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그린푸드에서 물품 구입시
이상이있거나 변질시에는 재발송또는환불을 받으실수있습니다
단 식품 특성상 수령확인후 바로연락을 주셔야합니다
식품(생물)의경우 재사용할수없기때문에
회원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및교환은 불가합니다
택배사의 부주의로인한 포장의훼손및변질시
택배사책임이므로 수령을 거부하시거나
이미받으신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판매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생물은 받는즉시 확인하시고 사진과함께
판매자에게 상한부분 정밀사진과함께 보내시길 바랍니다
상품을 받고 만족하면 더할나위 없지만
행여 불만족시에는 먼저 카페에 글올리기보다는
1 판매자에게 사진과함께 일단 대화를 해본다
그래도
판매자가 안아무인 이라면 고객센타에 글올리시면 운영진에서 조취 하겠습니다
판매자는 한품목당 세번이상 클레임이걸리면 경고조취를 받으며
한달간 활동중지가되며 경고세번이상이면 판매자 자격박탈이됩니다
소비자나 판매자나 서로가 윈윈할수 있는
건강한 카페로 거듭 나기위해서는 서로가 정직과신뢰로
대하면 됩니다
그리고
야생삼 판매는 불허합니다
회원여러분
날마다
미소짓는 날 되시길바랍니다
그린푸드에서알려드립니다
첫댓글 지기님 감사 합니다
딱 맞는 말씀 이십니다
모두에게 사랑받는 까페 만들어요 ㅎㅎ
그린푸드!!
벌써부터
상큼 심쿵~♡
싱그러움이 묻어납니다~^^♡
네 수고가 많으세요
수고하십니다 심은 안돼유?
이제는 경매방을 운영하지 안나봐요.
수고
가만씀니다..
더덕 사기 맞은것잇는데 경찰 하고 해결 해야겟죠
닉네임낙화성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잘 숙지하였습니다~
잘 지켜서 신뢰감 넘치는 까페에 일조하겠습니다~^^
판매자회원에서 정회원으로 강등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