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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특수소재변화 : 특수소재의 색상이 기존 블루에서 레드로 바뀌었음 2. 림바 표층의 두께가 기존 바토스에 비해 두꺼워짐 3. 라켓제조시 좀 더 높은 압력을 통해 합판을 접착하는 방식으로 전체 두께를 늘리지않으면서 ABS볼 시대에 볼에 좀 더 힘을 실어 줄수 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이 정도가 기본적 제품 구성의 변화이고 그에 따른 감각변화가 좀 있습니다. 오리지날과 클래식 둘다 좋은 제품입니다.
첫댓글 https://youtu.be/nOvdrD62myE?si=LejvrNXG8nw13m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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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1. 특수소재변화 : 특수소재의 색상이 기존 블루에서 레드로 바뀌었음
2. 림바 표층의 두께가 기존 바토스에 비해 두꺼워짐
3. 라켓제조시 좀 더 높은 압력을 통해 합판을 접착하는 방식으로 전체 두께를 늘리지않으면서 ABS볼 시대에 볼에 좀 더 힘을 실어 줄수 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이 정도가 기본적 제품 구성의 변화이고 그에 따른 감각변화가 좀 있습니다. 오리지날과 클래식 둘다 좋은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붙어서 드라이브 재밌게 치려면 오리지널추천.
회전 스피드 파워 증가하고 싶으면 클래식.
오리지날이 컨트롤 및 감각이 좋았습니다.
신기하게 두께 이야기는 잘 안 하시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두께에 민감해서... ㅎㅎㅎ
바토스 6미리 이하
바 클래식 6미리나 쬐금 이상?
뭐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