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사님! CM 코니랍니다~!
10월 4일(금) ~ 10월 9일(수) 기간 중 개최된 오프라인 전시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000일의 기억」에 방문해 주시고, 성원을 보내 주신
모든 기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프리코네를 향한 기사님의 깊은 애정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전시회 기간 중 보내 주신 응원과 사랑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프리코네의 추억을 이야기할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 공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 2,000일의 기억을 이야기해 보아요 *.☆⸜(⑉˙ᗜ˙⑉)⸝♡.*
◆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30일(수) ~ 11월 6일(수)
◆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번 전시회, 또는 프리코네를 플레이하며 있었던 뜻깊은 추억을 댓글로 작성해 주세요!
◆ CM코니의 이벤트 참여 예시
CM코니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000일의 기억」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2,000일의 시간 동안 프리코네와 함께 한 기사님들께서 직접 메모리 월에 남겨주신 프리코네의 과거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그리며 써내려간 메세지들을 하나하나 읽으며 감동했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ʃ♡ƪ) |
◆ 이벤트 보상 (24명)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000일의 기억」에 사용된 각 캐릭터의 ★6 또는 ★3 재능 개화 원화 세트 (랜덤)
※ 전시회 시 사용된 실제 전시품으로, ★6 또는 ★3 개화 원화의 경우 뒷면이 포맥스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구성품마다 흠집, 자국 등이 존재할 수 있는 점 미리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품 세트 캐릭터 목록
페코린느, 캬루, 콧코로, 셰피, 유이, 히요리, 레이, 라비리스타, 노조미, 미미, 미사토, 이리야, 쥰, 사렌, 마호, 마히루, 아키노,
루카, 이오, 모니카, 유니, 호마레, 무이미, 네네카
◆ 당첨자 안내
2024년 11월 15일(금)
※ 참여 주의 사항
- 이벤트 기간이 지난 뒤 작성된 댓글은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댓글 또는 첨부한 사진 등에 불건전한 내용이 있을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되며, 기간 중 댓글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중복으로 이벤트 참여 시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댓글을 여러번 작성한 경우 마지막에 작성한 댓글이 참가 대상으로 인정됩니다.
- 타인의 인증 사진을 도용하는 등, 부정 참여가 확인된 경우 당첨 이후라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부정 참여 시 향후 공식 카페 이벤트 응모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2,000일의 기억」을 응원해 주신 기사님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 )♡
감사합니다.
오픈하고 쭉 작은 클랜의 클랜장을 5년동안 맡고 있습니다.
매순간 뜻깊은 나날이었습니다. 지금도 그렇구요.
프리코네 2000일 축하합니다 🎉
친구 추천으로 시간 때울 겸 시작한 게임이 어느새 2,000일이 지났네요. 게임 경력이 그리 짧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캐릭터들이 저마다의 스토리를 가지고, 그 스토리들에 공감하게 되는 경험은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겠지만 어느 정도 게임에 익숙해지고 궤도에 오르면 자극은 점점 밋밋해집니다. 그런데 전시회에서 직접 캐릭터 일러스트를 보는 순간, 처음으로 미식전과 만났던 때, 처음으로 6성 개화에 성공했을 때, 내가 힘든 일이 있을 때.. 당시에는 그냥 습관적으로 접속했을 뿐이지만 그 당시 접했던 일러스트를 다시 보는 순간 그때 어떤 일이 있었고 내 기분은 어땠는지 리마인드되는 경험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 사람들이 말했던 '사진은 추억을 더 잘 기억하기 위한 행위이다.' 라는 문구에서, 사진이라는 단어는 저에게 게임으로 치환되어 적용됩니다.
지금까지 함께한 프리코네와 캐릭터들이 앞으로도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오픈 초창기부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오래할 줄을 몰랐는데 운영을 너무 잘해주셔서 지금까지 재밌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언제나 좋은 운영 정말 감사드리고 평생 함께합시다!
프리코네 2000일 !! 거의 시작과 끝을 같이 달리고 있는 저한테 오프라인 전시회는 뜻 깊고 소중하고 아름다운 기억 이었습니다 이제는 그저 게임이 아닌 삶에 일부가 되어버린 프리코네!!
나의 기억의 꽃밭에 아름다운 꽃 하나를 피워준 프리코네! 앞으로 3000일 4000일 20000일까지 가즈아 !!
