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와 LH 하남 미사강변17단지 관리소와 적십자 나눔 냉장고 업무 협약식
6월 13일 (월)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와 LH 하남 미사강변 17단지 관리소(소장 홍만식)가 함께하는 적십자 희망풍차 네트워크" 나눔 냉장고' 사업 업무협약식을 지구 임원 각 단위 봉사회 회장 부회장 총무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길효선 과장 하남 LH미사강변 17단지 관리소 최종순 과장 용석범 대리 참석한 가운데 전난순 재무의 진행으로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하남미사강변17단지 관리소에서 취약계층 지원사업 나눔 냉장고 설치 장소를 제공해주셨습니다. 미사 13단지만 취약계층 많은줄 알았는데 17단지에도 어려운 분이 많다는 것을 이제 알았습니다. 미사17단지 취약계층의 삶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희망찬 말을 전했다.
미사강변 17단지 홍만식 소장은 " 미사17단지에는 2,200세대가 살고있습니다. 어려운 가정이 많습니다. 적십자 나눔 냉장고를 통해 취약계층의 힘이 되도록 부탁드리며 함께 도와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적십자 희망 풍차 네트워크 " 나눔 냉장고"사업은 경기지사에서 지원받아 하남지구협의회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미사강변 17단지 취약계층 지역 주민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으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진행하는 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