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다스쿨 장학회 청년 교사 양성 장학금
붓다스쿨 장학회는
이사진을 비롯한 사부대중의 후원금과
청년 선생님들의 헌신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큰 공덕을 찬탄합니다_()_
2025년에 장학회 선발대상이 다문화 가정 학생들로 결정되어
봉사해주시는 선생님들에게 "한국어교사 교원 자격"이 필요해졌습니다.
모두 알고 계시듯 붓다스쿨 장학회는 청년 선생님들을 위한 예산이 없습니다.
강사비는 물론 학비에 대한 지원금도 예산이 잡혀 있지 않습니다.
이는 예산 3,000만원을 100% 선발된 학생들에게 활용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올 해는 다문화 학생들을 진주와 서울 지역에서 각각 15명 선발하려고 합니다.
30명의 장학생에게 교육의 기회와 장학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청년 교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법보시 받으려고 합니다.
청년 교사 법우님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법보시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법보시 신청서 https://forms.gle/bYWU99h6RK234aDY9
아래는 장학회의 안은 법우님이 작성한 공지글입니다.
붓다스쿨 장학회 청년 교사 양성 장학금
내용:
붓다스쿨 장학회에서는 지난 5년간 이어오던 청소년 독서 교육 사업을 확장하여 올해부터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사업을 개진합니다. 이에 붓다스쿨 장학회의 확장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함께 봉사해 줄 교사 인력의 확충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보다 전문성을 갖춘 교원을 양성하기 위하여 교원 자격증이 없는 청년 봉사자들에게 올 여름 「고려대학교 한국어센터 한국어교사 양성과정」을 이수하게 하려고 합니다. 이 과정을 이수한 이후에는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시험에 응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3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이전에도 양성과정 수료 후 「2025 붓다스쿨 다문화가정 청소년 독서 및 한국어교육」 프로그램의 교사와 보조 교사로서 봉사를 하며 유의미한 인적자원으로서 활동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어교사 양성과정을 통해 교원 자격을 갖추고자 하는 청년 봉사자들은 윤의, 견사라, 영리의입니다. 세 사람은 2025년 6월 26일부터 7월 26일까지 한 달간 주 5일 7시간씩 수업을 듣고 기말 시험을 통과하여 수료증을 취득할 것입니다. 세 사람 모두 뜨거운 여름 내내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여 한국어교육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을 갖춘 봉사자가 되고자 하오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청년 교사 봉사자들이 붓다스쿨 장학회의 발전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자 분들의 많은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3인 등록금: 4,676,800원
=1,666,000원 (입학금 60,000원 + 수업료 1,606,000원)*2인+1,344,800원(학부생 할인 20%)
첫댓글 부처님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동참합니다 스님.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님 _()_
청년 교사 봉사자분들 항상 감사드리며 격하게 응원합니다. 건강하시길 그리고 누구보다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청년 보살님들 수희찬탄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님_()_
수희찬탄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