사실 요즘은 좀 그동안 해온 정이 있어서 한다는 느낌이었는데
전시회에 가보니 오랜만에 가슴이 벅차올라 아직 프리코네를 사랑한다는걸 자각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저 게임을 운영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프리코네에 대한 사랑을 자각할 수 있을만한 이벤트 열어주시는 카카오게임즈에도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 다시 2000일이 지나도록 함께해요!
전시회 소식을 듣자마자 오픈런으로 당일치기 하고 왔습니다.
작지 않은 공간에 캐릭터들이 보이는 것만으로도 정말정말 행복했어요
물론 럭키드로우는 5등이 나와서 조금 아쉬웠지만요!
마호라는 캐릭터 1명만을 바라보고 프리코네를 시작한 지 어느 덧 2000일이네요
3000일, 5000일, 10000일까지, 앞으로도 쭉 서비스해주길 바랍니다!
2,000일을 축하하며 이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프리코네를 한 시간이 굉장히 오래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함께하며 느낀 것은 다른 작품과는 달리 프린세스 커넥트는 개성이 뛰어나고 추구하는 방향이 확고하게 있다는 것입니다. 일러스트 및 게임시스템 또한 다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부디 앞으로도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여러분 다시한번 2,000일을 축하드립니다.
오픈때부터 쉬지않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진짜 이만한 게임이 없는것같아요!! 평생가자!! 프리코네 화이팅! 유카리 클랜 화이팅!!
오픈때부터 했는데 프코만한 게임이 없었습니다. 앞으로 5000일 10000일까지 갑시다!!
친구들 보라고 가이드 겸 공략 영상 올리다 보니 여기까지 쭉 하게 되었네요.
영상에 댓글로 응원을 받을 때 상당히 기뻤고 도움받는 사람들이 있단 사실에 여태 해온 감도 있었습니다.
2000일 전시회도 갈까 말까 망설이다 결국 갔는데 방명록의 쪽지들을 보니 영상의 응원 댓글을 볼 때 처럼 기쁠 정도로
애정어린 글들이 많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애정있는 유저들이 아직 많으니 프리코네 한섭도 꾸준히 유지가 되길 바래봅니다. 프리코네 화이팅!
프리코네 2000일 축하합니다!🎉
이렇게나 긴 시간동안 함께 해왔다는게 뭉클하기도 하고 애틋하기도 합니다. 정말 우연한 계기로 시작하게 된 프리코네가 어느새 5년이란 시간동안 매일같이 함께 했다는게 새삼 실감이 나네요.
프리코네 덕분에 인터뷰도 해보고,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무언가를 열정적으로 좋아하는게 어떤 기분인지 새삼스럽게 다시 느낄 수 있었어요. 처음엔 그냥 조금 하다 말겠지 하던 게임에 점점 스며들어 일본에서 콜라보 굿즈를 찾기 위해 일주일간 도쿄 구석구석을 뒤지기도 하고, 전시회를 보기위해 부산에서 서울까지 당일치기를 하고 오기도 하고ㅋㅋ 이제 누구보다 진심이 되버렸어요ㅎㅎ
처음 프리코네를 시작하던 20대 초반의 학생이었던 저는 2000일의 시간동안 어느새 결혼식을 코앞에 둔 어른이 되었습니다. 이 거대한 인생의 흐름속에서 변함없이 소중한 한 부분이 되어줘서 고맙습니ㅎㅎ 앞으로도 쭉 함께할게요 2000일 축하해!
이게임을 하면서 사람이 하루에 2~3시간만자고 게임을 할수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프리코네 오픈했을때는 혼자였는데 지금은 무려 와이프도 생겨서 같이 전시회도 다녀왔습니다!!
진짜 2000일이란 세월이 감개무량 합니다 앞으로도 더 롱런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유일한 모바일게임 프린세스커넥트가 계속해서 이야기가 이어질수 있도록 해주세요~~
축하합니다 응원합니다!!
처음 이벤트를 깨고 나서 나오는 애니메이션에 얼마나 놀랬던지...덕분에 지금까지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프리코네 2000일 축하합니다
오픈때부터 스토리, 작화 전부 만족하여 즐기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할따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날씨가 쪼~끔 흐렸지만 잘 보고 왔습니다. 어느덧 2000일이 되어 캐릭터도 던전도 엄청 늘어났네요. 앞으로도 오래 오래 함께 해 주세요~!
벌써 어느덧 2000일이라니 꾸준히 즐겨온 저로선 정말 뜻깊은 날인거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운영서비스 힘내시고 프리코네 하시는 유저분들 힘내시고
우리 풀오토지만 괜찮아 클랜 화이팅 입니당!
아 진짜 제발 프리코네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