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학회장 김병우입니다.
추석은 모두 잘 쇠셨습니까? 가을을 맞이하며 어느 덧 17회를 맞는 경영제를 개최하게 됨에 따라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벌써 축제가 코앞에 다가왔는데 홍보하는 글이 늦어진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10월 6일 축제 첫 날에는 먼저 오전 9시부터 체육대회와 같은 방식으로 경대 축구대항전이 있습니다. 무패신화를 이어가며 2연패를 달성한 F.C.BA를 위한 멋진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축제의 한 프로그램으로서도 중요하지만 트리플 크라운 달성이라는 데에서도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체육대회 때의 감동을 우리 모두 다시 한번 느끼는 자리였으면 합니다.
그리고 여학우들을 위한 네일아트 프로그램과 기타 단대 차원에서 여학우들을 위한 행사가있으며 저녁 6시부터 본격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전야제가 펼쳐집니다.
새내기 한마당, 동아리 공연, 개인 장기자랑, 미스 경상인 선발대회 등 재밌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또 우리 학과에서는 이 날 4시부터 일일주점을 운영할 것인만큼 친구들 데리고 오셔서 술도 한 잔씩 하면서 더욱 즐거운 축제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10월 7일 둘째날에는 각 학과를 대표하는 분과들이 각 학과를 대표하는 주제를 가지고 경상대학 2호관 국제 세미나실에서 학술제를 펼칩니다.
우리 경영학과에서는 경영경제 연구분과에서 청년실업을 주제로 세미나를 갖습니다. 강경태 분과장을 비롯한 분과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만큼 멋진 세미나가 될거라 생각하고 학우 여러분들도 많이 오셔서 각 학과에서 준비한 것들을 보며 정보공유도 하고 고생한 학우들에게 힘찬 박수도 부탁드립니다.
10월 8일 축제의 마지막 날.
경영제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경영인의 밤이 저녁 6시 30분부터 제주대학교 야외박물관에서 열립니다. 이번 경영인의 밤을 준비하며 쉽지않은 결정의 순간도 있었지만 교수님, 동문 선배님 그리고 재학생 여러분들에게 좋은 방향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될 거라 믿습니다.
재학생 여러분들은 복장을 정장으로 통일해 주시고 많이 오셔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야외에서 개최되는만큼 쌀쌀한 날씨에 대비하셔야 나이트 가는데도 문제없겠죠? 다시 한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매년 개최되는 축제지만 4년간의 대학생활을 3일이라는 기간에 압축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멋있는 축제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막강경영 아자!
첫댓글 고생이 많겠습니다. 졸업 동문으로써 많은 힘이 되드리지 못하는점 미안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무궁무진 발전하는 경영학과가 됬으면 합니다. 경영학과 아자!!!
ㅇ ㅏㅈ ㅏㅇ ㅏㅈ ㅏ화ㅇ ㅣ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