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11. 03...메드베데프, 서방 주도 세계질서 곧 붕괴될 것, 경고
이제 모레면 11월 5일, 이날 밤이 지나기 전에 미 대선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고 앞으로 4년간 집권할 수 있을 것인지 드러나게 되겠군요. 현재 트럼프가 압도적으로 우세합니다. 부정선거만 아니라면 트럼프가 당선되는 것이 순리입니다. 그러나 미국 선거에서도 부정이 판을 치고 있기에 마지막 뚜껑을 열어 보아야만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부정으로 트럼프가 당선되지 못한다면 미국은 내전이 발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카말라 해리스가 부정으로 당선되고 내전이 발발하지 않는다면 미국은 어둡고 칙칙한 시대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미국의 군사력은 이제 세계에 투사할 수 없을 정도로 뒤떨어져 있고 아무도 미국을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현재까지는 겉모습을 유지하고 있지만 다시 또 대만이나 혹은 필리핀 혹은 한반도에서 전쟁을 일으킨다면 미국의 군사력의 한계가 가시적으로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면 미국의 본격적인 몰락이 시작될 것입니다.
트럼프가 당선된다면 그동안 세계를 상대로 투사하던 군사력을 거두어 들이고 난장판이 된 미국 내부를 수습하려 들 것이고, 이 과정을 거쳐서 내실을 다지게 될 것이고, 이 과정을 통해서 빅테크, 방산업체, 보건, 의료 부분에서 개혁이 시도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악행은 드러나 있지만 의료부분과 GMO부문이 세상에 드러난다면 세상은 뒤집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유럽과 친미 국가들은 대부분 미국과 유사한 과정을 걷게 될 겁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온갖 거짓된 선전과 선동들.. 유튜브 첫화면을 띄워서 보게 되면 90%이상이 가짜 영상이고, 조작된 영상이고, 왜곡된 영상들입니다. 진실을 알리는 영상은 유튜브 영상이 백개라면 그 중 한, 두개가 있을까말까? 할 정도입니다.
아무리 프로파간다(선전, 선동)를 실행한다고 해도 대세의 흐름을 바꿀 수는 없는 겁니다. 왜냐하면 대세는 실질적인 것에 기반한 것이고, 프로파간다는 거짓에 기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인 예멘의 후티에게 얻어터지고서도 무엇을 어찌 해 볼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이스라엘은 헤즈볼라와 하마스에게 연일 얻어터지고 있지만 속수무책입니다. 여기다가 조만간 이란에게 한번 더 얻어터지게 되면 말 그대로 이스라엘은 고분고분해져야만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겁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이렇게 변하고 있는 세계의 진실에 대해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한국인들이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알건 모르건 이러한 흐름은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여러번 하는 이야기지만 미국과 집단서방은 끝났습니다. 친미국가들 역시 끝났다고 보아야죠. 남은 건 침몰하는 것이고, 가장 현명한 선택이 있다면 침몰하는 배에서 빨리 탈출하는 것입니다. 이러려면 미국은 민주주의 국가라는.. 미국은 세계의 경찰이라는.. 미국은 초강대국이라는 환상에서 먼저 벗어나야만 할 겁니다.
이런 거짓된 환상에서 벗어난 이후라야 브릭스 국가들과 합류하게 될 수 있을 겁니다. 미국의 식민지로 오랫동안 있었던 한국이 얻은 결과가 뭔가요? 백신과 지엠오로 인해서 암에 걸려 죽어가는 민중들.. 그리고 자국민이 먹는 것을 외국에서 수입해 와야만 하는 상황.. 그리고 같은 민족끼리 서로 잡아 먹지 못해서 으르렁거리는 웃지 못할 코미디.. 그리고 멀쩡한 조선의 지도자를 독재자라고 비난하는 프로파간다..
