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마 개발자입니다.
그동안 해외에서 일을 하느라 카페에 자주 접속하지 못했던 점 카페 회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처음에는 연비에 대한 실체를 파악해 보고자 엔마를 개발했으나,
먹고 사는 게 우선인지라 생업에 열중하다 보니, 2014 년 9월 해외로 나온 이후부터 아무래도 엔마와 엔마 카페에 소홀히 대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엔마에 대한 궁금증과 사용에 대한 정보를 위해 카페에 방문하셨지만, 위와 같은 연유로 적극적으로 답변을 드리지 못했던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도 당분간은 해외에 체류하면서 엔마 다음 버젼의 기능과 성능을 고민할 예정입니다.
한편, 제가 잠시 휴가를 내어서 한국에 약 열흘 간 머물 예정이오니, 혹시 그동안에 궁금하셨던 부분이나 문제가 발생해서 해결이 안되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가 핸드폰 번호를 공개할테니 그 기간 동안에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해결 방법을 찾아 보겠습니다.
과거에는 수시로 번개 모임도 가지면서 사용자 분들과 대화도 자주 했지만, 번개 모임을 위해서는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까지 와야만 하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그럴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 번호 : 010 - 2704 - 3072
통화 가능 날짜 : 9월 30일 저녁 6시 ~ 10월 9일 저녁 12시까지.
해외에 있는 동안에는 한국 유심을 사용하지는 않기 때문에 저와 통화하기는 불가능할 겁니다.
혹시 위챗 (wechat : 중국말로는 微信)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평일에도 위챗으로 대화는 가능합니다.
위챗 아이디 : weonkewhann
카톡은 이곳에서는 연결이 안되는군요.
첫댓글 예전에 로체 Lpi 최초 장착 차주입니다.
블랙박스를 새로 달려고 검색하려고 의식의 흐름을 따라 인터넷을 배회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엔마카페 찾아 들어와 봤네요 ^^
지금은 얼굴도 기억이 날까말까 합니다만, 한강 강변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했던 추억이 생각 나네요 ^^
요즘 차량에는 연비표시 기능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나오는 추세라, 엔마의 인기가 시들해진 듯 하네요.
그래도 틈틈히 A/S 에 신경써 주시는 걸 보니 대단하시네요.
첼로님 어디에 계시던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
저도 오랜만에 들어와 봅니다.
cello 님 잘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