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나노네트워크(Intra-Body NanoNetwork)
나노 네트워크는 펄스, 전자기파, 전기장 형태의 신호를 통해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동시에 분자 수준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일련의 물체 및 요소입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이미 결합되어 있거나 온도, 자성 및 환경 조건이 적합해지면 결합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노네트워크 내에서는 두 가지 유형이 구분될 수 있습니다.
1. 뇌에 기록되는 것.
2.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 고정되어 있는 것.
뇌 나노네트워크
신경 조절, 신경 자극 및 신경 제어를 위해 뇌 활동의 인지적, 물리적, 전기적 과정과 상호 작용하는 신경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축삭 사이의 자연스러운 거리를 줄여 신경 연결을 제공하는 탄소 나노튜브의 도입이 필요합니다. 이는 또한 그래핀 양자점 및 그래핀 나노시트를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단일벽 탄소 나노튜브 SWCNT 또는 다중벽 탄소 나노튜브 MWCNT가 핵심 요소입니다.
하이드로겔로 싸인 탄소 나노튜브는 전극 역할을 하여 뉴런의 전기적 활동의 변동을 포착하고 신경 전달 물질의 분리를 결정하기에 충분한 감도를 갖습니다.
전기적 활동은 주변 뇌 조직의 뇌 활동에 의해 생성된 신호로 탄소나노튜브를 통해 전달될 수 있어 개인의 뇌 활동에 대한 지도를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탄소나노튜브는 관형 그래핀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나노네트워크의 다른 구성요소에 전기 신호를 전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들은 가장 가까운 나노 라우터 또는 나노 컨트롤러입니다.
나노라우터는 전기 신호 수신, 디코딩, 데이터 패킷 구성 및 정보 검색, MAC 식별 및 IP 주소 배치 제공을 담당합니다.
나노인터페이스의 임무는 여러 기능을 포함하는 신호를 신체 외부로 전송하는 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데이터 패킷을 암호화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신호가 신체 외부로 전송되도록 주파수를 증가시킵니다. 충분한 거리로.
몸 바디 적용
뇌 나노네트워크와 달리, 이는 탄소 나노튜브가 기능할 필요가 없으며 전적으로 전자기 상호작용 이론에 기초합니다. 뇌 나노네트워크는 분자 상호작용에서도 추가로 작동합니다.
이 네트워크는 모든 유형의 나노장치와 나노노드를 사용합니다. 특히, 그래핀 양자점(GQD)뿐만 아니라 하이드로겔, 탄소 나노튜브 및 그래핀 시트로 만든 나노 장치 및 나노 센서도 있습니다.
나노센서, 나노장치, 그래핀 양자점 등 모든 구성요소는 신호를 전송하고 반복할 수 있어 장기와 조직을 표적으로 하는 나노안테나, 송신기 및 수신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데이터는 심장 활동, 호흡 활동, 혈액 조성, 산소 공급 수준 등과 같은 활력 징후입니다. 문헌에는 다른 구성 요소 중에서 그래핀이나 탄소 나노튜브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나노센서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혈류, 동맥, 모세혈관 내를 순환하는 그래핀 양자점 덕분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전기적으로 충전되어 있으며 흡착 능력으로 인해 단백질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고정/고정 바이오센서(간단한 트랜지스터 회로를 형성하는 탄소 나노튜브와 그래핀 나노시트의 네트워크)를 인체에 통과시킴으로써 전위차가 생성됩니다. 해석되고 전송될 수 있는 신호. 나노물질은 나노안테나 역할을 할 수 있다.
백신 전위차, 백신은 인간을 전파 송수신기로 사용
신호는 근처의 나노 컨트롤러 또는 나노 라우터로 전송되며, 나노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구성 요소를 통해 동일한 신호가 신체 외부로 추가로 전파됩니다.
다이어그램은 각 접종 시 신체에 전달되는 모든 구성 요소를 보여줍니다.
나노네트워크의 내부 구성 요소:
1. 탄소나노튜브 및 그 파생물 CNT, SWCNT, MWCNT.
2. 그래핀 양자점 GQD.
3. 하이드로겔 수영 선수.
4. 프랙탈 그래핀 나노안테나.
5. 나노라우터 또는 나노컨트롤러.
6. СODEC 또는 나노인터페이스.
나노넷 토폴로지:
1. 나노노드(GQD, 하이드로겔 스위머, 나노튜브, 섬유)
2. 나노센서(나노튜브 사슬, 그래핀 나노시트)
3. 나노컨트롤러(QCA 나노라우터 회로)
4. 나노인터페이스(QCA nanoCODEC 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