북한 인민들이 지금 굶주립니까? 꿈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북한은 완전히 자급자족하기 시작한지 이미 오래 되었습니다. 북한이 미국에 대고 큰소리 뻥뻥치는 이유가 뭐겠어요? 다른 건 모두 거지같은데 달랑 핵무기 하나만 미국을 능가할 수 있겠어요? 모든 건 같이 가는 겁니다. 더군다나 북한은 자본주의 체제가 아니고 집단주의(전체주의와는 다른) 체제입니다. 핵무기가 있다면 나머지도 여기에 맞추어서 발전해 왔다는 말인 겁니다.
그리고 알아보고자만 한다면 이런 자료들은 널려 있습니다. 민플러스, 자주시보, 통일시대.. 등에 보면 거짓 프로파간다가 아닌 있는 그대로의 북한 모습들이 수시로 기사화 되어서 올라 옵니다. 지금의 시기는 서방과 비서방의 위치가 바뀌는 변곡점입니다. 그리고 이 변곡점은 오래 걸리지 않고 흐름 자체가 고착화 될 겁니다. 이건 그 어느 누구도 바꿀 수 없는 겁니다. 약 5백여년의 서구의 우위가 종말을 맞이하고 있는 시점에 우리는 서 있습니다.
변화해가는 세계에 대해서 눈을 뜨지 못한다면 나머지는 나락을 향해서 가는 것.. 그 이외에는 다른 아무것도 없는 겁니다.
https://www.rt.com/russia/606902-medvedev-rules-based-order/
RT : 2024년 11월 2일 11:11
메드베데프, 서방 주도 세계질서 곧 붕괴될 것, 경고...러시아 안보 위원회 부의장은 이런 일이 일어나면 이 시스템 내에서 운영되는 국가들이 가장 큰 피해를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안보 위원회 부의장 드미트리 메드베데프가 러시아 모스크바 외곽의 고르키 국왕 관저에서 RT TV 채널 뉴스 앵커 로리 수체트와 인터뷰를 하는 모습. © Sputnik/Ekaterina Shtukina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전 러시아 대통령은 RT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미국과 그 동맹국들이 세계 무대에서 강요하는 소위 규칙 기반 질서는 불안정한 구조이며 곧 무너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부의장을 맡고 있는 메드베데프는 토요일에 방송에서, 미국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의 갈등과 같은 위기를 곳곳에서 조장함으로써 세계를 지배하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그들이 위기를 더 많이 만들수록, 그들은 상황이 미국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은 무기, 보급품, 그리고 국방 산업에 돈을 할당함으로써 돈을 벌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은 더 많은 피와 사상자를 내는 대가로 원하는 것을 얻고 있습니다. 이것이 미국이 전쟁에 돈을 들이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그 시스템은 끝나가고 있습니다." 전 대통령은 경고했습니다.
그는 워싱턴 당국은 "세상이 자신들의 발 밑에서 무너져 내리는 것 같다고 느끼고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이에 저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이것이 미국이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BRICS 및 기타 노동조합(미국이 발언권이 없음 )을 "적대적" 이라고 보는 이유라고 설명했습니다.
워싱턴과 동맹국들은 이들 단체 회원들이 "규칙 기반 질서를 위반했다" 고 비난 하지만, 동시에 이 질서가 무엇인지 설명할 수 없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법률 텍스트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연구했습니다. 이해할 수 없습니다. 명령이 무엇이고 누가 승인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국과 그 동맹국들이 주로 NATO에 속해 있지만 세계에서 사업을 가장 잘 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일 뿐입니다." 전 대통령은 강조했습니다.
메드베데프에 따르면 규칙 기반 질서는 실제로 서방이 "옳다"고 믿는 것이며 "이 질서에서 벗어나면 가해자가 된다" 고 덧붙였습니다 .
미국이 보존하려는 단극 세계는 "항상 전쟁에 취약하고 불행히도 갈등으로 이어진다" 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편 러시아와 다른 BRICS 회원국이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다극 시스템은 "다른 극을 연결하는 것" 과 "항상 비교적 안정적인 균형 잡힌 세계"를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Dmitry Medvedev: Western world thinks it can be friends with everyone against Russia...Peace Through Development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