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며칠전 갑자기 요셉의 꿈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셉의 꿈이 휴거와 관계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셉의 일생을 하나하나 점검하면서..
요셉의 꿈과 요셉의 일생에 숨겨두신 마지막 때 성도들을 위한
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을 받은 요셉은 바로
하나님께 특별한 사랑을 받은
마지막 때 우리에 대한 이야기인 것입니다.^^
요셉의 꿈에 숨겨두신 제가 은혜 받은 말씀으로 함께 은혜 받기를 소원하며
이 글을 시작합니다.^^
요셉의 꿈에 숨겨 두신 휴거
야곱의 약전이 이러하니라..
요셉은 노년에 얻은 아들이므로 이스라엘이 여러 아들보다
그를 깊이 사랑하여 위하여 채색옷을 지었더니
그 형들이 아비가 형제들보다 그를 사랑함을 보고 그를 미워하여 그에게 언사가 불평하였더라
요셉이 꿈을 꾸고 자기 형들에게 고하매 그들이 그를 더욱 미워 하였더라
요셉이 그들에게 이르되 청컨대 나의 꾼 꿈을 들으시오
우리가 밭에서 곡식을 묶더니 내 단은 일어서고 당신들의 단은 내 단을 둘러서서 절하더이다
그 형들이 그에게 이르되 네가 참으로 우리의 왕이 되겠느냐
참으로 우리를 다스리게 되겠느냐 하고 그 꿈과 그 말을 인하여 그를 더욱 미워하더니
요셉이 다시 꿈을 꾸고 그 형들에게 고하여 가로되
내가 또 꿈을 꾼즉 해와 달과 열한 별이 내게 절하더이다 하니라
그가 그 꿈으로 부형에게 고하매 아비가 그를 꾸짖고 그에게 이르되
너의 꾼 꿈이 무엇이냐 나와 네 모와 네 형제들이 참으로 가서 땅에 엎드려 네게 절하겠느냐
그 형들은 시기하되 그 아비는 그 말을 마음에 두었더라 (창세기37장2~11절)
요셉은 노년에 얻은 아들입니다.
우리는 마지막 때에 태어 났습니다.
이스라엘은 요셉을 깊이 사랑하여 특별히 채색옷을 입혔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깊이 사랑하셔서 휴거를 알게하시고 예비하라 하십니다.^^
채색 옷은 장자가 입는 옷입니다.
요셉은 장자도 그 무엇도 아니지만...
이스라엘은 요셉을 깊이 사랑하여 요셉을 장자로 삼았습니다.^^
우리도 아무 자격도 없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깊이 사랑하셔서..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우리를 불러 주셨습니다.^^*
말씀에 처음에는 야곱이라 하였다가..
요셉에 대한 말씀에 들어갈 때는 이스라엘로 바뀝니다.
야곱은 엣 이름이고 이스라엘은 하나님이 야곱과 언약을 맺으시며
지어 주신 새 이름입니다.
요셉의 이야기가 시작 될 때 하나님은 이스라엘이라는
새 언약의 이름으로 이야기를 시작 하셨습니다.
요셉은 하나님의 언약과 보호 아래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특별히 사랑하셔서 환난날에
하나님이 보호하시는 휴거의 복음을 알게 하셨습니다.^^
요셉은 곡식에 대한 꿈을 꿉니다.
양도 있고 포도도 있고 비유될 것은 많은데..
왜 하필 곡식에 대한 꿈일까요?
이는 추수 때에 대한 꿈인 것입니다.^^
곡식의 추수는 마지막 때에 있을 휴거를 비유합니다.
유월절은 보리를 추수하여 첫 이삭 한 단을 안식일 이튿날 곧 주일에
제사장이 흔들어 여호와 앞에 드립니다.
예수님은 첫 열매가 되셔서 주일날 부활 하셨습니다.
이삭을 흔드는 것은 형체가 변화 되어 부활 승천 하시는 예언인 것입니다.^^
오순절에는 밀의 추수입니다.
첫 이삭으로 밀가루를 곱게 갈아 두 떡덩이를 만들되 누룩을 넣어 구워서 만들어
여호와 앞에 흔들어 드립니다.^^
누룩은 죄를 상징합니다. 우리는 모두 죄인입니다.
우리는 밀가루 같이 곱게 갈려야만 합니다. 곧 나를 죽여야만 합니다.
