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2627416312
어제는 미국과의 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연일 미사일을 쏘아 올리고 있는 북한의 상황을 마치 전쟁이 임박한 증거인 양 소란을 떨며 코인팔이를 하고 있는 극우 유튜버에 마음이 흔들려 2022년에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나면 어떻게 하느냐는 우려를 남긴 댓글이 올라왔다.
잊어버릴 만하면 한반도에 전쟁이 일어난다는 예언(예측)을 통해 사람들을 미혹하는 자들이 또 다시 활동을 시작한 것 같은데, 이에 현재 그림자정부가 백신패스와 기후변화 어젠더를 견인하고 있고, 케이팝과 드라마를 통한 NWO를 홍보하는 일에 앞장을 서고 있는 대한민국을 향한 저들의 계획을 엿볼 수 있는 영상 두 개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첫 번째 영상은 인천 송도에 유엔본부가 들어설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하는 등, 가끔씩 일루미나티의 전략을 알 수 있는 고급 정보들이 올라오는 유튜브 채녈 ‘국토전략 TV’에서 지난 달에 올린 “[충격보고] 전세계 10개국가만 살아남는 보고에 난리난이유!! “ 대한민국은 살아남는다”사상초유 보고에 전세계 패닉상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https://youtu.be/i8-qePNEPR4
앞으로 전 세계가 열 개의 권역(열뿔)으로 나뉘어 각 권역을 통치하는 지도자(나라)들이 힘을 합쳐 세계정부를 세운다고 하는 New World Order 계획을 소개한 것인데, 이 영상에서는 이 열뿔 가운데 한 뿔인 동북아 공동체를 중국과 일본이 아닌 대한민국이 주도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여러 가지 근거를 들어 예측하고 있다.
내용을 살피면 단순한 예측이라기 보다는 대한민국을 통해 동북아 공동체를 설립하겠다는 그림자정부의 계획을 브리핑하는 것처럼 그 내용이 구체적인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최근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클레이 모레츠가 주연한 영화 “마더/안드로이드”의 내용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요약된 내용을 보면, 머지않은 미래에 가사를 돕기 위해 개발된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켜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하면서 전세계적인 환란이 시작되는데, 이 과정에서 임신한 클레이 모레츠가 아이를 낳게 되고, 이 아이를 살리기 위해 목숨을 걸고 보스턴까지 가서 배를 통해 전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인 한국으로 아이를 떠나 보낸다는 내용이다.
AI 로봇의 공격으로 전세계가 멸망할 수 있는 재앙 속에서도 대한민국만이 이 재앙을 막아낸 유일한 도피처(피난처)로 소개하고 있다
https://youtu.be/HVJ25r6q0as
이 두 영상 모두가 동북아와 전 세계의 미래를 대한민국이 선도한다는 내용인데, 이것이 단순히 국뽕에 젖은 대한민국의 시각이 아니라, 첨단의 기술과 케이팝, 케이 드라마라고 하는 소프트 파워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을 바라보는 그림자정부의 시각이라는 점을 유념할 필요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휴거의 사건 이후 7년 대환난이 시작되면, 대한민국이 10뿔 가운데 하나인 동북아 공동체를 이끄는 나라로서, 아마겟돈 전쟁 때 적그리스도의 명령을 받고 므깃도 언덕에 집결하는 동방의 왕들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글>> 열뿔과 한 뿔 그리고 궁극적인 적그리스도의 나라(NWO)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세상 사람들에게는 대한민국이 열뿔 가운데 하나가 되어 동북아를 통일한다는 사실이 기쁜 소식이 될 수 있으나, 신앙의 관점에서는 루시퍼(일루미나티)의 간택을 받은 대한민국이 7년 대환난의 마지막 순간 이스라엘을 치려다가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니 마음 아프다.
여러 번 언급한 바 있지만 대한민국이 하나님께는 몰라도 적그리스의 세력들에게는 확실히 쓰임받고 있는 나라인 것만큼은 부인할 수 없을 것같다.
- 예레미야 -
첫댓글 명쾌한 분석글 감사합니다.
글 가지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