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시국 의통군에 참여하여 태을주 천하를 -
오늘 2025년 7월 7일(음력 6월 13일)은 이진산 대종장이 천지부모님으로부터 의통천명을 받은지 30주년이 되는 참으로 뜻깊은 날입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이 충남 금산군 금산읍 진악산 아래 하옥리에 직접 오셔서, 이진산 대종장에게 <내 마음이 네 마음이고 네 마음이 내 마음이다>라고 말씀하시며, 자미원에 자미제군 칠성여래로 있던 요임금의 아들 단주가 이진산로 재생신된 천지아들임을 이심전심으로 확인해 주셨습니다.
천지부모님은 시천주 봉태을의 천주일맥 태을일맥 신인합일로 지심대도술하는 세계일가 우주일가를 건설하는 천지공사와 신정공사를 보셨습니다. 그 도가 태을도요, 그 나라가 대시국입니다. 천지아들인 단주는 이진산으로 재생신하여, 천지부모님이 모사재천하신 천지도수 따라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을 성사재인합니다. 1995년 이진산 천명, 1998년 태을도 기두, 2016년 대시국 선포, 2024년 의통군 조직, 2025년 태을주 천하입니다.
증산종단 총결론 태을도, 증산신앙 총열매 태을도인
세월이 가면 증명한다고 했습니니다. 증산종단의 총결론이 태을도요, 증산신앙의 총열매가 태을도인입니다. 증산종단 100여 년의 역사를 통해, 태을도 낙종물과 이종물을 지나 태을도 추수물의 때가 되어, 이진산 대종장이 천명을 받은 이후 명실상부하게 태을도가 밝혀지고 태을도인이 출세했습니다. 선천상극의 금수세상을 마감하고 후천상생의 태을세상이 열리는 후천개벽기에, 태을도가 나오고 태을도인이 출세하여 태을세상을 열어가는 것입니다.
천지부모님이 내리신 단주수명 진산수명 태을도 의통천명에 따라 급살병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입니다. 급살병에 마음이 관건이요, 시천이 중심이요, 태을이 핵심입니다. 천지아들 이진산 대종장을 통해 천지부모님과 이심전심된 마음이라야 천지부모님을 온전히 모실 수 있고 태을을 온전히 받들 수 있습니다. 천지아들이 시천주 봉태을의 속육임으로 의통군 60만을 조직하여 태을주 수꾸지를 돌리는 것입니다.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은 인간사업
태을세상은 인존세상이요, 마음세상입니다. 인간은 본래 태을에서 천주의 품성을 가지고 화생되어 나와 태을도를 닦아 시천주 봉태을 하는 태을도인이었습니다. 독기와 살기가 그길을 막았습니다.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 속에 받아나온 천주의 품성을 되찾아 천심을 가지면, 태을신성과 생명력이 회복되어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됩니다. 천지부모님이 천지아들을 통해 행하시는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은 인간사업입니다.
상생인존의 지심대도술 태을세상을 여는 인간다운 인간이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태을 천상원군을 받드는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입니다. 상생운수 따라 분단의 시대가 마감되고 통일의 시대가 열립니다. 상생운수 따라 상극인간이 퇴출되고 상생인간이 출세하게 됩니다. 마음심판 천심자선택 태을추수의 급살병에 마음이 관건 중의 관건입니다. 급살병으로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대청소하고 생기와 화기의 상생인간 태을도인만 추수됩니다.
증산소유 수부용사 단주수명 의통천명
태을은 진리와 생명의 뿌리와 원천이기에, 도의 원형은 태을도입니다. 유불선서도는 태을도에서 나와 태을도로 수렴 결실됩니다. 지금은 천하창생들이 태을도를 만나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이제 유불선서도 신앙인들과 증산신앙인들이 깨어 일어나 증산소유 수부용사 단주수명의 의통천명을 받들어, 사오미 개명 급살병 운수에 맞춰 태을도 대시국 의통군에 참여하여 태을주 천하를 해야 합니다.
대시 10년 7월 7일
천원 125년 7월 7일
서기 2025년 7월 7일
태을도 대종장
첫댓글 다시 한번 심기일전해서, 의통성업을 집행할 수 있는 의통군 조직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선천 상극의 마지막 상징이 남북 분단입니다.
여기엔 주변 강국들의 이해관계가 얽혀있어 세속적 방법으로 통일은 불가합니다.
이는 오직 급살병으로서만 남북통일에 이어 세계통일까지 이루어 단주가 이끄는 세계일가를 만들려 하시는
천지부모님의 계획 때문입니다.
그 단주가 천지부모님으로부터 '오심즉여심'의 천명을 받은 것이 1995년 음력 6월 13일이고,
오늘로 수명 30주년을 맞았습니다.
수명후 태을도를 열어 지금까지 천지부모님의 정신과 태을의 실체를 드러내는 일을 꾸준히 해왔으며,
대시국 선포와 대시국 의통군 체제를 가동하며 의통기지 대한민국을 지키고 급살병에 대비해왔습니다.
대한민국의 절대위기 상황에서 급살병 운수가 시시각각 다가오고 있습니다.
태을주 천하로 급살병에서 사람들을 살릴 의통군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미래를 희망으로 간절히 기다릴수록 태을도 대시국 의통군으로 동참하는 것이 이번 생의 사명입니다.
천명을 받으신 후 30년간 한결같이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드러내신 대종장님께 감사하고 존경스럽고 대단하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천명이란..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닮아 이어가는 것이고. 그것이 곧 의통성업입니다.
약속을 지켜야겠다..책임감을 더 느껴야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고수부님이 충남 금산군 금산읍 진악산 아래 하옥리에 직접 오셔서, 이진산 대종장에게 <내 마음이 네 마음이고 네 마음이 내 마음이다>라고 말씀하시며, 자미원에 자미제군 칠성여래로 있던 요임금의 아들 단주가 이진산로 재생신된 천지아들임을 이심전심으로 확인해 주셨습니다. ”
이 마음을 지켜주신 종장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