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onar21.com/terrorist-attack-in-moscow-who-did-it/
"일반적인 용의자" 목록에는 우크라이나가 있고 ISIS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에 대해 좋은 사례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저는 Biden 행정부의 공격과 매우 이상한 행동을 논의하는 세 개의 비디오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반복적입니다. 사건의 연대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3월 7일 모스크바 미국 대사관은 다음과 같은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
대사관은 극단주의자들이 콘서트를 포함하여 모스크바에서 대규모 모임을 표적으로 삼을 계획이 임박했다는 보고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미국 시민들은 앞으로 48시간 동안 대규모 모임을 피하도록 권고 받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해해야 할 것은 이번 경고가 대사관의 재량에 따라 발령된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는 워싱턴 DC의 Main State에서 승인되었으며 다소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일부 정보가 필요했을 것입니다. 제가 1990년에 국가 대테러 부서에서 이 일을 하고 있었을 때, 이것은 판(Pan) 103호 폭격의 여파였습니다. 대중은 국무부와 CIA가 그 곳의 테러리스트 폭격에 대해 사전에 정보를 갖고 있다고 널리 믿었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하지 말라고 우리 사람에게 경고했습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었지만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 대중에게 언제, 어떻게 경고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우리는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한 시스템을 생각해냈습니다. 정보가 더 구체적이고 신뢰할 수 있을수록 대중에게 경고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예를 들어, 특정 그룹이 공공 콘서트홀에서 금요일에 테러리스트 공격을 가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경우, 우리는 적절한 당국에 경고하고 대중에게 경고하지 않고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면, 해당 정보가 매우 상세하지는 않지만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나온 경우에는 시간을 들여 공개 경고를 작성합니다. 3월 7일 모스크바 미국 대사관이 경고를 발표했을 때 바로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갖고 있었지만 그다지 구체적이지는 않았습니다. 이는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미국이 러시아 당국에 경고했습니까?
일반적으로 제가 업무를 수행할 때 우리는 공격을 예방하기 위해 해당 정부 및 법 집행 기관과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마리아 자카로바(Maria Zakharova)와 디미트리 메드베데프(Dimitri Medvedev)의 공개 논평에 따르면, 3월 7일 경고와 오늘의 공격 이후 미국은 러시아와 어떠한 정보도 공유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밤 월스트리트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경고했지만 러시아 당국은 인텔에 사전 경고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이 알고 있던 것과 그것을 알았을 때 전체 상황을 그토록 기괴하고 의심스럽게 만드는 것은 국무부가 폭격이 있은 지 2시간 이내에 성명을 발표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얼마나 많은 공격자가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어떤 종류의 무기, 얼마나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는지, 인질인지 여부는 우크라이나가 이번 공격에 책임이 없다고 선언했습니다. 국무부가 그걸 어떻게 알았나요? 이는 미국이 모스크바와 공유하지 않는 정보를 보유하고 있음을 강력하게 시사합니다.
그런 다음 3월 22일 오늘 오전 3시 30분에 OSINTdefender 가 게시한 매우 특이한 X 메시지(이전의 Twitter)가 있습니다 (내 생각에는 CIA가 원하는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한 CIA 전선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의원들과 백악관은 최근 최소 25개 정유소, 터미널, 창고를 표적으로 삼은 장거리 드론 공격을 포함해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대해 취한 "무단 뻔뻔한 행동"에 점점 더 좌절감을 느끼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부 러시아 전역의 저장 시설; 일부 Biden 행정부 관리들은 이번 파업이 오늘 밤의 대규모 미사일 공격에서 볼 수 있었던 것처럼 우크라이나에 대한 상당한 확대 및 보복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가의 급등을 초래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대규모 테러 공격이 발생한 날 바이든 백악관이 우크라이나가 “승인되지 않은 뻔뻔한 행동”을 취한 것을 한탄하고 있는 것이 단지 행복한 우연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나는 우연을 믿지 않습니다. 내 생각엔 바이든 행정부가 다가올 공격을 미리 알고서 앞서 나가려고 했던 것 같다.
일부 주장은 이날 늦게 ISIS가 공격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ISIS의 일부 구성원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에 맞서 싸우고 있다는 증거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우크라이나나 미국 모두를 반드시 무죄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