그리고 불에 굽습니다. 엘리야가 숫불에 구운 특별한 떡을 먹었듯이
우리는 예수님의 특별한 은혜를 받아야만 합니다.
두 떡덩이는 이스라엘과 이방인 모두 구원받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두 떡덩이를 흔들어 요제로 바칩니다.
요제를 흔드는 것은 변화될 것을 예표합니다.
두 떡덩이를 흔드는 것은 성도가 변화되어 휴거될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변화되어 부활 승천 하셨듯이...
성도도 예수님을 따라 변화되어 휴거 될 것을 미리 말씀하신 것입니다.^^*
두 떡덩이을 흔드는 것은
죽은 자의 부활 승천과, 산자의 휴거를 가르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오순절 이후에는 유대인과 이방인을 구분하시지 않습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 한 형제입니다.^^
하나님은 유대인과 이방인을 구별하지 않으시고
첫 열매 되신 예수님을 따라 우리 모두를 변화시켜 데려 가실 것입니다.
오순절의 곡식 제사는 곧 신부단장의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앞에 고운 밀가루 같이 곱게 갈려 나를 죽인 성도는
비록 누룩이라는 죄를 가지고 있지만.. 예수님의 은혜로 용서 받고
불로 구운 떡 곧 성령님이 우리를 거듭나게 하시고 예수님과 하나되게 하시고...
죽은 자와 산 자의 두 떡덩이는 흔들어 형체가 변화되어 휴거되게 하시는 것입니다.^^*
이는 오순절의 곡식 제사로 본 휴거입니다.
유월절은 예수님의 희생과 부활과 승천을 예언한 것이며..
오순절은 예수님을 따르는 죄를 용서 받은 성도가 성령님의 도움으로 거듭나고
자기를 죽이고 예수님의 형상을 본받아 장차 휴거 될 것의 예언인 것입니다.^^*
그리고
성령의 시대가 2000년이나 지속 되었듯이..
오순절 이후 몇개월이 지나서야 나팔절이 있습니다.
나팔절이 언제 시작될지 아무도 모르듯이..
어느 날 갑자기 죽은 자와 산 자가 모두 일시에 변화되어 올리워 갈 것입니다.^^
휴거는 오순절 곧 성령의 시대 끝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몰랐지만..
하나님은 처음부터 휴거를 성령의 시대 끝에 계획한 것입니다.^^*
곡식 단의 예언은 예수님과 성도의 부활 승천과 휴거의 예언인 것입니다.^^*
요셉의 곡식 단은 일어나고 형들의 곡식 단이 절을 하는 것은
왕으로 오실 예수님을 우리 성도가 경배하며 맞이 할 것을 말씀합니다.
요셉은 예수님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형들이 네가 우리의 왕이 되겠냐고 한 것입니다.
예~!! 예수님은 왕으로 오십니다.
우리 성도들은 영적인 이스라엘입니다.
열 한 모인 곡식 단은 왕으로 오실 예수님을 맞이할
온 세상의 영적 이스라엘인 휴거 될 성도를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이스라엘의 12지파가 될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성에는 열 두 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열 두 자파의 이름이 그 문 위에 있습니다.^^
우리는 12지파 중 한지파가 되어 그 문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열 두 문이 있는데 문에 열 두 천사가 있고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 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동편에 세 문, 북편에 세 문, 남편에 세 문, 서편에 세 문이니
(요한계시록 21장 11~12절)
곡식 단이 절하는 꿈에 휴거의 비밀이 숨겨져 있었던 것입니다.^^*
요셉은 또
해와 달과 열한 별이 요셉에게 절하는 꿈을 꿉니다.
해와 달과 별은 무슨 뜻일까요?
예 바울이 천국에 갔을 때
바울은 해의 영광과 달의 영광과 별의 영광을 보고 왔습니다.
해,달, 별의 영광은 장차 천국에서 성도들이 받을 영광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각자에게 주시는 영광에 따라 구분 될 것입니다.^^
해와 달과 별은 천국에서 영광을 받을 성도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해와 달과 별을 말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요한계시록12장1~5절)
여자가 해를 입고 발 아래 달이 있고 열두 별의 면류관을 썻습니다.
요셉 곧 예수님께 해와 달과 별이 절을 하고
바울이 말한 해와 달과 별은 성도를 말합니다.
