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훼살롬!
이부장님! 잘계시죠!
저는 잠시 청도에 와 있습니다. 사모님과 아이들에게도 안부전합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비전을 보여주시네요!
아니, 우리의공동체와 기독교 공동체에게, 전세계 교회에보여 주시는 비전이겠죠! 세계선교에 대한 비전입니다. 저도 이제는 학교공부도 마쳤습니다. 중국에서 한국을 바라보면서. 중국과 북한과 미국을 바라보면 김선일씨의순교를 바라보면 많은 묵상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공동체를 바라보며 많은기도가 나오게 되네요! 저의 사모가 세째아이를 임신하게 되어서 기쁘고, 또한 아내가 아이들과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이곳에 머무르게 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령충만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입니다. 믿음으로 중국과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도록, 주님의 뜻이 우리를 통하여 이루어지도록 ,
저도 서북지역으로 심방을 떠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주님의 사랑과 성령의 동행하심과 우리의 순종으로 이루어질수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로 계속 교제함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도로 평안을 보냅니다.
이제는 때가 된것 같습니다. 주님의 사랑의 빛을 공의의 빛을 비추때가..........................!
예수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안부전합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삶이 참 찬양과 참 산 예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동역자, 주영광
첫댓글 즐거운 선교 그리스도의 복음의 동역자여,항상 나보다앞서가신 님의 모습보기좋습니다.저는 한국과 중국,북한을 동시에 축복할려니 몸이 약간 피로해서 지ㅡ금 집에서 잠시 휴식을 하고 있습니다.곧 중국으로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