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찬미 예수님~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문득 생각을 해보니.. 정신없이 시험 기간을 보내고.. 팍스제가 끝나고 나니 이제 정기총회가 눈 앞에 다가 왔더라구요. 진작 조금씩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열흘후로 다가오니 조금씩 마음이 급해지는 기분입니다.
지금은 제가 시골집에 와 있는지라 회칙을 올리지 못 하고 있는데요. 월요일 오후 6시 이후에 회칙을 올릴 생각입니다. 한번씩 꼭 읽어 보시고 개정을 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해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총회 자료를 완성해서 몇십부를 만들어 둬야 하기에 늦어도 15일전까지는 꼭 알려 주셔야 합니다.
4월 부터 많은 회원 분들께 수차례 말씀을 드렸지만.. 다른 행사에는 어떤 사정이 있으시건 봐드리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5월 18일~!! 교내미사 & 정기 총회 가 있는 날 만큼은 시간을 비워 달라고 부탁을 드렸으니.. 정족수를 채우지 못 하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으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5월 18일 저녁 7시 30분에 미사 시작이구요. 미사가 끝나면 바로 정기총회를 시작합니다. 장소는 학교에서 아직 허락이 나지 않아서 확실히 말씀 드릴수는 없지만 제2자 시청각실에서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사항에 대해서는 차후에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꼭~! 오셔서 새로 탄생되는 35대 회장단과 임원들에게 힘을 실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주말에 하게 되면.. 참석해 보고 싶었는데.. 주중이라.. 후배님들.. 뵙지 못 할 것 같네요^^ 1년동안.. 열심히해주신.. 34대 회장님.. 감사드리고요.. ^^ 새롭게 탄생할.. 35대 회장단들..그리고 임원들.. 너무너무 보고 싶네요^^ 아웅~~^^
언제 함 놀러오세요~~ㅋㅋ 기도 부탁드려요~^^
35대 회장단이라 .. 뽑히는군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