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빛바랜 단풍 잎이 애처럽게 느껴지는 12월의 첫날 !
달랑 한장남은 달력을 넘기며 세월을 붙잡아 봅니다. 또 한 해가 이렇게 가고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어느새 우리들이 약속한 송년의 밤 행사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동안 행사추진위원님들께서 열심히 기획하고 준비 해 주셨습니다만, 이제 부터는
본계약 체결 등 구체적인 진행이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행사준비 및 원할한 진행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참가인원의 확정입니다.
크게 걱정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아직도 개런티 인원의 50%도 채우지 못하고 있네요.
서둘러서 참석댓글 달아주셔서 원활한 진행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봉사자의 힘은 여러분의 힘찬 성원 ! 격려와 박수로 부터 나옵니다.
그것이 우리들의 놀이마당을 더욱 건강하고 활기차게 가꾸어 가는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송년회를 통해 보고싶은 선.후배를 보고, 만나고 싶은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반대로 나를 보고 싶어하고 나를 만나고 싶어하는 더 많은 동행이 있다는 의미일것입니다.
5670 아름다운 동행 여러분 !
부디 많이 참석하시어 지난 1년 동안 앞장서서 수고해 주신 운영진 및 봉사자 여러분께
뜨거운 박수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주변에도 많은 참석권유 부탁드립니다.
2025년 송년의 밤은 우리들의 만남을 자축하고, 앞장서 봉사해 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하고, 내일의 희망을 함께 노래하는 송년의 밤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공 무 올림
첫댓글 지기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함께 하지않은 회원님들
참석 댓글 달으시고
함께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 입니다
고르지못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하세요 ~~^^
한해동안 수고하심에 감사드리고
더욱 건강하세요...
항상 애쓰시고 마음쓰시는 지기님 날씨가 차지기는 하여도 지기님께서 기다리는 마음이 있으시니 더 많은 동행 인들이 오시리라 밑습니다
지기님 힘내세요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
지기님 걱정을 덜어 들여야 하는데 ..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지기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글 올리신 마음 십분 공감합니다.
5670 아름다운 동행님들 꼭 시간을 내셔서 참석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지네요. 동행님들께서 감기조심하시고
송년모임에 건강하신 모습으로
참여하셔서 흥나게 26년을 힘차게 멋지게 맞이하세요...
긴 세월 동행을 위하여 전력투구 하시며 오늘을 만드신 카폐지기님의 사랑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 송년모임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