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경우회 공동구성원 주체 지역 회장님께 알림니다 ""
""권리 위에서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한다.’" (권리 포기하면 손해를 본다는 격언).
라는 격언과 같이 우리 경우회 지역 회장들은 자기들의 권리를 찾지 못하고 눈팅만하고 손해를 보고 있다.
중앙회 선거운동원이 쌍방 비난 난투극을 벌이며 비난의 글 약 150여개 올려지고 고소 고발 신문보도 등 우리 경우회 위신 체통을 땅에 떨어지게 해도 우리 지역 회장님들은 강건 너 불구경 묵묵부답 입 봉창 침묵하며 잠만 자고 자기의 권리를 포기하고 무능한 회장으로서 지역 경우회 손해를 입히고 있다.
지역 경우회 대표로 선출되었으면 지역회원들을 대표하여 의견을 제시하여야 함에도 권리를 포기하고 지역 회장 대표자로서 직무유기를 하고 있다.
각 지역에는 예산이 없어 지역 회장으로 선발 되면 회비에 100만원 찬조를 하도록 회칙에 정하고 회비도 매년 내도록 무보수로 봉사하도록 회칙에 기록 규정되어 있는 곳이 다수입니다.
그러나 중앙 경우회에서는 경우회 공동 재산을 중앙회에서 회장단 선거만 당선되면 자기 도장만 찍고 경찰 현직 근무 때보다 더 많은 보수를 받고 명예와 권력 부까지 누리는 현재 실정으로 지역과 중앙 경우회는 똑같은 경우회공동체이면서 매우 불공평한 극대 극의 대우를 해도 지역 회장들은 묵묵부답 침묵으로 권리를 포기하고 손해를 보고 있다.
우리 지역회 회장들이 권리를 찾아야 합니다.
이번 24.5.23일 선거부터 우리 지역회에서 권리를 찾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중앙회 회장단 권리를 지역 회장도 같이 운영 사용 할 수 있도록 회칙을 변경해야 합니다.
<아래 지역 회장 권리 확대 실천 할 수 있는 후보에게 이번 선거에 투표하여 지역 회장의 권리를 찾도록 투표합시다.
두 후보 긍적적 자발적 진취적으로 힘을 다 할 분 지역 경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수 있는분을 선택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중앙에 정기 총회들 참석할 때 지역 경우회 발전을 위하여 계속 회칙 변경 요구 의결하도록 하여 예산 인사 모두 지역 회장이 같이 결정하도록 우리 지역 회장님의 권리를 찾도록 합시다. >
<지역 회장들이 선거 후보 2명에게 아래 6가지 실천 의지와 의사를 보이는 회장단을 선출 합시다.>
1. 중앙 경우회 예산 집행 중앙 경우회 운영진과 이사가 간접적으로 집행을 하는 것을 지역 회장이 직접 의결 결정권 주도록 회칙에 수정 삽입한다는 회장단을 투표한다.
2. 이번 투표로 당선되면 중앙 경우회 유급직원 몇 명 있는지 유급 보수는 얼마인지 공개하고 전문 자격자 고용하고,
자리만 차지하고 도장 찍는 인원 대폭 줄이는 계획서 제출 지역 회장 의결 결정으로 고용한다는 내부 규정 확실하게 수정 의결 하겠다는 의사가 있는 회장을 선출 한다.
3. 이번 선거에 당선되면 정상적 근무에 대한 활동비만 받고 (예:보수 50% 또는 무보수) 회장 및 임원진 구성하겠다는 회장단 지지 한다.
4. 현직 경찰 후배들이 국민을 위하고 경찰의 위상 높이도록 선배 경찰 경우회로서 예산확보 하고 가족으로 부모 형님 같은 생각으로 발전된 계획을 세우고 예산편성 지출하고 위기에 경우회가 앞장서서 방패 보호자 역할 하도록 경우회 운영한다는 회장단을 지지한다.
5. 퇴직 경우들의 불우한 가정 장학금제 대폭 확대 지원체제 회칙에 확실하게 회칙 수정 실천 의사가 있는 회장단을 지지를 한다.
6. 경우라이프 골프장 수입원 확실하게 공개하고 총수입 총 지출 위한 구체적인 예산 지출 유급직원 고용 보수까지 지역 회장이 의결 결정으로 고용한다는 내부 규정 확실하게 수정 의결한다는 의지와 의사를 있는 회장단을 투표 하도록 합시다.
위 6개 사항 중 몇 가지라도 이행을 하겠다는 답변을 주는 후보에게 투표하여 지역 회장의 권리를 행사하시어 지역 회장으로서 직무 유기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