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륙산케 회원 여러분
2025년 이륙산악회 회장 김우성 인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산케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올해 이륙산악회는 지난 20여 년간 면면히 이어온 역사와 전통을 이어감과 동시에 더욱 더 내실을 다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우리 회원들이 칠순을 훌쩍 넘은 나이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안전산행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특히 혹한기, 혹서기에는 별도의 기준을 마련하여 시행하겠습니다.
대장님들과 협의하여 신규 산행 개발은 물론 기존 산행코스의 들머리, 날머리를 달리하여 다양한 산행코스를 개발하겠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사계절에 맞는 맞춤 산행과 과거에 회사랑이 있었듯이 올해는 분기에 1회 정도 서울의 사라져 가는 전통재래시장도 산행후에 방문하는 것도 구상하고 있으며 1~2회정도 가족여행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2003년 이후 산행후에 작성하는 산행 후기는 이륙산케 회원들의 화합과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하였습니다.
그동안에도 변화가 많았지만 앞으로도 칠순이 넘은 산케들의 신체적 변화가 많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제까지 해 온 운영시스템의 변화가 요구되는 시점이라 생각됩니다.
아시다 시피 올해는 주필이 없습니다.
올해는 산행후기 대신에 산행기록만 남기는 것으로 간소하게 전환하겠습니다.
따라서 회원 모두가 “산행기록 담당”이 되어 참여하여 주십시오.
26산케는 향후 10년 이상 100세 까지 지속되어야 하는 우리 모두의 “놀이터”이기 때문입니다.
봉사부 운영은 1/4, 2/4분기 회산 박문구, 2/4분기 장산 손욱호, 3/4분기 민헌 김기표 산케가 분기 대장을 혜운 김일상 산케가 감사를 맡아 이륙산케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기타 산악회운영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봉사부의 회의를 거쳐 수시로 공지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께서는 변함없이 산행에 참가하여 건강과 노후의 즐거움과 재미를 맛보시고 끈끈한 우정도 나누시기 바랍니다.
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5.1.1. 원형 김 우 성
첫댓글 원형회장님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원형회장님의 을사년 산행계획을 잘 보았습니다.
감시드리고 즐거운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김우성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매 해 노고가 많으십니다.
동기회 일에 관여하며 산케의 활동 절반만 해도 빛이 날 것 같습니다.
능력있는 분들로 넘치는 산케에서 동기회에도 인재를 배출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금년에도 아무 사고없이 안전하고 건강한
산행을 기원하며 산케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회장님의 신년 인사겸 올해 산케 운영계획을 읽으니오랜 경륜이 느껴집니다.
운영시스템의 변화와 재래시장 방문 구상, 기대가 되네요.
주필은 개인적인 노력이 많이 들어가는 일인 만큼 주필 없이 간단한 산행기록만 올리고 회원들이 각자 느낌을 댓글 형식으로 남기는 방만도 좋은 대안이라 생각합니다. 史官의 正史에서 百性들의 野史로 전환 !
엄청 멋진 표현 "사관의 정사에서 백성들의 야사로 전환"
회장님의 새해인사말씀과 운영계획을 들으니 올해도 멋진 선캐모암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열심히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형회장님의 방침을 잘 보좌하여 산에 나오면 항상 즐겁도록 봉사부에서 적극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