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도 새해에 우리 KHBS도 다같이 모여 새로운 시작을 다짐했습니다.
우선 참석해주신 모든 가족여러분, 선배님들, 후배님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제가 참석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다행이도 참석할수있게 되어 너무 기뻤구요..
만삭이 되어 어렵게 오신 경진선배님! 꼭 예쁜 딸 건강하게 자연분만으로 잘 낳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뵙는 금정선배님, 효정선배님 참석해주셔서 감사하고 너무 좋았어요^^
우리 16기는 혜영이만 있었다면 최강이었을텐데,,ㅋ 윤정이 너무 오랜만에 봐서 좋았어요.ㅎ
우리 후배들중에는 유독 월요일이 아프네요..
저는 건강한데 말이죠;;
19기 은연이.. 빨리 나아서 다음번 총회에는 꼭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20기 이지수, 너무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는데.. 별탈 없이 잘 나았으면 좋겠구나..
이번 총회는 조금 체계적으로 순서를 정하여 차례차례 진행했는데요,
조금 부족했던 2007을 돌아보면서 반성하고, 또 어떤점이 부족했는지.. 그런것들을 어떻게 고쳐나갈지 개선방안들을
오늘 모이신 선배님들과 함께 고민해봤습니다.
그 중 건의사항에서 나온 이야기를 참석하지 못하신 선배님들께 또 알려드리려구요!
방송실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디지털로 바뀌고, 예전기계와는 많이 다르게 되어있어요.
예전보다 기계를 만질일이 많아지자, 5명의 VK로는 너무 식구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방송하고있는 19기와 20기들 마저도 5명이 힘들어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엔지니어를 부활시키자는 의견이 나왔고
경진선배님을 비롯하여 모든 선배님들께서 엔지니어 부활에 찬성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오디션에서 몇명의 엔지니어를 뽑는 것이 좋을지,
우리 모든 가족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오늘 참석해주신 선배님들과 현역 아이들은 2명 ~ 3명이 좋을것 같다고 의견이 나왔습니다.
2명이 좋을지, 3명이 좋을지 우리 카페 게시판중 이벤트투표해요 게시판에 투표중입니다
참여하셔서 의견도 댓글로 달아주세요~
엔지니어를 뽑게되면 어떤일을 하게 될지,
VK와 엔지니어의 임무를 어떻게 나눌지는 우리 29기 20기 아이들이 카페에 글을 올릴겁니다.
2008년 오디션에서 엔지니어를 뽑고, 좋게 진행이 되면 계속 엔지니어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해나갈까 합니다.
앞으로 KHBS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라면서
오늘 총회도 너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행복했어요!
내년에 또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같은 동아리 행복이 넘치는 곳 KHBS
16기 가요발전소 박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