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조연경 기자]
배우 박한별과 구혜선 그리고 애프터스쿨 주연이 과거 얼짱시절부터 친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한별과 구혜선, 주연이 과거 함께 찍은 셀카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그녀들은 원조 얼짱답게 흐른 세월이 무색할 만큼 빼어난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특히 사진 오른편에는 “화장실에서…” 라는 글귀가 있어 화장실의 어두운 조명 래에서도 자체발광 하는 미모라는 것을 은연중에 자랑했다.
공개된 또 다른 한장의 사진은 3명이 나란히 기합을 받는 마냥 직각 자세로 앉아 두 팔을 쭉 편채 무릎위에 올려놓고 정면의 카메라를 불만 가득한 표정으로 응시하고 있어 깨알같은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들은 지금으로부터 약 8년 전 인터넷이 한참 발달하던 시기 ‘5대얼짱’(http://cafe.daum.net/5i)이라는 한
얼짱카페의 1대 얼짱들로 뽑히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당시 박한별은 선화예고 얼짱으로, 구혜선은 인천지역의 얼짱으로, 그리고 이주연은 강북 상명여고 얼짱으로 학교와 지역내에서 이미 그 유명세를 떨쳤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과거 기억 새록새록하다ㅋㅋㅋ 진짜 유명했는데… 인터넷 초대 얼짱들 아닌가?”, “얼짱은 얼짱끼리 아주 끼리끼리 노는구나ㅠ 이쁘다”, “확실히 옛날 얼짱들이 진짜 얼짱같다. 요즘은 너나나나 할 것 없이 다 얼짱이래” 라며 그녀들의 과거 모습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 실시간 연예 TOP 기사 자료 '5대얼짱'cafe
굿
ㅎㅎ
예뻐요♡
가운데가 가장 이쁜듯
구혜선 굿
ㅎㅎㅎ
ㅋㅋㅋ
신기행
구혜선진짜~~~~이쁘다
구혜선 진짜이뻐...
이뽀..
이쁘네요 ~^^
이뻐요
이뻐요
와 이쁨
이쁘네여
이쁘당ㅇ
구혜선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대로네요....
dd
이뿌네~~ 남자버전은 없나
굿~
dd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