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danzi.com/free/776071054
https://youtu.be/ulW5QTGFBbY
푸틴이 전쟁에서 이기고 있는 겁니다 (한동대학교 김준형 교수)
김준형 교수가 이야기하는 '우크라이나 서부는 푸틴이 정복할 마음이 없다'란 이야기는 우크라이나를 통째로 먹으려고 푸틴이 침략했다고 믿는 한국인들, 명예우크라인들이 발작할 이야기죠.
우크라이나는 서부와 동부를 구분해서 봐야 합니다. 서부만의 정서와 이념이 우크라이나 집권세력의 국가정체성으로 자리잡게 된 가장 큰 사건이 마이단이었습니다. 전쟁나서 우크라이나가 사실상 망한 이유는 미국이 사주했던 마이단 폭동, 정권교체라고 봐야 맞습니다.
https://youtu.be/HC33Ma2wetc?t=1950
젤렌스키 전 안보고문 아레스토치가 한달전 찍어올린 키에프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계산원 캐시어에게 우크라어를 사용하는가에 대한 영상.
결과: 키에프에서 물건살때 14%는 우크라이나어를 사용하고 86%는 러시아어를 사용합니다.
오만 언어가 뒤섞여있던 우크라이나어를 정리하고 언어체계를 정리해준 인물은 역설적이게도 레닌이었습니다.
볼쇼비키들이 우크라이나라는 나라를 만들어주고, 언어를 정립해준걸 부정하다 보니 나치부역자 반데라 같은 개쓰레기 인간백정들을 국부라며 숭상하는 기이하고 기형적인 국가정체성이 만들어지게 된거죠.
우크라이나어가 유일한 우크라 공식언어라고 법을 만들고 강제한 그 사람들 상당수가 집에서는 자기 식구들하고 러시아어로 이야기할겁니다.
2차대전 끝나고도 서부우크라 반데라추종 극우민족주의자들과 소련군이 1953년까지 수년간 내전수준으로 싸웠던건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입니다.
그 당시 우크라 서부 반데라주의자들과 싸우다 사망한 소련 민간인들, 소련군 전사자들은 수십만명이 훌쩍 넘습니다.
저때 영국정보부가 나서 영국으로 피신시킨 나치부역자들 반데라추종 서부우크라인들은 8천명 가량됩니다.
https://youtu.be/UB_Gs-0dhOo
Ukrainian SS In Britain - Postwar SS-Galizien Division Refugees
영국으로 도피한 우크라이나 SS - 2차대전후 SSGalizien 사단 우크라난민
영국으로 넘어간 이 우크라 나치부역자들중 상당수는 같은 영연방국가 캐나다로 넘어갔습니다.
미국으로도 많은 우크라 나치부역자들이 넘어갔습니다. 미국,캐나다,영국에 자리잡은 우크라 나치들은 자식들에게 자기들 시각의 우크라역사를 이야기 했을테고, 그 후손들은 그 나치전범 아버지,할아버지들에게 들은 역사가 진실된 우크라 역사라고 생각하고 살겠죠.
https://youtu.be/mXS4Uh-rsas?t=61
미국 오하이오 파마에 있는 카톨릭성당 옆 묘지에 펄럭이는 흑적기와 반데라 기념상.
서부 우크라이나는 폴란드 영향으로 정교회가 아니라 카톨릭 신자가 대다수입니다.
유대인들이 미국 영화,미디어산업을 장악해서 뻑하면 나치타령하며 발작하는 행보와 영 모순되는 현실이죠.
소련,러시아 때려잡는데는 유용한 세력이라 수십년간 쉬쉬하던게 우크라 네오나치들이엇고, 이번 우크라 전쟁으로 그 민낯이 전 세계에 공개됬음에도 우크라이나에는 나치는 없다고 발작하던게 명예우크라 한국인들이었습니다.
현 캐나다 부수상 프리랜드란 여자의 할아버지 마이클 초미악은 나치독일에 부역했던 전범이었습니다.
2차대전 뉘른베르크 전범재판에서 처벌된 우크라이나, 발트3국 부역자들은 단 1명도 없었습니다.
서부 우크라인들이 나치독일군을 해방군으로 착각하고 나치에 부역하고 수십만명 넘는 민간인들 잡아죽였을때 키에프,동부우크라 지방에서는 450만명의 우크라인들이 소련 편에서 나치와 싸웠습니다. 이 당시 나치가 식량수급을 막아 수 만명의 키에프,동부우크라인들이 굶어 죽었습니다.
홀로도모르 대아사 최대 피해지역은 우크라 동부였음에도 피해지역도 아닌 서부 우크라인들이 가장 열렬히 홀로도모르 피해를 설파하죠.
푸틴이 리보프같은 서부 우크라도시를 먹고 싶은 생각은 1도 없을거란게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우크라 서부는 차라리 폴란드와 협정맺고 미사일 배치 안 하는 중립지역화 조건으로 폴란드에게 넘기고 싶을거란게 설득력 있습니다.
작년 3,4월에 젤렌스키가 종전협상에 도장찍고 전쟁을 끝냈다면 헤르손, 자포리자는 다시 우크라이나 땅이 되는거였고, 돈바스는 자치공화국 조건으로 우크라이나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중립국으로 남는게 가장 국익에 도움이 되는 결정임에도 미국이 그걸 원할리가 없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죽을때까지 싸워서 피 나게 하라는 미국의 대리전 국가로서 가치가 있을 뿐입니다.
자포리자 원전에 핵폐기물 채운 토치카유 미사일로 우크라군이 공격하고, 이거봐라 러시아가 원전을 자폭했다고 가짜깃발작전을 할거란 예측들이 러시아쪽 채널들에서 계속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풍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러시아 방어선이 방사능에 직격탄을 맞을 것입니다.
크리미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