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봄이 왔나봅니다. 바야흐로 공부과 과제의 계절이기도 하지요 ^^;;
2011-1학기 논문발표회와 관련하여 중요한 사항들을 공지합니다.
주임교수님이신 이경직교수님과 상의하여 결정된 사항들입니다. 확인하시고 준비하시는데 차질이 없으시길 바래요.
1. 이번에는 MT와 겸해서 행사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오전수업 마치고 각자 식사하신 뒤
명동에 위치한 유스호스텔에서 모입니다. 논문발표는 2시부터 시작되구요, 끝나고 함께 식사한뒤 교제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2. 이번 논문발표 발표자는 "여러분 모두!!"입니다. 그리고 교수님께서 신입생은 물론 논문을 작성하고 있는 수료생들도 참여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석사과정: 박나라, 신동엽, 노승환, 배혜정
박사과정: 김세완, 유경상, 조병갑, 최우혁, 주시영, 이성주, 이덕영, 서민정
수료생: 오세현, 송동민, 오승훈, 정석, 이창수, 황철환, 김남국
이상 21명입니다. 수업의 일환이기 때문에 꼭 참여하셔야 합니다.
3. 각자가 연구하고 있는 부분을 발표하시면 됩니다. 아직 논문주제를 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수업때 내는 과제물을 발전시켜서 발표하셔도 됩니다. 특히 발표하기 전에 적어도 "3번 이상" 지도교수님을 찾아가셔서 지도를 받으라는 이경직교수님의 지침이 있었습니다. 교수님께서 각 당담교수님께 확인 하실것입니다. 아직 담당교수님이 결정되지 않으신 분들은 각 과목담당교수님께 지도를 받으시면 됩니다.
지도해주시는 교수님: 최태연, 이경직, 이경재, 성현창, 오유석, 이정은, 박준용 교수님
4. 논문의 분량은 A4 8-10매입니다. 이상 초과하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5. 관련하여 일정을 안내합니다. 시간을 엄수해주셔야 행사를 진행(논문취합, 편집, 프로시딩 등)하는 사람들이 어려움을 덜게됩니다. 교수님들께서 논평을 작성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기일내에 꼭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시간엄수도 실력입니다.
논문발표신청: 4월11일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주제와 참고문헌 제출)
논문제출일: 5월 2일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완성본 제출)
요약제출일: 5월 6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발표할 내용을 A4 1매로 요약해서 제출)
논평마감일: 5월 4일 수요일 (오후 8시까지)
4월11일~5월2일까지 담당교수님께 3번이상 지도받을 것.
6. 잘 숙지하셔서 준비하시는데 차질이 없길 바랍니다.
논문과 관련한 모든 자료는 총무 노승환에게 보내주시고, 문의사항은 전공대표 배혜정에게 연락주세요.
노승환 iop9182@hanmail.net
배혜정 010 3852 8061
2011-1학기 기독교전문대학원 기독교철학 전공 논문발표회
일시: 2011년 5월 9일 월요일-10일 화요일 오전
장소: 서울유스호스텔 (명동에 위치)
시간: 2시~7시 논문발표
7시~9시 저녁식사
9시~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첫댓글 이번엔 엠티없이 논문발표만 있나 싶었는데 같이 하는군요. 기대가 되네요^^* 화요일 오전에는 지난번에 못가본 남산 산책로 등반을 하고 싶어요~~ 그런데 뭘로 써야 되나 ㅎㅎ
목사님이 연구하는 박사논문을 발표하시는거죠. 뭘쎠야 된다고 말씀하시면... 좀 당황 스럽네요.
수료생중에 김사무엘이 누락되었습니다.
제 이메일은 iop9182@naver.com 입니다.
제발 카페 대문 사진 좀 바꾸어주삼~~ 작년에 부탁했는데, 내가 바꾸고 싶어도 사진이 없다.
기간이 촉박한 관계로 분량을
A4 5~10매로 수정합니다.
오후에 강의하시는 교수님들께도 미리 말씀드려주세요. 그리고 한 사람도 빠짐없이 논문 발표에 참여하세요. 기대가 큽니다. 샬롬.
모든대학원생들에게 전화를 통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