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관련 경제 소식들(24/3/23)
주간 금 시세
금 선물 일일 차트
금 선물 주간 차트
은 선물 주간 차트
달러 인덱스 주간 차트
텍사스 원유가격 주간 차트
다우존스 주식 주간 차트
10년 만기 미국 국채 수익률 주간 차트
달러의 몰락과 금
1)금 및 구리는 2020년대 인플레이션이 나오면서 큰 폭의 돌파를 본다... Graddhy
2) 미국 소비자는 한계점에 도달- Michael Snyder
1) 금 및 구리는 2020년대 인플레이션이 나오면서 큰 폭의 돌파를 본다... Graddhy
(Gold & Copper See Major Breakouts As Inflationary 2020s Is Unleashed…Again, But Look At These Stunning Long Term Gold & US Dollar Charts)
2024년 3월 19일, KWN
https://kingworldnews.com/gold-copper-see-major-breakouts-as-inflationary-2020s-is-unleashed/
금과 구리는 2020년대 인플레이션이 다시 시작되면서 큰 폭의 돌파를 보고 있다. 그러나 이 놀라운 장기 금 및 미국 달러 차트를 보라.
금 및 구리
스웨덴의 Graddhy: 금과 구리 모두 개별적으로 상승했다.
2020년대 인플레이션이 곧 시작될 것이다
금은 안전자산이고 구리는 좋은 경제 상황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기초 금속이다.
다가오는 움직임은 1970년대의 인플레이션을 1마일 정도 줄일 것이다…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시대
먼저 문제는 부인할 수 없는 통화/부의 위기 및 변화이다.
불한 화폐들은 한때 환상적이었지만 이제는 구매력과 글로벌 신뢰도가 꾸준히 감소하는 마지막 장으로 공공연하게 진입하고 있다.
불환 화폐들의 강도의 느리고 지속적인 소용돌이와 그에 따른 부의 파괴 위험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사실, 역사를 통틀어 모든 부채에 젖은 시스템은 가치가 떨어지고 손상된 불환 화폐로 끝났다. 이는 고대 로마에서 현대 서구에 이르기까지 예외 없이 사실이다.
오늘날의 글로벌 통화는 경험적으로 동일하고 친숙한 패턴을 따르고 있다. 2020년 258조 달러에서 2022년, 2023년, 2024년 등 330조 달러를 훨씬 넘는 부채 수준으로 증가하는 전례 없는(그리고 증가하는) 부채 수준의 글로벌 환경에서…
통제 불능의 지출:
미국에서만 차지하는 비중이 수조에 달한다
금
스웨덴의 Graddhy: 금은 11주 전에 돌파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제 그 사실을 깨닫고 있다.
그리고 이제 아래의 금 대 미국 달러 차트도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귀금속 강세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금이 달러를 능가할 것:
금은 미국 달러 대비 큰 돌파를 보였다
금의 장기 강세장이 재개되었다.
이는 금이 달러를 능가하는 또 다른 장기간의 시간이 되었음을 의미한다. 또한 이는 금의 장기적인 강세장이 재개되었음을 보여주는 퍼즐의 또 다른 조각일 뿐이다.
금과 미국 달러의 역상관 관계는 단기적으로는 강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 차트는 미국 달러가 영원히 최고치를 기록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금이 더 나은 성과를 낼 시간이다.
50년 차트는 미국 달러 대비 금의 돌파를 보여준다. 지난번 이런 일이 일어났을 때 금값이 급등했다(차트 중앙).
금이 이제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을 의미
2) 미국 소비자는 한계점에 도달- Michael Snyder
(U.S. Consumers Have Reached A Breaking Point)
2024년 3월 20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u-s-consumers-have-reached-a-breaking-point/#google_vignette
지난 몇 년 동안 생활비는 급여보다 훨씬 빠르게 상승했다. 그 결과, 미국 소비자들은 한계점에 도달했다. 연체율은 치솟고 있으며 파산은 매우 위험한 수준으로 높아졌다. 난 숨막히는 경제 환경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왔다. 단지 기본적인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으며, 오늘날 많은 미국인들은 지출할 재량 소득이 거의 또는 전혀 없다. 이것이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다는 증거를 원한다면 1,000달러짜리 매장이 문을 닫을 것이라는 사실을 생각해 보라. 미국 소비자의 상태가 좋았다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가 목격한 경제적 변화는 그야말로 서사적이었다.
