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즈코퍼레이션(대표이사 회장 승현창)이 환경법규를 지속적으로 위반해온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 핸즈코퍼레이션이 상습적으로 환경법을 위반해온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핸즈코퍼레이션(대표이사 회장 승현창)은 '국내 1위·세계 6위' 자동차 알루미늄 휠 전문업체로 주 고객은 현대기아차그룹인데요.
핸즈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물환경보전법 위반으로 관할 관청인 인천시로부터 과징금 1억5100만원 부과 처분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말은 인천 미추홀구 공장 폐수를 배출하면서 수질오염물질을 방지시설에 유입하지 않고 배출한 사실이 적발돼 '조업정지 10일' 처분을 받고 고발 조치되기도 했는데요. 조업정지 처분은 과징금 1억5100만원으로 대체됐습니다.
환경·안전·윤리경영등을 내세우던 승현창 회장, 실상은 아무것도 안 지키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반복된 실수는 고의 아닌가요?
출처 : 세이프타임즈(http://www.safetimes.co.kr)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함니다
오늘도 시사만평 작품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이 가득한 멋진 작품 감상 할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시사만평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국민일보,국민만평 서민호 화백,선당후사 정신으로 국힘당 탈당,,다음 총선 불출마,,,의원직 내려 놔야 마땅하나 마지막 책임을 다할수 있도록,
*신변잡음 불법 정치자금 논란,황보승회,,소명 어쩌구하면서 체면 구기느니 차라리 탈당,,총선공천은 물건너갔고,,의원직 사퇴는 무슨,,,
*국힘당에 돌대가가리가 있다,돌돌대가리는 김승현과 원희룡과 한동훈과 큰대가리 한덕수가 있다.
*민주당에도 돌대가리가 있다 이재명과 대가리들이 첩첩이 쌓여있다 이런 돌대가리들이 뭔 정치를 하겠는가. 윤돌대가라가 있는데 이대가리도
*정치를 한다고 선거공약은 다무시하고 새 공약만 나마있다.아니 뭔소리여.공약은 공약이지,,좋은 벙커를 찾아 구만리 용산 벙커가 좋더라..
잘 감상합니다.
즐감합니다.
일본 오염수 방류를 국민이 실어 하는데 현정권은 일본을 대변하지 못해 앞장서고 있는 기막힌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