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수행계획서, 업무계획서, 복무계획서, 경영계획서 작성 대행 안내
● 작성 대행 서류 종류
○ 일반직 직무수행계획서 (공무원, 공기업, 일반기업 등)
○ 전문직 직무수행계획서 (공무원, 공기업, 정부기관 등)
○ 계약직 직무 수행계획서 (공기업 특수계약직 등)
○ 임원 직무수행계획서 (대표이사, 감사, 상임이사, 비상임이사 등)
○ 경영계획서, 업무수행계획서 (공기업, 일반기업 등 대표이사, 이사 등)
○ 복무 계획서, 업무 계획서
○ 기타 취업관련 직무 수행관련 서류
● 서류 작성 대행 비용 및 기간 안내
○ 2페이지 이하 : 5만원 / 2~ 3일 (공휴일 제외)
○ 5페이지 이하 : 10만원 / 2~ 3일 (공휴일 제외)
○ 10페이지 이하 : 20만원 / 3~ 4일 (공휴일 제외)
○ 15페이지 이하 : 30만원 / 3~ 4일 (공휴일 제외)
○ 20페이지 이하 : 40만원 / 4~ 5일 (공휴일 제외)
○ 20페이지 이상 : 40만원 이상 / 4~ 6일 (공휴일 제외)
※ 서류 작성 기간은 의뢰인의 사정에 따라 조정(단축) 가능합니다.
● 서류 작성 의뢰 절차
○ 서류 작성 대행 문의 (pcg44@hanmail.net / 010-5959-3144 박창근)
○ 이메일(pcg44@hanmail.net)로 기초 자료 발송
- 채용 공고문 (재용 공고문이나 홈페이지 주소)
- 응시 분야, 직급, 직종 명시
- 경력 및 이력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이력서 or 자기소개서)
○ 서류 작성 비용 입금
※ 서류 작성 비용이 20만원 이하인 경우 서류작성 의뢰시 일시불 입금
- 2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서류작성 의뢰시 계약금 50%/ 서류 작성 완료시 50% 입금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pcg44@hanmail.net)이나 [010-5959-3144 박창근]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