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저는 이번에 쎄리의 귓바퀴에 종괴가 생긴 것을 보고 무척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단순히 귓바퀴에만 생긴 것이 아니라 외이도까지 깊숙하게 뿌리가 박혀 있고 주변으로 확산되는 악성 종양이 아닐까에 대한 걱정이었습니다. 그런데 천만 다행히도 일종의 '사마귀'와 같은 것이라는 진단을 받고 국소 마취 후 레이져로 시술 치료를 받고 잘 마무리를 하게 됐습니다.
이번에 VIP 동물병원에서 치료를 하는 것을 도와주신 분은 연구소장으로 계시고 수의학박사이신 조윤주 교수님이신데 2017년부터 뚱아저씨와 서울시 동물복지위원으로 함께 활동한 것을 계기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조윤주 교수님은 특히 유기동물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셔서 유기동물 쉼터 지원활동도 하시는데 작년에는 팅커벨의 주선으로 유기견 쉼터인 양주 하하호호 쉼터와 고양이 쉼터인 목동 길동이하우스에 방문해서 무상 진료 및 예방접종도 해주기도 하셨습니다.
왼쪽이 쎄리 치료를 주선해주신 조윤주 교수님, 오른쪽은 VIP 동물병원장님.
진료 전에 했던 큰 걱정이 무색하게 원장님께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치료를 해주셨는데, 내심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앞으로 일반적인 진료는 우리 팅커벨 협력동물병원에서도 잘 치료를 해주시지만 좀더 좋은 장비와 시설, 예를 들면 MRI나 CT 같은 것이 필요할 경우는 VIP 동물병원과 인연을 맺은 것을 계기로 좀 더 도움을 청해보려고 합니다. VIP 동물병원에는 자체적으로 MRI와 CT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소뇌의 이상으로 추정되어 몸의 균형과 보행에 조금 장애가 있는 어미개 밤비의 아가인 '코카'가 만 6개월이 되었을 때인 5월 달에 MRI 진단 및 향후 처방에 대해 한 번 더 도움을 청해보려고 합니다.
코카가 태어날 때부터 장애가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코카의 보호자로서 우리 팅커벨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팅커벨 아이들 한 아이 한 아이마다 최선을 다해서 건강을 돌보고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제 서서울호수공원 산책 행사 때 그린햄님 품에 안겨있는 코카.
첫댓글 우리 쎄리는 요술공주라서 럭키하네요ㅎ
유능하신 의사쌤과 좋은 의료장비로 잘 치료 받을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조교수님 원장님 많이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너무도 고맙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쎄리가 큰 문제가 아닌 단순 사마귀라는게 너무도 다행입니다
교수님 뚱아저씨! 모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