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님의 은혜가 성도님들에게 임하시기를 원합니다.
그리스도편지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만을 전하고 있습니다.
믿음의 선한 싸우라고 말씀합니다.
그리고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성도님들에 영생을 지키라고 말씀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교회 안에 있는 사람들 중에 영생을 얻는 사람과 버림을 받은 두 사람을 비교를 해서 말씀을 하고 있고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성도들에게 영의 생명을 주시고 있다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생명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성경의 기초가 되는 말씀과 그리고 야고보서, 갈라디아서 강해를 했습니다. 또 그리스도편지에는 600편이 넘는 설교말씀이 올려 있습니다. 이 말씀을 보시는 분들은 자기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있음을 믿을 수 있습니다.
로마서 강해를 시작합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 하던 예배를 이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제도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자들을 찾고 계시는 줄 믿습니다. 이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 까지 이르게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장 소; 서울시 동작구 대방동 417-2번지 봉림빌딩 501호
7호선 보라매역 2번출구 30미터
시 간: 매주 일요일 오후2시
전화번호: 010-3414-3610 (김병덕목사)
예배는 약1시간 반입니다.
예배를 마치고 난 후에 대학에서 대체의학으로 강의를 하셨던 윤주만 목사님께서 성도님들의 건강을 상담해 주실 예정입니다. 혈액형과 대체의학이라는 블로그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성도는 천국을 바라보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세상을 육신으로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삶을 살아야 주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아주 간단하면서도 정말 놀라운 방법으로 육체의 질병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시고 있습니다.
육체의 병
물론 못 고치는 병도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하게 고칠 수 있는 병이 고질병이 되어서 세상에서 사는 동안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정말 포기하면서 감수하고 살아가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오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병이 없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고칠 수 있는 것은 치유를 받아 건강하게 이 세상을 살면서 주님께서 우리에게 부탁하신 착한 일을 하면서 살아가는 성도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주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