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해요. 몇 천년(千年) 걸릴지 몰라요. 아들딸을 고생(苦生)시켜가지고 땅위(位)에서 편안(便安)하게 살겠다는 그런 부모(父母)가 아니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
<말선490-135>(2005년3월18일 한남연수원) 선생님(先生任)은 영계(靈界)에 가있어요. 몇 살 더 살겠나? 내가 가겠다고 하면 언제 갈지 여러분은 몰라요. 영계(靈界)의 네 아들딸 객사(客死)한 아들딸을 축복(祝福)해준 뒤로 천신만고(千辛萬苦)해 가지고 살려줘 가지고 축복(祝福)해 줘서 행차(行差)하는 아들딸까지도····지금(只今)까지 혁명(革命)을 내가 이 땅 위(位)에 있으면서 지금(只今)도 혁명(革命)을 하라고 나 말 못 해요. 부모(父母)의 양심(良心)에 말못한다는 거예요. 이 쌍것들아! 맞는 말이야. 거짓말이야? 「맞는 말씀입니다.」
영계(靈界)에 가서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하면 여러분이 못하더라도 이제 내가 가서 혁명(革命)하는데 여러분이 왔으면 다 만나지도 못할 거예요. 내 말 안 들어가지고는 가서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해요. 백년(百年) 천년(千年)이 문제(問題)가 아니에요. 내 손에 순식간(瞬息間)에 다 개인(個人) 살리고, 가정(家庭) 살리고, 종족(宗族), 민족(民族), 국가(國家), 세계(世界), 하늘땅을 살리는 일을 보편적(普遍的)으로 새로이 다 만들어 주고 여러분을 시험(試驗)하는 것을 부정(不正)할 수 없는 이론적(理論的)이고 논리적(論理的) 체제(體制)를 반대(反對)할 수 있는 내용(內容)이 없는 한 절대신앙(絶對信仰)· 절대(絶對)사랑· 절대복종(絶對服從)해야 돼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말선501-228(2005.7.21. 한남연수원) 여기 이*익이 없구만. 이*익, *회장! 나는 이것만 (아벨유엔과 체육(體育), 올림픽대회) 해 놓고 영계(靈界) 갈 준비(準備)를 해야 돼요. 영계(靈界)를 전부(全部) 다 혁명(革命)해야 돼요. 세상(世上)에 오래 있기를 생각(生角)지 않아요. 다 끝내면 자기(自己)들에게 맡겨 가지고 ‘세상(世上)아 잘 있거라.’이거예요 영계(靈界)에 간 아들딸들을 시켜먹는 것 난 싫어요. 혁명(革命)을 못해요. 그러니까 이게 소명적책임(召命的責任)을 완결(完結)하기 위해 불가피(不可避)한 지시(指示)이고 12년 과정(過程)에 1차(一次) 4년은 지났고 이제 2차(二次) 4년은 8년까지, 12년~13년까지는 모든 것을 끝내야 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끝나요. 알겠나?「예」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명년(明年) 다음해를 중심삼고 다음해 올림픽대회(大會)도 5년 6년 7년째, 7년(七年)을 중심삼고 이 기간(期間)에 끝내야 돼요. 8년(年)에 전부(全部)다 정리(整理)하고 12년(十二年)을 중심(中心)삼아 가지고 세계(世界) 국가(國家)들의 유엔(UN)을 만들어야 돼요. 유엔(UN)을 만들어서 아벨유엔(UN)을 중심(中心)삼고 ‘세계축복(世界祝福) 만국(萬國) 만민(萬民) 완료(完了)!’ 해야 돼요. 바빠요. 안 바빠요?「바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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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말선502-280>(2005,7,30,한남동공관) 내가 영계(靈界)에 가서 혁명(革命)을 해야 돼요. 어머니를 내세워가지고 나발을 불라는 거예요. 천사장(天使長)이 나발을 불지 못하면 어머니에게 불라고 하면 어머니가 불어야 돼요. 언제든지 내가 앞장을 서서 해주니까 그런 줄 알지만, 어머니는 어머니의 소명적책임(召命的責任)이 영계(靈界)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