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최강의 A/S를 자랑하는 하이크마이크로 A/S 센터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하이크마이크로는 세계 1위의 CCTV 기업인 하이크비전의 계열사이기 때문에
국내에 위치한 수리센터에서 함께 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리기사가 3명이라는 장점이 크게 와닿습니다
물론 며느리사냥복도 수리와 관련된 교육을 받고 1차로 빠르게 고장에 대응한 후
불가 시 수리센터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불가하면 공장으로 가야합니다ㅠㅠ
매우 바쁜 곳이기 때문에 개별 방문 접수등은 받고 있지 않고 반드시 총판이나 대리점을 통해서 수리가 접수되오니 구매처로 문의해 주시면됩니다
건물에 위치한 수리센터에 도착해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일단 공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엔지니어 3분이 상주하시면서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이크비전의 제품과 하이크마이크로 제품을 함께 수리하기 때문에 수리센터로 발송이 되면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그래도 해외로 발송되는 것보단 훨씬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한 달에 수리하는 갯수를 문의 했는데 엄청나게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 만큼 부품의 가짓수도 많고 공간도 무척이나 넓었습니다
검교정을 위한 특수한 장비들도 많아서 탐나는 공간이었습니다.
부품 가격과 장비 가격을 합치면 엄청난 금액!!! 탐난다!!!
부품 공간 입니다. 뒷쪽으로 엄청나게 많은 수의 부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이크마이크로 부품들도 준비되어 있고 정리 방식에 따라 정확하게 구분되어 있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뒷쪽 공간인데 엄청나게 많은 양의 부품들이 있었습니다.
아랫쪽에 보이는 장비들은 측정 장비들입니다. 단순히 수리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수리 후 테스트와 보정이 필요한 경우 조정까지 해야하기 때문에 고가의 장비들이 많은 공간입니다
전체적인 공간을 영상에 한번 담아봤습니다. 중소기업의 사무공간과 맞먹는 크기에 엄청난 양의 부품까지.
이게 진짜 수리센터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A/S에 진심을 다하는 기업답게 준비가 잘 된 모습입니다.
꼭 필요할 때 사용해야 하는데 해외로 보내서 1~2개월씩 걸리고, 간단한 수리인데도 원인도 모르고 무조건 수리해야 한다고 하는 답답함.
이젠 과감히 버리시고 하이크마이크로로 갈아타세요.
며느리사냥복은 A/S와 고객응대에 진심입니다.
(물론 저도 사람이라 완벽하진 않습니다만..ㅠㅠ)
항상 고객의 편에 서서 불편한 점을 헤아리고 빠른 대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