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lh_p6tIXGhw
4/17, 1TV, 21:00, 방송 편집 번역합니다. 크리보이 로그, 오데사등 후방기지에 러시아군은 연일 포격을 가하고 있는 가운데 어제 체르니고브에 우크라 장교들이 묵으면서 작전사령부역할을 하는 숙소를 장거리 미사일로 타격하여, 수십명의 우크라 간부들이 청산 되었습니다. 우크라에서 발표한 영상에서 보듯이 군복 차림의 부상자들을 수송하는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제렌스키는 공식 성명을 통해, 러시아군이 우크라 민간인 거주지를 포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만, 사진상에 군복 및 보안 호송 요원들이 보이고 있는 것이 확연히 나타났습니다. 이 포격으로, 우크라 군 간부 약 4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하고 지방 매체에서는 긴급 수혈을 요청하는 메시지가 SNS에 나돌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파괴된 건물 내 방마다 2층 군용 침대 배치, 금년 1/2, 하리코프 호텔 포격으로 용병및 우크라 간부 타격으로 수십명 사망과 동일 현상,
2년이상 전쟁이 지속되는 가운데 러시아군 포병의 타격 정확도는 엄청나게 향상되었습니다, 이영상은 정밀타격으로 우크라 탱크가 파괴되어 후방으로 가속 물속에 빠지는 영상이며 정밀 타격에 방어진지에서 방어가 불가능한 우크라군들이 야간에 투항하면서 생명을 보존하는 영상입니다,
오늘 쇼이구 국방 장관은 전선에서 사용될 로보트 자동 무기 수십종류에 대한 현장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특히 전선에서 부상자를 안전하게 수송하는 로보트 수송 장비에 대해서는 최 우선적으로 대량생산하여 전선에 배치할것을 지시 했습니다. 그밖에 최전선 전투용 로보트 장비들이 선보였으며, 부상병 안전 후송을 위한 로보트의 전선 조속 투입을 재차 강조하면서 전투 차량들을 직접 시승하여 장비들의 결함 검사했습니다.
이 영상은 두번째로전 우크라 귀순 정보요원 바실리를 살해할 목적으로 배달된 폭발물을 모스크바에서 접수한 폭탄배달범이 검거되었씁니다.,4/12, 그는 폴란드를 거처 배달된 폭탄을 수령하였는데 이 사람은 몰도바 이중국적소지자로서 자기는 ,러시아어 서툰 여성에게서 폭발물을 수령하였다고 진술하고 있습니다. 우크라 전직 정보요원인 바실리는 5년째 러시아를 위해 종사하고 있으며 지난번에도 그의 차량이 폭파되었으나 차량에 탑승하지않아 목숨을 건진바 있습니다.
미 의회는 이번 주 토요일날 우크라 원조기금 610억불 통과를 의제로 하는 투표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원조금액중 230억은 이미 우크라에 신용 명목으로 제공되었는데 이번 투표에서 이스라엘 260억은 별도 집행 예정되 있습니다. 유럽의회는 과거에 볼 수 없던 스캔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브뤼셀에서 유럽 의회 입장이 저지되고 있는 전 EU간부및 유럽 전직 정치인들의 모습입니다. 이들은 현 EU의회의 진행과정을 참관할 목적으로 의회 내부에 들어갈려고 했으나 거절당했으며, 전직 영국내무장관, 벨기에 국회 의장등도 입장이 불허 되었습니다. 현 EU집행 기구에 반대하는 다수 EU지도자들이 유럽 의회 참석 거부당했습니다.
이러한 만행에 대해 미국 저널리스트 로드 드레이어는 이것이야 말로 과거 독일 나치 정권의 행태와 비슷하다고 현 EU집권층에 대한 비판을 하기도 했습니다. 기존 유럽의 정치인들이 대거 입장한 가운데 EU외교수장 바렐은 우크라에 이스라엘과 같은 아이언돔 설치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이 아이언돔은 매우 비싸고 오랜기간 경험이 필요한 시스템이며 우크라와 같은, 광범위 면적도시에는 방어가 불가능한 시스템이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폴리티코지는, 우크라는 패배의 길로 돌입하였는데 그 주요 이유로느, 전체 전선 붕괴 가능성이 상당히 높고 우크라 군들의 사기가 극도로 저하되어있는 가운데 러시아군의 FAB 폭탄 공포는 이들 우크라군의 모랄을 붕괴시키고 있다고 기술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체 전선의 현황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전선사진은 과거 우크라군이 반격전에서 차지한 아주 적은 로보티노란 지역인데 현재 우크라군은 이곳에서 힘겨운 방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일 로보티노 마저 함락된다면 우크라 군의 사기는 완전 붕괴될 것을 우려해 이곳으로 계속해서 우크라군이 추가 지원 병력을 보내면서 가까스로 전선이 방어되고 있습니다만 이 지역의 붕괴도 시간문제 입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현재 회색선 부분 지역들에서 러시아군이 이지역을 진격하여 영토를 확보하고 전투를 계속 추진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전체적인 전선에서 우크라군의 방어기지가 전체 전선에 걸처 파괴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그라스노고로브까 도시에 방어선 붕괴되면서 이 도시로 러시아군이 진격하고 있으며 러시아군의 대 공습이 격화되고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 사진은 오체레티노지역을 러시아군이 점령한것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지역을 러시아군이 점령하므로서 러시아군은 향후 대 우크라전에서 전술적인 대승리를 거두고 우크라 내륙으로 진출할 방어 전초기지를 확보하였습니다.
이 사진은 아주 중요한 전략 도시인 차솦야르 외곽 방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 도시 방어선을 돌파하고 시가전에 돌입한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일 이 차솝야르가 함락된다면 우크라는 그 배후에 있는 중요도시 크로마토르스크와 슬라뱐스크가 러시아군과 직접 대면하게 되면서 실제적인 우크라 동부전선의 함락과 드네프로까지의 대후퇴가 시작됩니다.
현재의 이러한 전체적인 전선 상황은 일전에 아브데에브까에서 러시아군의FAB포탄 공격이후 무작정 아조프 부태가 산발 후퇴한 이후 이지역을 발판으로 오체레테노 마저 어제 함락되므로서 실제로 우크라 내륙 방어선이 뚤리고 있는것을 실질증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 전선에서의 우크라 군 방어기지 붕괴는 이제는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