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카페에 올라오는 글들은 개개인들의 의견이며 또한 그 글들을 카페관리자가 선별하여 게재하지 않습니다. 게시된 글중에는 이로운 글들도 있으나 해로운 글들도 있을 수 있으니 회원님들께서는(특히 신사이신 분들) 그 옳고 그름을 스스로 판단하시어 신중하게 취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죽머리를 턱에 붙일려면 팔을 신체 옆면으로 펼치고 턱을 갖다 붙여서는 죽었다 깨어나도 못붙입니다.몸을 과녁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줌팔을 끌고와서 죽머리를 턱에 딱 갖다붙이고 만작을 해야 죽머리가 턱에 붙지요.그러니까 책 조선의 궁술에서 이야기 하는 몸을 과녁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만작.발시하는 방법이 맞는 것입니다.골반을 고정하고 어떻게 쏘냐고 노발대발 쌩 난리를 치고 아직까지 답변을 안하고 어문소리 하는데. 어지간하면 아! 이제 생각이 내가 틀렸나 보다. 고백하는게 어떨지요. 아니면 줌손과 활장이 불거름으로 맹렬히 떨어지는 별절궁체를 신체옆면으로 쏘면서 죽머리를 턱에 붙이고 쏘는 동영상을 한 번 보여 주던지.양자택일을 해야할 겁니다.엉터리 활을 쏘면서 거짓말 한 것에 침묵이 능사는 아니니까요.정 마음을 바꾸기 어렵거들랑 양두구육 하지말고 온각지문파처럼 까페를 폐쇄하던지 어떤 결론이 나오던 빠른 시일내 결정을 하고 답변을 주기 바랍니다.
이로운글 해로운글 주의하여 얻어가겠습니다.
첫댓글 죽머리를 턱에 붙일려면 팔을 신체 옆면으로 펼치고 턱을 갖다 붙여서는 죽었다 깨어나도 못붙입니다.
몸을 과녁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줌팔을 끌고와서 죽머리를 턱에 딱 갖다붙이고 만작을 해야 죽머리가 턱에 붙지요.
그러니까 책 조선의 궁술에서 이야기 하는 몸을 과녁과 정면으로 마주하고 만작.발시하는 방법이 맞는 것입니다.
골반을 고정하고 어떻게 쏘냐고 노발대발 쌩 난리를 치고 아직까지 답변을 안하고 어문소리 하는데. 어지간하면 아! 이제 생각이 내가 틀렸나 보다. 고백하는게 어떨지요.
아니면 줌손과 활장이 불거름으로 맹렬히 떨어지는 별절궁체를 신체옆면으로 쏘면서 죽머리를 턱에 붙이고 쏘는 동영상을 한 번 보여 주던지.
양자택일을 해야할 겁니다.
엉터리 활을 쏘면서 거짓말 한 것에 침묵이 능사는 아니니까요.
정 마음을 바꾸기 어렵거들랑 양두구육 하지말고 온각지문파처럼 까페를 폐쇄하던지 어떤 결론이 나오던 빠른 시일내 결정을 하고 답변을 주기 바랍니다.
이로운글 해로운글 주의하여 얻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