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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어머니 시대(時代)가 와야 하는 이유(理由)<2>
<말선367-263> (2002,01,26, 하와이 코나) 선생님(先生任)이 책임(責任)진 것이 세계적(世界的)인 것인데, 선생님(先生任)이 없게 될 때는 어머니가 책임(責任)해야 되는 거예요. 아들딸들이 누굴 바라보겠나? 아버지가 없으니 어머니를 바라보게 될 때, 어머니가 아버지 대신(代身) 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을 하지 않고는 아이들이 할 수 없게 되면 그 가정(家庭)은 혼란(混亂)이 벌어져요. 선생님(先生任)이 그걸 알았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의 기준(基準)만큼 끌어 올려주는 거예요. 싫다고 하더라도 끌어 올려주고 끌어 올려주고 이러면서 이어 나오는 거예요.
<말선250-339> 그래서 어머니가 선생님(先生任)보다 젊으니까 선생님(先生任)이 죽으면 상속(相續)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금 훈련(訓練)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할 수 없으면 2세(二世)가 수습(收拾)해야 해요. 1세(一世)의 잘못을 2세(二世)가 지양(止揚)할 수도 있습니다.
<말선318-260> (2000,3,10, 한남국제연수원) 선생님(先生任)이 영계(靈界)에 가게 되면 어머니가 책임(責任)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아들딸이에요, 아들이 없으면 딸이 해야된다. 이거예요. 후계자(後繼者)가 누구냐 하는 것은 벌써 전통적(傳統的)으로 다 돼 있어요. 물어볼 것이 하나도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어머니를 내 세우는 거예요.
<말선231-310> 문총재(文總裁)가 어머니를 내세움으로 말미암아 해와가 복귀(復歸)되고, 그 뒤에 천사장(天使長)이 뒤따르는 것입니다. 남자(男子)들은 조용(調用)하게 되어가지고 ‘옳습니다, 옳습니다.’ 그런다구요. 엄청난 운세(運勢)가 어머니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천사장(天使長)은 참부모(眞父母)의 혈육(血肉)과 관계(關係)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낳아줘야 되는 것입니다. 낳아주는 데는 누가 낳아주느냐 이거예요. 어머니가 혼자 다 낳을 수 있어요? 없다구요. 그러니 어머니 분신(分身)으로서 전세계(全世界)의 여성(女性)을 동원(動員)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이 시대(時代)가 여성시대(女性時代)로 들어오는 것입니다.
남자(男子)들은 이리 가라 이거예요. 참된 남자(男子)가 눈(目)앞에 나타났기 때문에 참된 남자(男子)와 비교(比較) 해가지고 볼 때 여러분들은 가짜니까 이리 가라고 호령(號令)할 때가 왔다구요. 또 참된 여자(女子)가 나왔으니까 그럴 수 있다구요. 그렇잖아요? 아들딸에게 나라가 충신(忠臣)될 수 있는 도리(道理)를 다 가르쳐 줄 수 있는 어머니가 나왔으니까 그 참된 여인(女人) 중심(中心)삼고 합격자(合格者)는 이리 오고 불합격자(不合格者)는 저리 가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말선231-320> 해와는 하나님의 딸입니다. 그리고 천사장(天使長)은 종(從)입니다. 남자(男子)는 종(從)의 자리에서 협조(協助)하는 자리에 있기 때문에 아들딸은 자기(自己)가 낳은 아들딸이지만, 이 복귀시대(復歸時代)에는 자기(自己) 아들딸이 아닙니다. 나라의 아들딸이요. 세계(世界)의 아들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정(自己家庭)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것은 나라를 넘어선 영광(榮光)된 자리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머니가 아들딸을 세계무대(世界舞臺)로 데려가려고 해야지 아버지가 세계무대(世界舞臺)로 데려가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그 길은 악마(惡魔)의 길입니다. 갈라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경적(環境的)인 여건(與件)으로서 남자(男子)들은 상대기대(相對基臺)를 조성(造成)해 가지고 여기에 협조(協助)했다는 조건(條件)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어머니들이 교육(敎育)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올바른 교육(敎育)을 해야돼요. 참사랑의 아내로서 남편(男便)을 다시 정착(定着)시킬 교재(敎材)로서 여기서 철두철미(徹頭徹尾)하게 교육(敎育)해서 그 아들이 책임(責任) 못한 입장(立場), 딸이 책임(責任) 못한 입장(立場)을 어머니가 교육(敎育)하던 입장(立場)에 서가지고 전부(全部)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축복(祝福)받게 될 때에 그 남자(男子)가 장차(張次) 세계(世界)의 주인(主人)이 되는 것입니다.