예^^ 이 여인은 성도의 모임 곧 교회를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교회를 사랑하사 자신의 생명을 주셨습니다.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에베소서5장25절)
예수님이 생명을 다해 사랑하신 교회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어 아파서 애써 부르짖습니다.
해산하게 된 것은 마지막 때가 다 된 것입니다.
아이는 누구 일까요?
용은 왜 아이를 삼키려 할까요?
아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자입니다.
철장으로 다스린다는 말은 왕이 될 것이라는 말입니다.
예수님은 이미 부활 승천하셔서 아버지의 보좌에 왕으로 앉아 계십니다.
장차라 했으니..지금은 왕이 아닙니다.
예~~!!
예수님을 따라 만국을 다스릴 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하나님과 보좌 앞으로 올려 갔으니 이는 휴거자 중에
장차 예수님을 따라 왕으로 만국을 다스릴 자가 나온다는 뜻입니다.^^*
이들은 휴거인 중에서 하나님의 종으로 뽑힐 십사만 사천 명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요한계시록 12장을 통하여 십사만 사천 명이
수많은 휴거자 중에서 나올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교회는 마지막 때에 아파하며 애써서 아이를 낳으려하고
마귀는 아이의 휴거를 막으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아이 곧 십사만 사천 명은 휴거가 되고 남겨진 성도는 환난을 당합니다.ㅜㅜ
그러나 하나님은 사랑하는 남겨진 성도들을 광야 곧 고난 중에도 보호 하십니다.^^
요한계시록 12장은 수 많은 휴거자 중에서 십사만 사천 명이 나올 것을
명확히 하시려고 쓰신 설명의 글인 것입니다.
요셉의 꿈에 나오는 해와 달과 별들 곧 수많은 무리의 휴거된 성도들이
왕으로 오실 예수님께 경배할 휴거가 우리 눈 앞에 다가 왔습니다.
제가 한번도 들어 본 적이 없는 요셉의 꿈에 숨기어진
휴거의 비밀이 풀려졌기에..때가 임박 했음을 절감합니다.
요셉의 일생을 살펴 보겠습니다.
요셉은 꿈 때문에 형제에게 미움받고 은 20개에 종으로 팔리고 죄수가 됩니다.ㅜㅜ
예수님은 우리의 죄 때문에 미움받고 은 30개에 팔리고 십자가에 돌아 가십니다.ㅜㅜ
요셉은 어느날 갑자기 애굽의 총리가 됩니다.
예수님은 어느날 갑자기 왕으로 다시 오십니다.
요셉은 자기의 원수 형들을 진심으로 용서 했습니다.
예수님은 죄로 원수된 우리를 용서해 주셨습니다.^^
요셉은 칠년의 흉년에 부모와 형제들을 구해냅니다.
고센 땅에 형제를 따로 두어 요셉의 형제들은 흉년을 피합니다.
요셉은 형제들에게 하나님이 가족을 구하시려고 나를 미리 보내셨다 합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대환난에서 건지시고 공중으로 피난 시키십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우리는 아버지 보좌 앞으로 올라가 환난을 면할 것입니다.
예수님은 처소를 예비하러 올라 가셨고 이제 처소가 예비되면 곧 오십니다.^*^
요셉의 일생조차 마지막 때에 휴거와 환난이 있을 것을 예언함을 깨닫고
저는 예수님이 얼마나 이 때를 학수고대하고 계신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만드시고 사람과 하나가 되는
어린양의 혼인잔치가 이제 멀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유월절이 하나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지 않으시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나라가
곧 우리에게 임하여 유월절 어린 양의 혼인잔치가 우리 목전에 있기에..
우리가 생각도 못한 마지막 때의 예언들이 쏟아져 나온다고 저는 믿습니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다시 먹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이에 잔을 받으사 사례하시고 가라사대 이것을 갖다가 너희끼리 나누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이제부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 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누가복음 22장15~18절)
예수님이 우리보다 훨씬 성도의 휴거와
유월절 어린 양의 혼인잔치를 기다리고 계신 것입니다.^*^
그 날을 사모하며 사랑하는 예수님을 공중에서 뵙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요셉의 꿈에 숨겨진 휴거의 간증을 마칩니다.^*^
볼지어다 내가 속히 오리라~~
아멘 주예수여 오시옵소서~~ 마라나타~~
출처 : 예수님을 따르는 아가페목장 / 구요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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