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불경기로 인하여 신종사기사건들이 일어나면서 ATV도 예외는 아닌듯 싶습니다.
시골에 부모님이 계시는 회원님들께서 꼭 필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중국산을 수입하여 판매가 힘들자 트럭에 몇 대씩 싣고 전국 각지역의 시골들만 골라서 이동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름도 모르고 정식수입원도 아닌곳까지 여러군데 중국업체에서 이런 판매활동을 시작한지 꽤 되었지만 각 대리점이나 센터등에서 취급을 거부하여 결국 시골의 노인들만 사시는 곳만 중점으로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글을 읽기도 힘들 뿐더러 처음에 꽁짜라는 솔깃함에 거의 100%의 판매율을 달성할 정도로 판매성과는 점점 나아지고 있는 반면, 구입하신 분들은 채 2달을 넘기지 못할정도의 제품을 받고 매달 할부개념의 금액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시골노인분들을 현혹하기 위해 막걸이와 담배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면서 각 마을의 이장님들에게도 최고의 서비스(?)를 해드린 후 점점 늪으로 빠져들게끔 합니다.
그 다음 계약서를 보여드리면서 처음부터 부담없이 완불을 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하고 할부식으로 돈이 생길때마다 입금하시면 된다고 2차적으로 꼬임에 빠져들게끔합니다.
여기서 대부분 구입을 하게 되고 자동적으로 구두상,서면상의 계약을 마치게 됩니다 이것이 문제인데 법적으로 피해갈 부분을 전부 만들어 놓았기에 신고자체도 안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중국에서 알아준다고 하더라도 짱깨는 짱깨일뿐 보통 점잖게 타신 노인분들이라 하더라도 2~3달을 넘기지 못할정도의 제품을 납품한다는 것입니다. 이 점은 ATV를 취급하는 사람들에게 큰타격을 입히고 있습니다. 피해를 보신분들은 ATV의 이미지를 굉장히 않좋게 생각할 뿐더라 다시는 쳐다보지도 않으리라 생각하게끔 하는것이지요
고장난 제품을 가지고 A/S도 안될뿐더라 다른 제품과 교환도 안되고 정말 환장할 노릇이 되어버린 피해들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는 것외에는 조속한 절차도 없을 뿐더라 앞으로 수리가 가능한지 여부도 불투명한터라 더더욱 답답하다고 합니다.
결국 판매업체들은 다시 순회를 하면서 할부금액을 수금하지만 대부분 고장난 제품을 두고 돈을 주시는 분은 없는 관계상 오히려 역지사지로 할아버지,할머니의 자녀분들에게 직접 연락하여 수금하는 방식으로 가고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자식이나 서로 난감하고 만감이 교차할 터이면서 가족관계에도 불화가 나올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을 쓰신다면 이런 피해사례는 없을 것으로 생각듭니다.
이 글을 읽고 난 후에도 피해를 보신다면 그건 바보의 행동이 아닐까 싶습니다 부모님을 두신 회원님 전화한통씩 해보시는것은 어떨련지요?
첫댓글 순진한 시골 어르신들을 상대로 사기치는 넘들...애들에게 사기치는 넘들...제일 나쁜 개XX들, 이런 ATV판매계의 슈레기들을 어찌할꼬...
삼대가 망하도록 기도 하게슴다.. 나쁜넘들 ... 시골에 ㅇ뭐 빼 먹을게 잇다고... ㅜㅜ
그러게요....
나쁜놈들~~
죽 일놈 들.........
썩을것들...할아버지 할머니를 왜? 죽일것들...
기가막힐 노릇이군!!
아 그래 누가 비 메이케 사라했나
조심해야겠네요...
잡아서 신고해야함
수입과 수출을 할 정도면 메이커는 있지 않나요?...
순수한시골분들가지고 노는 사람들은 엄중한 처벌을 해야함
뭔가 이상하면 수입신고필증을 달라고 하셔야함. 그거 없음 보따리 장사라 보시면됩니다.
^^네!!명심요.
넵
넵
안당할수 가 없겠네요.
사기를 당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기꾼들 눈에 띄지 않는것.
어르신들 뭘 안다고..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네요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네
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