세계적(世界的) 탕감복귀(蕩感復歸)가 끝날 때까지 통일교회(統一敎會)의 남성(男性)들은 36가정(家庭)이든, 뭐든 완전(完全)한...., 그래서 자기(自己) 남편(男便)을 축복(祝福) 대상자(對象者)로 만들기 위해서는 어머니와 아들딸이 협조(協助)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들이 합(合)해 가지고 아버지가 이 땅(地)에서 축복(祝福)받도록 하는 게 축복(祝福)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부모님(父母任)이 복귀(復歸)한 것은 2세(二世)예요. 2세(二世) 자녀시대(子女時代) 알겠어요? 자녀시대(子女時代)입니다. 타락(墮落)한 입장(立場)에 있는 부모(父母)가 아니라, 거기서 2세(二世)로 태어난 존재(存在)입니다. 아담 완성(完成)이 벌어졌지만, 그건 2대권(二代權)이기 때문에 아들딸의 협조(協助)를 받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말선250-341>(1993.10.15. 제주국제연수원) 만약(萬若)에 선생님(先生任)이 죽으면 어떻게 돼요?「어머님이 하십니다.」어머님이지요? 선생님(先生任)이 영계(靈界)에 간다고 해도 어머님이 지상(地上)에 있으면 영계(靈界)와 지상계(地上界)의 통일권(統一權)이 생기기 때문에 언제나 어머님이 있는 지상(地上)에 와서 함께 살 수 있다구요. 지금(只今) 통일교인(統一敎人) 멤버 가운데 그런 커플이 많이 있습니다. 같이 생활(生活)한다구요.
아무도 모르게 대화(對話)를 나누면서 ‘여보 이거 어떻게 할까요?’ 하면 모두 가르쳐 준다구요. ‘오늘 어디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니 조심(操心)하라. 어떤 남자(男子)가 나타나서 이런 일이 있다.’고 하면 그대로 된다구요. 그런 커플이 많이 있습니다. 영계(靈界)에 가더라도 지상(地上)과 함께 생활(生活)할 수 있습니다. 정말이에요. 이상(異常)한 눈으로 쳐다보지 말라구요.(웃음)
<참부모경p1566> 주역(周易)에서 음양(陰陽)의 원리(原理)를 말하고 있는데 이는 시간적(時間的)으로 볼 때에는 선천시대(先天時代)와 후천시대(後天時代)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只今)까지의 선천시대(先天時代)는 양(陽)의 시대(時代), 남성(男性)들이 많이 주도(主導)해 왔습니다. 지금(只今)은 음(陰)의 후천시대(後天)時代), 즉 여성(女性)의 시대(時代)가 출발(出發)하는 때입니다. 하나님이 천지(天地)를 음양(陰陽), 플러스마이너스로 창조(創造)하셨습니다. 그런데 지금(只今)까지는 한편으로 치우쳤다는 것입니다.
인간시조(人間始祖)가 타락(墮落)함으로 말미암아 음(陰)과 양(陽)이 나란히 갈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양(陽)의 시대(時代)가 세계(世界)를 주도(主導)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음(陰)의 시대(時代)가 들어나는 때입니다. 여성(女性)들이 앞장서야 하는 때가 되었습니다. 이런 놀라운 섭리(攝理)는 하늘만이 아는 것인데 때를 맞춰서 2013년에 새로운 길을 열어주는 하늘의 오묘(五妙)한 섭리(攝理)를 여러분도 알아야 합니다. 어느 한 곳으로 치우치지 않고 균형(均衡)이 맞게 되는 것이 본래(本來) 하나님의 뜻입니다. 지상천국(地上天國) 천상천국(天上天國)이 그렇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말선231-288> 참어머니는 참 아내로서 그림자 같은 존재(存在)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이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으로 가는 거예요. 똑같이 걸어온 것입니다. 이래서 세계복귀(世界復歸)를 다 끝냈어요. 다 이루었다 이거예요. 주관성(主觀性)을 전도(顚倒)해서 복귀(復歸)했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로소 선생님(先生任)이 어머니를 세계 앞에 내 세우는 것입니다. 개인(個人)을 대표(代表)하고, 가정(家庭)을 대표(代表)하고, 민족(民族), 국가(國家) 세계(世界)를 대표(代表)해서 선생님(先生任)옆에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늘나라의 아담해와를 잃어버리지 않은 본연적(本然的) 가정기반(家庭基盤)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家庭)을 중심삼고 부부(夫婦)가 천국(天國)을 향(向)해서 정면적(正面的)으로 하나님을 대(對)할 수 있는 시대(時代)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말선280-268~269>(1997,1,2, 브라질 쌍파울로,) 오늘날 어머니 하나 세우기 위해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어머니가 그냥 나온 것이 아닙니다. 눈물을 지으면서 따라오면 안 됩니다. 이래가지고 1992년까지 어머니는 선생님(先生任) 뒤에서 따라오는 것입니다. 어머니를 내세우면 안 되는 거예요. 여자(女子)를 내세우면 반드시 앞서기 쉽다는 것입니다. 말이 빨라요. 천기누설(天氣漏泄)이 쉽다는 것입니다.
