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 카페지기가 3개월 이상 부재하여 정상적인 카페 지속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아래 기재하는 사유와 같이 카페지기직을 위임받아 카페를 운영해 나가고자 합니다.
위임 전, 최소 15일간 해당 공지를 통해 회원 여러분께 위임 관련 내용을 안내해드린 뒤 찬/반 투표를 거치게 됩니다.
이때 전체 투표 수 대비 찬성 비율이 60% 이상일 경우 아래 날짜에 위임처리됩니다.
투표가 가결될 경우 최종 검토가 진행되므로,
투표종료 후 실제 위임처리는 근무일 기준으로 7~10일 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반대 비율이 40% 이상일 경우 해당 위임건은 무산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좋아요
감사합니다!자주자주 방문해주세요!
찬성입니다.
투표 했습니다.
주변에 많이 홍보를 해주세요...이번 기회에 카페를 더욱더 활성화 시키면 좋겠습니다.
찬성
감사합니다!
공지 사항등 은 가능한 한 카톡보다는 카페 를 위주 로 운용됬으면 합니다.
앞으로 운영위원을 더 늘려서 활성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희선, 찬성합니다
지난번 마라톤후기를 이곳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반대합니다. 저는 회를 탈퇴한 지 몇 년 되었지만 이 카페 개설에 관여해왔고 이 카페가 어느 한 사람에 의해 좌지우지되는 것을 막기 위에, 즉 한 개인의 소유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요즘은 카페나 웹사이트가 매우 중요한 시대라 카페지기의 권한은 아주 크고 중요합니다. 회원을 강퇴시킬 수 있는 권한과 운영위원을 임명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즉 나라로 치면 왕과 같은 권한입니다. 그런 권한을 한 개인에게 주는 것이 타당한 지, 그런 권한 위임이 어떤 안전장치 없이 주어지는 것이 장래에 문제를 초래할 여지가 없는 지 검증되어야 합니다.
런너스클럽의 이사회에서 결정된 내용입니다.신입회원도 많이 들어오고 클럽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카페도 함께 활성화하자는 방안이 나왓습니다.그래서 일단 카페지기를 위임받아서 운영위원수를 더 늘리기로 하였으며 향후에는 현회장이 카페를 위임받는걸로 결정을 하였으니까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멸년 전 카페를 관리할 때 카페지기 권한을, 마스커 키(패스 워드)를 당시 회장님께 드렸습니다. 마땅히 현직 회장이 그 권한을 가지고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회장님의 무관심으로 일정 시간 동안 그 마스터 키로 접속을 안 하셔서 카페지기 부재로 된 게 또한 몇 년 지났습니다. 다시 한 번 재고해주십시오. 이 카페는 한 개인의 것이 되면 안 됩니다. 마스커 키(카페 닉네임)는 개인 닉과 분리하여 회장이 관리할 수 있도록, 그렇게 계속 전승되어져야 합니다. 그 것은 대통령직 인수 때 핵가방을 인수인계하는 것과 같습니다.
카페지기 건이 위 안건대로 처리되면 저도 운영위원에서 잘리겠지만 그러시려면 연습에 참가하지 않는, 혹은 한국에 있는 대부분의 회원도 잘라야 합니다. 그런 권한이 카페지기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