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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세 다른곳에서 사셨거나 직접 조립한 제품의 불량증상에 대해 문의가 늘어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제가 해결할수가없어요
이유는.. 대부분의 경우 이상증상을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 예를들면 의사선생님한태 쪽지 보네서 기침이 나요 제가 무슨병인가요? 이정도로 물어보는거랑 비슷해요
그경우 의사 선생님이 가슴도 아픈가요 복통이나 설사가 동반되나요? 어지럽나요 열은 얼마나 나구요
이런걸 일일이 물어서 채크해야 폐암인지, 천식인지, 감기몸살인지 등등이 파악이 되겠죠 ------
컴퓨터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순증상만으로는 파악이 불가능하니
최소 증상을 눈으로 보고 + 변경하면서 태스트를 해봐야 해결책이 나옵니다
-> 하지만 저희는 주간 판매량도 30대쯤이라 기존 판매한 제품의 as에도 허덕이고 있는 상황이라 타업체에서 산 제품 및 직접 조립한 제품들을 케어해드릴 시간이 없습니다
그렇기에 다른곳에서 사신제품의 as 문의는 삼가주세요! (이건 보통 구매처가 가장 잘알것이고 기본적으로 AS기간도 구매처에 남아있을꺼라 구매처에 문의하세요!)
2) 1번과 비슷한 내용인데 제가 견적 조언은 비 구매자 분들도 어디가서 뒤통수 맞거나 잘못된 제품 사지 말라고 선의로 해드리고있습니다
그 견적 조언요청 까지는 괜찮사오나 그 조언으로 다른 업체에서 구매하셨으면
사용상 의문사항 , 불량 증상, 세팅 방법 , 윈도우 설치법 같은건 구매처에 전부 문의하시는게 맞습니다
판매자의 이문에는 저런걸 해결해주기위한 인건비도 포함되어있는것인데..
조언은 저한태받고 다른곳에서 구매하시고 저런 서비스류는 저한태 받을려고하는건 비유로 보자면 월급 안주고 열정페이 해달라고 하시는거랑 같습니다.. (저도 엄연히 제 휴식시간 포기하고 카페 관리하는 것이니깐요)
그러니 다른곳에서 사셨으면 문의도 그곳에서 해결하세요!! (아니면 제 취미 공간인 생방송을 이용하시거나요!)
첫댓글 당연한 말씀!!
이건 컴퓨터 뿐만 아니라 사실상 모든 제품에 해당되는건데..
쿠첸 밥통 가지고 쿠쿠에 가서 밥이 잘 안되요~ 뭐가 고장일까요? 라고 물어보는거나...
구랭~ 나중에 2년 지나고 서멀 작업 좀 잘해줭!
컴 잘 쓰고 있당 ~ ㅋ
+ 견적 구매자용게시판에.. 구입할수 있는날도 아닌데 구입하겟다고 글 올리는거.. 도..
알겠습니다.
음.. 요세 자주보이는데 잘들어봐요
- 시청자 여러분이 여기서 견적 질문하는거 제가..=ㅅ=) 서비스로 답변드리는데 여기까진 괜찮아요 그런데
- 그 견적으로 다른 매장에서 사시고 왜 그제품 이상증상이나 문의를 저한태 하시나요 ㅠㅠ
이건 대충 이느낌입니다
A 마캣 사장하고 안면이 있어서 B마캣 전단지 들고 A마캣 사장한태 사장님 이중에 머가 좋아 보여요? 제가 좀 저렴하게 사고싶어서요
하길래 A 마캣사장이 선의로 이거 이것 괜찮네요 해줬더니
구매는 B 마캣가서 하셨단 말이죠..
근데 사고난뒤보니 좀 안싼거같거나 어디 하자가 있는거 같아.. 그럼 B마캣 (산곳) 가서 물어보셔야지
또 A 마캣와서 이거 하자있는데 어쩔까요 물어보는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