선생님(先生任)이 다 이루어 놓고 그다음에 1992년, 1952년부터 40년 만에 모든 탕감권(蕩減權)을 놓고 여성해방(女性解放)과 더불어 여성해방(女性解放)의 터전 위(位)에 있어서 어머님을 선생님(先生任)옆에, 대등(對等)한 자리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때부터 선생님(先生任)의 권한(權限)을 넘겨주는 거예요. 3년 4년 이내에 넘겨주는 것입니다. 그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금년(今年)까지 전부 청산(淸算)지어야 돼요. 그래서 서두르는 것입니다. 넘기면 문제(問題)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평화가정연합(世界平和家庭聯合)이 정착(定着)할 수 있는 기반(基盤)을 닦고 이래 가지고 탕감해소선포식(蕩減解消宣布式)까지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전세계(全世界) 360만쌍을 민족(民族)과 모든 것을 넘어 동일(同一)한 자리에서 축복(祝福)을 해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길을 나서기 위해서는 두 어머니의 핏줄을 뒤집어 놓는 과정(過程)을 거쳤다는 것입니다. 이 길을 상속(相續)해 주는 것이 혈통전환식(血統轉換式)입니다. 누구의 이름으로 하는 거예요? 참아버지의 이름으로, 어머니도 모르는 것입니다. 아기씨(氏)라는 것은아버지로 말미암아 되지, 어머니가 아닙니다.
그러나 부모(父母)의 기준(基準)을 연결(連結)시키려면 전부(全部) 다 아기가 정착(定着)할 수 있는 상대이상(相對理想)이 있어야 되기 때문에 부모(父母)의 이름을 가지고 혈통전환식(血統轉換式)을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식(式)도 복귀식(復歸式)이에요. 천사장(天使長)을 통해서, 어머니를 통(通)해서, 아버지를 통(通)해서, 아담을 통(通)해가지고 술잔을 여자(女子)위에 놓아주는 것은 사랑과 마찬가지입니다. 아담해와의 잃어버린 첫사랑이 합방(合邦)하는 식(式)입니다. 조건적(條件的)인 식(式)이에요 성주(聖酒)에는 그러한 조건물(條件物)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참부모경p1565,> 여성(女性)의 역할(役割)이 얼마나 중요(重要)합니까? 이제는 어머니의 사명(使命)을 해야 되는 시대(時代)입니다. 어머니는 생명(生命)을 낳아줘야 되고 양육(養育)해야 됩니다. 아버님께서는 커다란 집을 지어주셨으니 우리가 정리정돈(整理整頓)을 해서 집안의 모양새를 다 갖춰야 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책임(責任)입니다.
말선367-263(2002,1,26.(水) 오후8시 하와이코나에서)선생님(先生任)이 책임(責任)진 것이 세계적(世界的)인 것인데 선생님(先生任)이 없게 될 때는 어머니가 책임(責任)해야 되는 거예요. 아들딸이 누굴 바라보겠나? 아버지가 없으니 어머니를 바라보게 될 때, 어머니가 아버지대신(代身) 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을 하지 않고는 아이들이 할 수 없게 되면 그 가정(家庭)은 혼란(混亂)이 벌어져요. 선생님(先生任)이 그걸 알았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의 기준(基準)만큼 어머니를 끌어 올려 주는 거예요. 싫다고 하더라도 끌어 올려주고, 끌어 올려주고, 이러면서 이어 나오는 거예요.
