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출발일시: 24. 10. 5(토)
- 북항 데이마트앞 06:30분
- 천년나무 정문 06:35분
- 용당 주유소 06:45분
- 버스터미널 육교 06:55분
- 목포문화지원센터 앞 07:00분
- 남악 농협도지부 앞 07:10분
2.산행지 : 거창 우두산( 1,046m) 100대 명산
3.산행시간:5H30분(휴게시간 포함)
4.이동수단 :대형버스 (40인승)
5. 동호인 산행 협찬: 50,000원, 사전입금 또는 참석시 납부, 저녁식사 제공
(참고, 우수회원 참가자: 1만원 추가금은, 8/3 산행취소한 것으로 대처)
(출렁다리 입장료 산악회 구입: 3천원구입시, 거창 상품권 2천원 환급, 셔틀버스 이용은 무료)
-(하나은행 196-890438-60207 장법린(임시재무), (목포토요산악회),
-(우수회원은 월회비 입금요) 남:5.5만, 여:5만
6. 개인 준비물 :산행장비, 식수/행동식, 비상식, 도시락, 해충 기피제, 휴대폰등
7. 산행코스 및 일정계획
A 코스 : 총 10km (점심,휴게시간 포함 6시간)
항노화 힐링랜드주차장 - 바리봉 - 장군봉 - 지남산 - 의상봉 - 우두산- 마장재 - 출렁다리 - 주차장
B 코스 : 총 6km (점심,휴게시간 포함 4시간 30분) 주차장 - 고견사 - 의상봉 - 우두산 - 마장재 - 출렁다리 - 주차장
■ (일정 계획) :10:10(도착) →10:20(산행시작) →점심→16:10 하산완료→이동중 저녁식사(50분) →20:20목포도착(예정)
7.참고사항 :
- 개인적 지병이 있는 분은 집행부에 꼭 알려주세요
- 산행계획은 기후와 현지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산행 참여자가 20명 이내시는 산행추진 취소가능
<집행부 >
*회 장(외 솔) 010-3609-1566, *산행대장(웃음만발)010-7631-2847 *재무(미정)-
<임원: 산행지원>
부회장(감생이) 010-3603-1201,카페이사(산 타) 010-5605-4325,안전대장(도깨비) 010-8616-3337,구조대장(도 치) 010-9431-5768, 나라관광 최성권대표010-4005-0667(전남70-1124)
<유의사항>목포토요산악회는 회원의 찬조금으로 운영되는 순수동호회이므로 집행부에서는 산행코스만 안내하고 산행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책임을 질수 없음을 알려 드리오니, 각별히 안전산행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필요시 각개인별 여행자 보험가입 권장)
첫댓글 김재헌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웃음만발 참석
문경숙님 참석
동호인 한분 신청
신오성님 참석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
박윤철님 참석
참석합니다
참석힙니다^^
참석합니다
똘이도 같이 갑니다 ^^
참가
종다리님 참석
동호인 한분 신청
백곰님 참석
나나님 참석
얼음공주님 참석
스텔라님 참석
참석합니다
선데렐라.볼보님.담비 참석
참석합니다.
윤형철님 참석
참석합니다
금낭화님 참석
참석요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오늘 가입 했습니다.
이번산행 참석 할수 있나요??
네,참석 신청 완료
예쁜이님 참석
루돌프외 지인1명 신청 총2명이요
오늘 가입햇어요 꼭
수은 조정은 재무님 참석
박영균 산우님 참석
참석합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만차 입니다 지금부터 신청 하시는분은 대기자로 신청 됩니다 혹시 일정 변경으로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저에게(감생이)말씀을 해주시거나 카페에서 직접 취소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신청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일단 위에 집행부에게 전번 부탁드립니다
동호인 대기 신청 합니다
근무변경되어. 대기 신청합니다.
나두^^
공지사항
1.산행계획은 기후와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2.버스 운행은 40인승 기준으로~~
근거리 산행은 20명 이하.원거리 산행은 25명 이하.특별산행은30명 이하 발생시 산행을 취소하거나 산행지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버스 운행에 따른 인원 확정은 산행 주(첫째주,셋째주) 수요일 오전까지 산행 신청자 인원으로 결정 됩니다 이에 가급적 산행 신청을 조금 빨리 부탁 드립니다
4.목토산은 버스 내에서 절대 음주 가무를 하지 않으며. 산행시 또는 버스 내에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산행 참여시 근거리는 떡과 음료.원거리는 김밥과 음료를 아침에 제공하며 점심은 지참하시고 저녁은 특별한 사항을 제외하고 본 회에서 제공 합니다
6.버스 좌석 배치는 산행 주 금요일에 카페에 공지하며 좌석 배치 순서는 토산 집행부.부부동반.여성회원 순으로 배치되오니 회원 및 동호인 여러분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7.배낭 및 스틱은 차량 트렁크에 실어 주시길 바랍니다
8.노선별 버스 탑승 시간을 지켜 주시고 산행 취소시 반드시 집행부에게 연락 바랍니다
내일 아침은 김밥이 제공 됩니다
약간의 자리가 이동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