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온 제공
'그레인온'에서 선보인 슈퍼곡물 '파로'를 섭취함으로써 혈당 변동성을 낮출 수 있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자란 파로는 유전자 변형이 없고,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저당 곡물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 특히 토스카나 지역은 고도와 기후가 최적의 재배 조건을 제공해 파로의 영양가가 더욱 높다. 이 곡물은 이탈리아 농림부의 엄격한 재배 가이드와 EU법령을 준수하며 2∼3년간의 휴지기를 거친 후 재배되는 만큼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파로는 혈당 급상승을 막고 안정적인 혈당 유지를 돕는 '저항성 전분'이 풍부하다. 저항성 전분은 천천히 소화되며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고, 혈당 관리에 중요한 호르몬인 GLP1 수치를 증가시켜 혈당 조절 및 체중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GLP1이 일론 머스크를 비롯한 해외 유명인 다이어트 비법으로 인기가 높았던 신약 '위고비'의 핵심 성분이라는 점에서 더욱 수긍이 간다.
또한, 파로는 식이섬유의 일종인 아라비노자일란이 풍부해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를 낮추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항산화 성분인 페룰산도 포함돼 있어 피부 노화 방지에도 유익한 이너뷰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파로 제품은 그레인온 공식몰과 네이버 그레인온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4/11/26/20241126016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