<말선368-100> (2002,01,29, 하와이 코나) 중심존재(中心存在)는 전체(全體)를 책임(責任)져야 돼요. 내가 피해가려고 하지 않아요. 일본(日本)도 책임(責任)을 못 해도 내가 도와주고 다 그러잖아요? 이놈의 자식(子息)들! 그리고 지상(地上)의 일을 선생님(先生任)의 아들딸이 마음대로 못해요. 부모님(父母任)을 따라가야 돼요. *진군이 아버지 앞에 설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2세시대(二世時代)라고 해 가지고 혁명(革命)을 하자고? 이놈의 자식(子息)들! 그따위 소리 통(通)하지 않아요. 대가리가 깨진다는 거예요.
세상(世上)에 무슨 욕망(欲望)을 가지고 선생님(先生任)이 쌓아온 것을 손질 못 해요. 선생님(先生任)이 손질하게 돼 있지요, 자기(自己)에게 낸 과제(課題)에 문답(問答)할 수 있는 아들로서 책임(責任)하기 위해서는....,전권(全權)을 아직까지 상속(相續) 안 해 줬어요. 알겠어요? 「예.」앞(前) 뒤(後)를 가려가야 돼요. 벼락이 떨어져요. 안 하면 선생님(先生任)이 검(劒)이 있으년 검(劒)으로 모가지를 쳐버려요. 일족(一族)이 망(亡)한다는 거예요.
<말선243-304>(1993,1,28,오전9시 탄신일 세계선교본부) 1992년에 어머니를 세워 가지고 세계(世界)를 정비(整備)했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事實)입니다. 1992년 4월10일부터 회회교권(回回敎權)을 연결(連結)시키고 정비(鼎匕)하기 위해서 어머니를 세워가지고 여성해방운동(女性解放運動)을 한 것입니다. 이 일 년 동안에 하나님의 지금까지 7000년 역사(歷史)와 선생님(先生任)의 70년 역사(歷史)를 어머님이 상속(相續)받은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자유세계(自由世界), 기독교문화권(基督敎文化圈), 신부권(新婦權)을 다시 찾은 것입니다.
어머님이 선생님(先生任)과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자유세계(自由世界)가 해방(解放)받을 수 있고, 다시 사랑할 수 있는 길을 허락(許諾)한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여자(美國女子)들은 어머니, 아들딸, 가인 아벨, 이 셋을 하나 만들어야하는 책임(責任)이 있습니다. 남편(男便)들은 천사장(天使長)입니다. 하나 되어야 된다구요. 어머니가 그것을 탕감(蕩減)해 주었기 때문에 여러분이 어머니와 완전(完全)히 하나 되어 가지고 여러분의 아들딸은 선생님가정(先生任家庭)의 교육(敎育)을 받아서 여러분의 남편(男便)을 모셔야 됩니다. 남편(男便)은 천사장(天使長)의 자리입니다. 천사장(天使長)을 다시 교육(敎育)해 가지고 남편(男便)으로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말선230-65> 자기(自己) 때를 놓치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때를 알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이 전부(全部)다 이렇게 했습니다. 이제 다 끝났다구요. 어머니하고 선생님(先生任)하고 교환(交換)했다구요. 그렇지요? 그래서 이번에 격려사(激勵辭) 할 때, 선생님(先生任)이 격려사(激勵辭)를 될 수있는 대로 빨리 끝냈습니다. ‘어머니가 문총재(文總裁)보다 낫다!’ 하고 격려(激勵)해야 된다구요, 작전상(作戰相) 그래, 비도 오고 해서 말씀이 빠른데다가 더 빨리 읽었다구요. 빨리 끝내야 되는 것 아니예요?
그렇잖아요? 어머니는 차분하게 딱딱 은반(銀盤)에 옥(玉)구슬 굴러가듯이 읽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가 나보다 더 훌륭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잔칫상에 앉은 신랑(新郞)이 자기(自己)보다 낫다 생각(生角)해야 되는 거예요. 나아야 된다구요 안 그래요? 잔치(殘置)의 주인(主人)이 누구예요? 어머니 아니예요? 그러니까 자기(自己)들보다 나아야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신천성경p222> 섭리적(攝理的)으로 끝날에는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아벨의 승리권(勝利權)을 수습(收拾)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수습(收拾)해서 사탄편을 소화(消化)한 승리기준(勝利基準)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완성(完成)된 아담 중심삼고 가정(家庭), 종족(宗族), 민족(民族),국가(國家)의 기반(基盤)이 수습(收拾)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아담을 중심(中心)삼고 좌익(左翼)과 우익(右翼)을 감화(感化)시켜서 하나님 편(便)으로 끌고 가면 사탄 세계(世界)가 없어져 버립니다. 그것이 제2차세계대전(第二次世界大戰) 직후(直後)에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