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pn_3gQVV0MM&t=387s
7/25, 발샤야 이그라 시사 프로그램을 편집 번역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러시아의 국내외 정세를 객관적으로 가감 없이 분석 평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7/25, 푸틴, 루카셍코는 핀란드 접경에위치한 까렐리아공화국 정교회당에 함께 참배를 합니다. 1박2일 일정으로 푸틴은 이곳에 왔으며, 푸틴은 중요결정이 있을때마다 이곳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이 교회에는 푸틴의 정신적 멘토가 성직자로 재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루카셍코도 동참했는데 아마도 양국간의 결정해야 할 중요 의제가 있는 모양입니다.
이 정교회 방문에 앞서 7/24, 푸틴은, 시리아 아사드대통령을 면담합니다, 이스라엘의 네타냐후 미국방문과 관련된 모종의 협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네타냐후는 미국의회에서 나토와 유사한 군사동맹을 이스라엘이 주축이 되어 중동지역에서 조직하자는 제안을 했습니다, 아사드 대통령과는 중동문제와 무역실무 관계도 협의했습니다.
최근의 특수전 전선현황이, 급속히 우크라군 전선(특히 아브데에브까를 기점으로해서) 붕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에 오데사 이즈마일 항구 포격, 그리고 하리코프 탱크정비공장, 용병 파괴등 우크라의 방공망이 뚫어지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하리코프 탱크 정비 공장이 파괴되는 영상입니다. 정확히 항공 사진으로 하리코프의 탱크 정비 공장에 정차해 둔 수리를 요하는 탱크들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어제 우크라 외무장관 굴레바가 북경을 갑자기 방문했습니다, 전날은 러시아외무방관 라브로프가 왕이 와 면담을 하기도 했습니다. 굴레바의 중국 방문 후 제렌스키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우크라 외무장관의 중국 방문은 양국에 좋은 신호를 보여주고 있다. 외무장관의 이번 방문에서 중국은 러시아에 무기를 지원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다라고 뜬금없이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 러시아와 중국은 전략 핵 전투기 합동 군사훈련을 북극 베링해에서 5시간동안 실시했습니다. 거기다가 상페테르부르크에는 현재 중국 군함이 기항 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중국과 러시아의 군사적 협력은 구체적으로 날로 강화되는 분위기를 누구나 알수 있습니다. 북극해에서의 중국과의 전략적 협력관계 강화되고 있으며 7/28, 양국간 합동 군사 회의 실시될 예정에 있습니다.
한달전만 해도 우크라의 제렌스키는 중국을 향해 스톨텐베르크 나토수장과 함께 중국은 우크라 전쟁을 확대시키고 화염을 강화시키고 있다고 비난하였습니다. 그런데 한달만에 급작히 굴레바가 중국을 방문합니다. 여기에는 피치못할 우크라의 사정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패널 참석자가 말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현 우크라 정권은 패닉 상태에 빠져있는것 같다, 특히 이번에 미국 대선과정을 보고서 우크라가 향후 입장을 새롭게 정리하는 것을 알수 있다. 특수전 개시이래 중국과 우크라 관계는 매우 냉각된 상태를 유지해 왔다.
그런데 어제 바이든이 대선 출마 사표를 내자, 오늘은 굴레바가 중국을 방문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간단하다. 이번 우크라 외무장관의 방중은 우크라의 급박한 사정을 반영한 것이다. 아마도 다음에는 모스크바까지 방문할 듯하다고 전문가는 농담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전문가가 말하고 있습니다.서방이 현재의 특수전 관련하여 우크라의 사정을 인식한 내용은 우크라의 현재 동원병력이 결정적으로 부족한 상태라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거기에다가 러시아군의 드론 공격등 우크라군과의 현저한 전력차이가 발생하여 전선이 붕괴되기 직전에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스이르스키는, 상황에 맞지않게 뜬금없이 91년도 국경까지 회복을 주장하는등, 정치적 수사에 불과한 말을 하고 있다. 전쟁의 과학은 러시아의 전반적승리를 확증하고 있으며, 지금 러시아가 대결하고 있는 상대는 이제 우크라가 아니라 서방 집단과의 대결에서 러시아의 우위가 확인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토는 말하기를, 우리는 2025년 혹은 26년에 러시아의 침략을 분쇄할것이라고 발표하고 있다. 그러나 나토의 이런말은 지금 당장 필요없는 말이다, 미래의 승리를 아무 근거없이 확언하는 것은 허구이며, 구체적으로 현재상황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어야 한다.
확실한 것은 우크라 방공 시스템 붕괴되었고, 러시아 공습과 드론공격이 활성화 되었다. 현재 우크라는 예비병력을 어딘가에 비축. 레오파드 탱크등과 기갑병력이 예비군으로 축적된 상태이다. 미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위해 현 전선의 한군데에서 반격을 가할 가능성있다. 돈바스등 전체 전선에서 절대적으로 밀리는 가운데 남부 전선에서 이벤트적 예비군 투입을 검토하면서 반짝 효과를 볼수 있는 반격성과를 거두어서. 미 대선 지지효과와 향후 평화 협정에서의 우위를 학보할 가능성이 추정된다.
사회자가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크라 경제 상태는 파국으로 가고 있다, 국가 신용 등급이 디폴트 직전 등급,으로 평가 받고 있다. 거기다가 독일 내년 예산에서 우크라 지원 금액은 절반으로 삭감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