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의 비타민 라인업 ‘투엑스비트리플’ [사진=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
[헬스코리아뉴스 / 이창용]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비타민 라인업 ‘투엑스비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인 ‘투엑스비트리플’이 출시 약 4개월만에 10만개를 완판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엑스비트리플’은 2024년 6월 25일 출시되어 국내 약국으로 유통된 비타민 제품이다. 품절 기간 약 한 달 반의 기간을 포함해 출시 4개월 만에 물량 10만 개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비타민 B군의 다양한 활성형을 포함해 월등히 우수한 성분 구성을 자랑한다. B1에서 B12까지 활성형 및 비활성형의 다양한 비타민 B군과 함께 비타민 C, D, E, 마그네슘, 아연, UDCA, COQ10, 타우린 등 다양한 기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B12 성분 3종을 함유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제품 대표 문구인 ‘강한 피로엔 강한 비타민’처럼, 육체적 피로뿐 아니라 신경 피로, 항산화, 간 건강까지 하루 한 알로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6월 출시 이후, 비타민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와 약사님들로부터 복용과 효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라며, “투엑스비트리플을 통해 겨울철 면역력이 떨어져 고민이 많은 수험생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투엑스비트리플’은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일사이언스는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약외품을 제조·판매하는 제일약품 관계사다.
헬스코리아뉴스 이창용 admin@hkn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