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와 일루미나티 카드의 비밀
도널드 트럼프와 일루미나티 카드
도널드 트럼프의 ‘반세계화 행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미국 사회를 NWO 체제로 만들기 위해 애써왔던 세계정부주의자들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 시작했다는 주장과 함께, 도널드 트럼프가 역시 일루미나티의 지시를 어기고 독자적인 행동을 하다가 암살된 JFK(존 에프 케네디)와 같은 길을 걷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가 대두되었었다.
아래는 이런 우려와 함께 제시되고 있는 한 장의 일루미나티 카드이다. "enough is enough!" “더 이상은 안된다!”라는 제목을 가진 이 카드의 그림이 도널드 트럼프의 모습을 빼다 박은 것처럼 보인다. (흥미로운 것은 트럼프(trump)라는 이름 자체가 ‘카드의 으뜸패’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일루미나티 카드 : 스티븐 잭슨이라는 사람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는 카드는 526장의카드로 1995년도에 세상에 나오면서 알려지게 되었다. 그런데 별로 인기가 없던 카드가 2002년부터 그 속에 들어있는 카드들이 실제로 일어나면서 다시 고개를 들게 되었다.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스티브잭슨은 유명세를 타게 되었는데 그리고 그를 신의 계시를 받는 사람이라는 수식어가 붙어 다녔다. 그러자 스티븐잭슨은 가자회견을 내고 자신은 신의 계시를 받는 사람도 아니고 자신은 게임프로그레머라고 밝히며 자신의 부하직원이 일루미나티를 해킹하여 그 속에 있는 자료를 훔쳐왔다고 해명을 했다. 여하튼 1995년도에 만들어진 이 자료들이 어떻게 현실속에서 일어나고 있는지 생각해봐야할 것이다.
다시말하면 그들은 이 어젠더를 만들어놓고 그대로 실행해 나간다는 뜻이다. 사실 트럼프도 많은 시일이 지나야 등장하는 사람인데 그 카드속에 있다는 것이 놀라운 일이다. 그리고 그것이 지금 우리 현실에 적용되고 있는 것이다. 이 카드의 “으뜸패”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이제 트럼프(으뜸패)만 제거하면 그들의 일들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다. |
이것이 도널드 트럼프의 ‘반세계화 행보’에 대해 “더 이상은 안된다!”라는 일루미나티의 메시지가 담긴 카드인가? 아니면 반 세계화를 주장하는 듯한 도널드 트럼프의 행보 자체가 일루미나티에 의해 치밀하게 계산된 것임을 보여주는 카드인가? 우리는 다 알 수는 없지만 분명 뉴월드오더(신세계질서=짐승)의 사람들이 트럼프의 반 행보에 걸림돌이 되었을 것이다. 처음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어서 중간에 제거되거나 다른 그의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게 하는 일이 될 것이라 생각했는데 "enough is enough!" “더 이상은 안된다!”라는 이 문구가 이제 확실해졌다.
트럼프는 이번 제46대 대통령 재선에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더 이상은 안돼”라는 뜻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재선에서 더 이상 안된다는 암시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과 병행하여 처음에는 트럼프가 이기는 것처럼 보여서 이 말씀이 헛것처럼 보였는데 2020.11.6.일 뉴스를 보니 트럼프는 바이든에게 밀려 “더 이상은 안된다”라는 것이 현실이 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지금 일어나고 있는 선거에서 바이든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일루미나티의 행보가 더욱 담대하게 일어날 것이다. 사실은 하나님이 그들에게 허락하신 것이다.(계13:1-8). 이제 그들이 정권을 잡았으므로 오바마의 의료정책의 일들이 실현될 것이다.
코비드19로 인하여 백신이 나올 것이고 그 백신은 결국 짐승표를 맞게 하는 통로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이 없는 자들은 매매(사고 팔고)의 제약을 받을 것이다.
참고: 성경에서 짐승은 제국국가를 의미한다.(1.애굽 2.앗수르 3.바벨론 4.메데바사 5.헬라 6.로마 7.뉴월드오더) 그러니까 지금 우리가 걷고 있는 이 시점은 계시록 13장의 길을 걷고 있는 것이다. 즉 42달 그들이 마지막의 길들을 행사할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지금 이 일들이 맞다면 42달경 어느 시기에 휴거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지금은 교회의 심판이 끝나가고 있다.(벧전4:17) 이미 교회의 사분의 일이 떨어 졌다.
이제는 믿음과 인내를 요구하고 계신다.(계13:10)
깨움선교회 대표 조정훈목사
http://cafe.daum.net / wk 9191 (깨움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