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경기도장애인배드민턴협회입니다.
IDD선수들의 전국대회 출전관련하여 공지하여 드립니다.
기존 진행해왔던 전국대회 출전 선착순 방식으로는 경기도 IDD선수들에게 공정하지못하고 공평하게 기회를 주지 못하는 것같아 이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지난 5월 26일 도대표선발전이후 경기도장애인배드민턴협회 이사회를 통하여 결정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장애인배드민턴협회 참가규정 : 단식7명 복식3팀 혼성복식3팀-
경기도의 IDD선수들이 모두 참가 할 수 있는 대회를 기준(제8회 도민체전)으로 1~4위에 해당하는 선수는 1인당 2종목을 모두 출전할 수 있으며 5위이하의 선수들은 실적별 차등적용하여 1인당 1종목 또는 2종목 출전할 수 있게한다.
(신청한 선수들을 최대한 많이 출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 1~4위가 대회 미출전시 후 순위자가 1인당 2종목을 나갈 수 있다.
* 접수마감 이후 참가규정에 따른 선발선수인원 외 후순위 선수는 대회에 출전하지 못 할 수 있으며 출전대기명단에 올라간다.
이상 IDD선수 전국대회 출전관련 변경사항이며 문의사항 및 건의사항은 본 협회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경기도장애인배드민턴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Tel : 031- 273-8687
: 010-3004-8212
E-amil : eunkongfa@nate.com
첫댓글 더불어 전국대회 동호인부 휠체어4인조 운영방식도 재검토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혼성4인조로 운영하다보니 참가하는 여자선수가 없어 대회가 성립하지 않아 계속해서 경기가 취소되고 있습니다. 혹 성립되어도 약한 여자선수에게만 계속 공격하여 점수를 내게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운영방식을 남자4인조(혼성가능)로 변경해주실것을 검토부탁드립니다.
본 규정은 2018년도 제 9회 직지배 대회부터 적용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