Zillow에 따르면 현재 주택을 구입하는 미국인의 월 평균 모기지 지불금은 2020년 1월보다 거의 두 배이다.
…
그리고 현재 30년 고정 모기지 금리가 약 7%에 머물고 있는 상황에서 이 터널의 끝은 밝지 않다 .
주택 구매자가 4년 전과 비교하여 모기지 지불금을 두 배로 지불해야 한다면 다른 것에 지출할 돈이 훨씬 줄어들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우리 젊은이 중 상당수가 지금 당장 주택을 구입할 여력이 없는 주된 이유이다.
이 시점에서 “미국의 평균 주택을 마련” 하려면 연간 약 106,000달러를 벌어야 한다.
…
2020년에 평균 월별 모기지 지불금을 지불하는 데 필요한 급여는 59,000달러에 불과했다.
물론, 극도로 감당할 수 없게 된 것은 주택만이 아니다.
내가 기억하는 한 처음으로 햄버거 가격이 국가적 문제가 되었다 .
패스트푸드점에서 버거, 감자튀김, 음료를 사는데 20달러 이상을 지불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하지만 이것은 2024년 미국에서의 삶이다.
우리 지도자들은 인플레이션의 악몽을 만들어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인플레이션이 낮다고 계속 주장하고 있지만 그것은 거짓말이다.
우리가 들어왔던 또 다른 거짓말은 실업률이 낮다는 것이다.
Challenger, Gray & Christmas가 기록을 하기 시작한 이후 최악의 해고 2월을 목격했는데 어떻게 그게 가능할까?…
<2월에 미국 고용주들의 감원 속도가 가속화되었는데, 이는 지속적인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로 인해 노동 시장이 악화되기 시작했다는 신호이다.
Challenger, Gray & Christmas가 목요일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기업들은 2월에 84,638의 감원을 계획했는데 이는 전월보다 3%, 작년 동기보다 9% 증가한 수치이다.
이는 2009년 이후 2월 한 달간 해고자 수 중 가장 높은 해고 기록이다.>
바이든 행정부는 좋은 일자리가 많이 있다고 계속해서 말하고 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우수한 자격을 갖춘 근로자가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여기에 한 가지 예가 있다 …
<지난 5월 대학 연구 행정직을 그만둔 이후 Kyle Clark은 새로운 자리를 찾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그물망을 던졌다.
30세인 그는 처음에 대학에서 연마한 기술인 기술 편집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관리 경험을 활용하여 보험 및 프로젝트 관리 분야에 채용을 신청했다. 마침내 그는 지역 대형 소매점에 채용 공고를 내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 매장에서는 채용을 하지 않는다는 답변만 들었다.
오리건 주 포틀랜드 지역에서 구직 활동을 했지만 성과가 없었던 Clark는 더 나은 결과 없이 테네시에 있는 부모님의 집으로 이사했다. 이제 그는 Windy City에서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 보기 위해 시카고로 향하고 있다.>
Kyle Clark은 왜 일자리를 찾을 수 없는가?
그는 약 250개의 일자리에 지원서를 제출했지만 단 한 건의 제안도 받지 못했다.
…
나는 똑같은 처지에 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뭔가가 더해지지 않는다.
바이든 행정부가 우리에게 제시하는 장밋빛 경제 그림은 전혀 현실과 맞지 않는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한계점에 도달했다.
지난해 미국의 전체 파산 신청 건수는 전년보다 18% 증가했다.
…
올해 지금까지 우리가 보고 있는 바에 따르면, 2024년 최종 수치가 2023년 최종 수치를 완전히 압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해 회사채 채무 불이행이 무려 80%나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
2008년 금융위기 직전에도 회사채 디폴트가 이렇게 급증했다는 점을 많은 사람들이 지적한다.
우리는 이렇게 위험한 영역에 들어섰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 지도자들은 시스템에 수조 달러를 쏟아 부음으로써 피할 수 없는 일을 잠시 지연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이제 어쨌든 경제적 악몽이 찾아왔고 앞으로의 나날은 대부분의 미국 소비자들에게 극도로 힘든 시기가 될 것이다.
-------------------------------------------------------------
첫댓글 선생님 귀한 소식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감사히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극도로 힘든 시기~~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