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오션지기 티나하영 입니다.
항상 즐거운 여행과 안전을 우선으로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다이빙에 임하고
씨디 제작에도 성의를 다하고 있으나
간혹 저희의 작은 실수나 컴퓨터의 오류로 인하여
문제가 되시는 분들을 위해 보다 더 확실히 파일을 전송해 드리려 합니다.
글을 올려주시기 전에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사진은 볼수가 있는데 영상이 안나오는 경우
- 이 경우엔 코덱이 문제일 경우가 99.9 퍼센트 입니다.
해당 코덱을 설치 하면 간단하게 해결 되는 문제이구요
간단하게 처리 할수 있는 방법으로..
곰 플레이어 설치 후에 파일을 클릭하시면
코덱이 없어 파일을 재생할수 없음 이라는 문구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바로옆에 코덱 찾기라는 버튼이 있으니 그걸 눌러 링크를 따라가시면
다운로드를 받으실수 있을 겁니다.
다운로드 완료후 영상 파일 클릭! 끝!
난 절대 모르겠다 혹은 내 주변사람조차도 아무도 컴퓨터를 모른다 하시는 분들은
따로 문의해 주시면 원격으로 제가 설치 해드리겠습니다.
2. 공씨디가 들어있거나 씨디가 파손된 경우
- 공씨디라면 저희 컴퓨터의 씨디 레코더가 수명이 다한 경우입니다.
댁으로 씨디를 보내드리고 싶지만 여건상 너무 오래 걸리거나
여긴 필리핀이라 배송중 분실이라는 이중 치명타를 입을수 있겠습니다.
오션블루 서버에 올려드릴테니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
##### A/S 신청하시는 방법 (꼭 양식에 맞게 써 주시기 바립니다) #####
1. 다이빙하신 날짜
2. 가이드분 성함
3. 다이빙을 한 시간 (ex:오전 or 오후)
4. 간단한 인상착의 설명 (할수 있다면 사진을 올려주세요
5. 전송받으실 E-mail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세요.
카톡문의 -boracayyong/ssibaljojdo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