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프리 서비스(소위 이젠프리에어로)는 저희 회사의 서비스 분류에서는 개인고객부류에 있습니다. 상품구성상 26,000원이라는 이젠프리 서비스의 기본료는 이동통신 3사에 비해 매우 저렴하며, 시내외 유선전화 무료, 파워텔 개별 무전통화 무료, 국제전화 10개국이 무료인 정말 특별한 상품입니다. 이동통신 3사인 SKT, KTF, LGT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상품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상품을 양사가 제휴하여 만들었을까요? 저희 KT파워텔의 통화권이 이동통신 3사에 비해 열세입니다마는 통화권이 가능한 구역에서 이젠프리에어로 상품 특성에 꼭 맞는 틈새시장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이젠프리에어로 상품에 맞는 고객에게는 한없이 좋은 상품이나 이에 맞지 않는 고객에게는 애물단지일 것입니다. 가령, 월급 100만원 받는 셀러리맨에게 80평짜리 고급 아파트를 주면서 거주하라고 한다면 그것 또한 애물단지일 것입니다. 같은 이치입니다.
저는 이젠프리 회사에게 이젠프리에어로 상품에 맞는 고객을 고객으로 모시도록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양사간의 협약서에도 이와 같은 정신이 베어 있습니다. 이젠프리 회사에도 사업자 여러분께 이점을 강조하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젠프리 회원수가 많아지다보니 일부의 사업자들이 이젠프리에어로 상품에 걸맞지 않는 고객에게 상품을 강매하고, 상품의 속성을 속이고, 명의를 도용하는 불행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이는 저를 포함한 KT파워텔의 취지가 전혀 아닙니다.
이것은 일부 이젠프리사업자 여러분들이 만들어낸 결과가 아니고 누구의 행위입니까? 이젠프리에어로 상품을 제대로 사용하시고 계시는 고객님들을 뵈었을 때, 그분들께는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칭찬도 들었습니다.
첫댓글 여기 알리미가 운영하던 다음 안티이젠프리의 전신이죠..ㅋㅋㅋ
kt 파워텔에 피해사례 글을 올렸더만 자기회사하곤 무관한 이젠프리로 다시글을 올리라는 말 잇었는데..전혀 상관없다고 하더니..같은 회사인가?
기업의 이념이 확실하다면 이젠프리 회사에 시정을 촉구했어야 하고 시정이 안됐다면 강력한 조치를 취했더라면 kt 파워텔도욕 안 먹었었겟네요 방관했거나 시간을 벌었겟죠? 인프라가 늘어나길 바라며,,,,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