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동 여름 캠프에 대하여 알리는 글 답사 다녀온 7월14일(월)~15일(화) 합동 여름 캠프에 대해 자세히 적어 봅니다. 숙소는 전체 한채(큰방 11)개를 다쓰고 별채도 쓰기로 했습니다. 한 동에 방이 2~3개와 각방 마다 화장실도 2~3개가 있고 에어컨이 각방 마다 비치되어 있는 최신식 건물 입니다. 방은 4~5명씩 잠자면 되는 시설이 깨끗한 펜션 입니다. 식당은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곳이며 도착해 점심은 특선 비빔밥 그리고 좋은 계곡에서 회원님들 여름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은 싱싱한 송어회와 매운탕으로 저녁을 먹고 야간에는 펜션 큰마당에서 노래방 기계로 여흥을 즐기고 춤도 추고 캠프화이어도 준비합니다. 다음날 아침은 숙소 주변 좋은곳을 산책하며 조금 걷고 속풀이 메뉴로 올갱이 아욱 된장국을 먹습니다. 청풍문화유산단지 돌아보고 충주호 유람선도 탈 계획 입니다 조금 늦은 점심으로는 소문난 뷔페 식당에서 진짜 맛있는 점심을 합니다. 임원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여름 캠프 이니 믿고 많은 참석 바랍니다.
저희들의 계산은 17만원은 받아야 하는데 공무지기님께서 회원님들 배려하는 마음에 14만원 최소 가격으로 책정 했습니다.
|
첫댓글 식당과 펜션 그리고 물놀이 즐기는 계곡이
다 주위에 가깝게 붙어 있기에 회원님들 께서
1박 2일 편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여름캠프에
알찬 기획과 계획을 세우고
답사하시고
일정을 정하시느라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즐거운 여름캠프계획에
감사합니다
여름캠프 에
5670 아름다운 동행님들 편하고
즐겁게 해 주려고
수고하시는 임원진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
올여름 캠프를
청정지역시원한곳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즐겨 보자구요
친구들과 여름 캠프 추억쌓기
기대됩니다.
항상 수고 해 주시는 임원진님들의께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충주호 유람선과 송어회'매운탕 마음 설레임으로 기다립니다.
여행방 회장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즐길 준비만 하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조건에 함께 할수 없음이 슬픕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