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의 덕목은 야성(野性)이다.
한나라당이 야성 회복을 위해 장외투쟁에 나선것은 환영한다. 그러나 미덥지가 않으니 문제다. 그 동안 한나라당에게 제공된 무수한 기회는 노무현정권과 언론 방송의 합작때문인지 항상 한나라당은 꼬랑지 내린 견(犬)이 되어 도망다니기 쉽상이었다.
수도이전과 진배없는 행정복합도시나 신문법이나 무엇하나 제대로 야성을 보여 준 적이 없다. 그래서 국민들은 한나라당이 피 흘릴지 아니면 저번처럼 폼만 잡고 국민이 좀 동조하는 듯 하면 작은 과일(재보궐 선거)이나 따먹는 재미가 솔솔했던가를 보여 줄지 우려하는 것이다.
작은 토끼 백마리를 잡아도 국민들은 박수치지 않을 것이다. 호랑이 한마리 잡는 사냥꾼이길 원하는 것이다. 호랑이는 바로 정권획득이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한나라당은 아직도 토끼를 쫒고 있는 것 같다.. 호랑이 사냥은 이 따위식으로 하면 오히려 호랑이에게 잡아 먹히게 된다. 모든게 어설프다. 한나라당이 걱정이고 박대표가 걱정이기 이전에 노정권에 죽어 나가는 국민이 걱정이다.
국민을 살리려면 호랑이를 잡아야 한다. 토끼를 잡으려는 한나라당 정말 걱정된다. 노정권을 퇴진 시킬 방법은 길거리에 널렸다.
그런데도 한나라당이나 박대표는 호랑이의 정수리를 향하지 않고 호랑이 꼬랑지나 만지려 한다.
겁이 많아서일 것이다. 그러나 호랑이 정수리를 겨냥하면 국민이나 한나라당은 살지만 호랑이 꼬랑지를 건드리면 오히려 국민만 죽는다.
한나라당이여!!! 제발 정신차려라!!!! 박대표님 용기를 가지십시요!!!! *********************************************************************************** '노무현 숨겨진 딸' 사건 관련 기자회견 안내
글쓴이 : 노타연 (2005-12-13 13:13:20 ) 읽음 : 0, 추천 : 0
'노무현 숨겨진 딸' 사건 공개재판과 한상구 불구속재판 요구 기자회견 안내
날짜 : 12월 19일 오후 3시 장소 : 부산지방법원 정문 앞 참여단체: 노타연. 나라사랑어머니연합. 우국충정단. 새로운 물결21. 나라사랑실천연대. 자유한국포럼 등 애국시민단체 *************************************************************************** 미국의 클린턴 대통령은 재임시절 백악관 인턴 여사원 르윈스킨와 '부적절한 관계'로 특별검사로부터 조사를 받았고, 미국의 내노라하는 언론 방송에서는 재판내용을 시시각각으로 보도하였다. 더군다나 르윈스키가 구속당하지도 않았다.
그런데 대한민국은 한상구님 재판 하나를 보더라도 얼마나 권위적이고, 반민주적이며, 반자유주의며, 얼마나 방송과 언론이 썪어 문드러졌는지 잘 보여주고 있다.
대한민국은 한상구님 재판 하나를 보더라도 헌법 1조의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라는 조항을 얼마나 위반하는지 알 수 있다. 한상구님이 지난 4월11일 새벽0시10분 경 자신의 사무실에서 긴급체포 되었는데 경찰이 들이댄 죄목부터가 '가관'이었다.
'불상자의 숨겨 진 딸에 대한 사이버상 허위명예훼손 위반 및 정보통신법 위반'이라며 거창하고 권위적인(?) 죄목으로 긴급 체포해 갔다. 대한민국이 민주국가라면 어떻게 한 시민을 구속하는데 있어서 이 따위 죄목을 들이 될 수 있을까. 죄목이 명확하고 정확해야 하는 것은 상식이 아닌가 노무현이라는 이름은 법도 피해 가는 이름이란 말인가
차라리 대한민국을 '노왕조'로 착각하는 검찰과 법원 대법원 국가인권위관계자는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더구나 한상구님의 이런 처참한 인권 유린에 대해 어느 방송언론도 성의 있는 보도를 해 주지 않았다. 단지 몇몇 인터넷 신문과 부산 kbs 등이 일부 내용을 보도해 주었을 뿐이다. 대한민국의 위기는 이 따위 권위주의적이고 권력지향적인 벼슬아치들의 아첨과 놀음에 심화되고 있다.
대한민국은 정녕 '쓰레기 더미에서 장미 피기'를 기다리는 후진국이 될 것인가 자유를 구가한지가 얼마나 되었다고, 과거의 권위주의와 타락으로 추락할 것인가 대한민국 국민이여! 심판하라 ! 그대들 주인 된 이여! 심판하라!! 한상구를 심판하듯이 노무현을 심판하라!!!
무엇보다 한대표 건강이 걱정입니다. 국민여러분! 한상구님이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받게 청와대며 인권위원회 등 여러 곳에 항의전화 부탁드립니다. 애국시민 여러분 ! 부산구치소와 대법원과 청와대, 국가인권위원회에 항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 민원실 : (02) 730-5800 ** 대법원 : (02) 3480-1100 ** 국가인권위원회 : (02)1331 ** 부산구치소 : (051)324-5501
재판날짜 : 12월 19일 (월) 오후 4시 장 소 : 부산지방법원 15호실
그동안 한상구 대표님을 음으로 양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 준 애국시민 과 네티즌여러분께 거듭 감사 드립니다. 모쪼록 대한민국의 정의와 자유 인권이 바로 서는 그 날까지 함께 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한상구대표 불구속 재판 촉구 서명바랍니다 !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do?no=8622&kind=petition&cateno=244&boardno=8622
구국투쟁위원회 ( www.freechal.com/nogout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