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좋다오
♥보시는 글은 📸 스마트폰(smartphone) 화면으로 볼 수 있게 조정하였습니다.
10월 1주일 대표기도 예문
아버지! 창조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전능하신 크신 팔과 말씀으로 우리를 구원하셔도 될 것을 하늘의 본체를 잠시 버리시고 육체로 오셔서 육체를 가진 인간들을 대신하여서 어린양의 죄의 제물이 되셨고 십자가를 지심으로 육체의 고통과 피를 흘리심으로 통하여 엣 아담의 육체를 죽이시고 부활하셔서 영적인 길을 열어 놓으시고 영원토록 모든 죄를 사하여 주셨지만 특히 믿는 자들을 구원하여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죄 사함과 죽음을 이기신 십자가의 피를 찬양합니다.
아침에 우리가 모여 찬송함은 십자가에서 피 흘려 엣 아담을 죽으셔서 죄를 없게 하신 그 크신 사랑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예배하며 입을 모아 찬송하오니 받으소서! 아버지의 목적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을 믿습니다. 한 주간을 살면서 주님을 부인하고 살았음을 고백하오니 십자가의 피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닮은 성품은 있사오나 능력이 없는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 주의 말씀보다는 세상을 바라보며 근심하는 생활을 한 것과 내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하신 말씀을 무시한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들도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어 가는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풍성한 계절에 저희들의 신앙과 생활도 살아나게 하옵소서. 올해는 다른 나라에 재해를 보내어서 산이 녹아내리고 하천이 넘쳤지만 하나님을 믿는 우리나라에는 태풍도 피하여 가게하게 지나가고 곡식들이 열매를 맺는데 어려움이 없어서 자연이 감사하여서 열매를 맺는 가을을 보며 우리의 인생도 주의 나라를 기억하게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너희는 너희가 거하는 성읍을 평안을 위하여 기도하라 하셨으니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북한이 국민을 보호하지 못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남북이 대화가 중단 되었고 북한은 나라를 봉쇄하여 먹을 것이 없어서 백성들이 죽어나간다고 하며 가운데 미사일을 발사하다가 망해가고 있습니다. 북한의 백성들은 굶고 있는데 김정은이가 너무 먹어서 오는 병이라 하오니 배가 터져 죽든지 백성들과 나라를 위해서 백기를 들게 도우소서! 북한 동포를 돕던 6명의 주의 종들을 억류하고 죄를 만들어서 강제 노역까지 하는 저들을 용서하지 마옵소서! 주여 언제까지 기다리십니까? 속히 통일을 허락하사 북한 동포에게도 자유를 주시옵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아버지. 모든 것이 정상적이지 못한 가운데 정치, 사회, 군사, 밖으로는 중국은 대국이라며 우리를 소국이라고 깔보고 있으며 전반에 걸쳐서 어려움을 주고 있는 현실입니다. 더 위쪽으로는 중국과 아래로는 일본이 곡창지대에 홍수로 인하여 올해도 곡물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중국과 같이 창조주를 깔보고 공산당에 먼저 충성고백하고 하나님께 예배하라는 법을 통과 시키고 더 성도들을 감시하고 핍박하는 상황입니다. 그곳에 나가 있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소서! 그들이 내세우는 도시들을 물로 심판을 하여도 어리석게 깨닫지 못하고 멸망의 길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단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행여 우리의 잘못으로 인하여 이단들이 들끓게 한 것이 있으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들도 주의 말씀을 바로 알고 주께 돌아오게 하여주옵소서! 가정이 해체되고 부모와 자식 간에 나누어서 고통 하는 가운데 있사오니 주의 긍휼함이 있기를 구합니다. 각종 이단과 사이비로 나라가 혼란에 빠진 가운데 안으로는 지도자라는 사람들이 동성애와 이슬람을 받아드리려고 합니다.
미국에 대통령이였던 오마바가 무슬림이지만 기독교인척 하여서 대통령이 되고서 8년 동안 평등법이 통과 되었고 주를 믿는 자들이 핍박하던 미국이 되었던 것과 같이, 영국에서는 기독교인들을 핍박하는 평등법이 통과되고 동성애를 옹호하는 무리들이 있기에 우리나라도 기독인들이 고통 하는 나라가 되었고, 이런 일을 받아들이는 생각 없는 우리나라의 국회의원과 정치인들이 있으니 주를 믿는 이들이 기도하며 그들과 대적할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주의 말씀을 대언하기 위하여 단위에 서신 목사님을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생각과 마음을 지켜 주옵소서! 성령의 충만함으로 전하게 하시며,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를 원합니다. 주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 그 가운데 기록된 대로 지켜 행하는 자에게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처럼 지켜 행할 수 있는 결단과 믿음을 주옵소서. 한 주간 동안도 목사님의 사역에 함께 하시어서 병든 자에게 손을 얻은즉 낫게 하시고, 마귀가 떠나가며, 성령이 임하는 권능을 허락하옵소서. 목소리 높여서 입술과 목소리로 찬양을 대표하여 올리는 찬양대의 찬양을 온 교우들과 함께 하오니 받으소서. 예배하는 온 성도들이 한마음 되어 예배하게 도우소서!
사도바울을 통하여주신 말씀을 기억합니다. “밭가는 사람이나 타작하는 사람은 제 몫을 받을 희망을 가지고 일합니다. 여러분에게 영적인 씨앗을 뿌린 우리가 물질적인 것을 거둔다고 해서 이것을 지나친 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이런 권리를 가졌다면 우리에게는 더욱 큰 권리가 있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이 권리를 쓰지 않았고 오히려 그리스도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일에 조금이라도 지장이 될까 봐 모든 것을 참아 왔습니다. 성전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거기서 나오는 것을 먹으며 제단에서 섬기는 사람들은 제물을 나누어 가진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이와 같이 주님께서도 기쁜 소식을 전하는 사람들은 그 일을 통해 먹고 살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고전9장)하셨으니 복음전하는 자들에게와 인터넷으로 전하는 이들에게 힘을 주옵소서!
온라인으로 예배하는 심령들을 기억하시고 그것을 정당화 하지 않게 하옵소서! 교회 공동체가 다시 모이는 예배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사고로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 물질적인 어려움으로 고통 하는 형제들과 각가지의 어려움을 주님 앞에서 해결되어지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예배 후에 세상에 나갈 때는 시원한 마음을 주시고 무거웠던 어깨들이 가볍게 하여 주시고 늘 감사의 노래가 넘치게 하옵소서! 갖가지 어려운 문제들을 가지고 나온 성도들에게 함께 하시는 하나님,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고 주님이 물을 때 “주님 내가 낫기를 원하나이다. 하고 고백하는 주의 자녀들에게 주의 은혜의 날개로 덮으사 사슴과 같이 뛰어 놀며 주님을 찬양하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새로 이사 와서 신앙의 둥지를 찾아온 가정이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먼 곳으로 옮겨가는 가정에도 하나님이 함께 하셔서 주의 말씀을 따라갔던 아브라함처럼 가는 곳마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복된 가정되게 하여 주옵소서. 역병과 억압과 박해를 이기고 마음을 모아서 주님을 믿는 자들이 많아지기를 원하며 각각 맡은바 주의 일을 감당하는 사역자들과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의 가족들과 사역위에 복을 주사 박해와 칼날에서 안전은 보장하여 주옵소서! 사역 가운데 필요를 채우시고 물질로 인하여 사역에 힘들지 않게 하옵소서! 강건함을 더하시고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인터넷으로 복음을 전하는 자에게도 같은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잘 몰라서 구하지 못한 것이 있다면 주의 크신 사랑으로 우리에게 더 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주관하시는 성령님께 오늘의 시간을 맡기오니 주께서 영광 받으시고 우리의 예배를 받으소서! 주의 복을 바라는 이에게 복을 내려주시고 사업장과 직장과 가정 위에 풍성함으로 내려 주옵소서! 우리의 죄를 대신하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심장이 창에 찔리시고 물과 피를 흘리시고 죽으셔서 삼일 만에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 하사 죽음에서 구원하신 우리의 왕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좋다오
첫댓글 💖따뜻한 배품은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
미소가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복된 하루 되세요.💖
기도 문 감사합니다.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말고 네 발을 악에서 떠나게 하라(잠 4:2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