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1월에 아디캡이 올린 자료를 다시 공지로 올려 놓습니다.
*************************************************************
1차 직무정지 가처분 신청서 내용입니다. 빨간줄 부분을 잘 보세요.
2차엔 인원도 줄여가며 신청했고 그게 받아들여진 것입니다.
지난번 제가 올린글 다시 보여드립니다.
----------------------------------------------------------
고소고발을 일삼던 사람들의 목적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 문제가 하자일 수 없다는 얘기를 이제 꺼내들기 시작했습니다.
동대표 직무 가처분 신청서류에 그 얘기를 버젓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 저들이 고소고발에 집착하는 목적을 단번에 알수 있는 내용입니다.
맨마지막 사진은 삼호에서 보내온 공문입니다. 삼호의 주장을 대변하고 있는듯 합니다.








첫댓글 상기 삼호 공문을 고소장에 첨부하여 입주자대표회의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삼호의 대변자를 자처하고 있지요.
준철님 ! 그런 말씀 마십시오 . 이XX ,정돌돌이는 자기들은 그런 주장을 한 일이 없는데 여론에 밀려 졸지에 나쁜놈이 되어 억울하다고 호소 하더랍니다 . 그러면서 요지음도 자기들이 선거를 다시 할테니 선관위를 맡아 달라는 부탁을 했다하고 . 철없는 어느 여인은 그러겠다고 약속을 했답니다 . 생각 해 보십시오 . 자기에게 돌아 오는게 없는데 주민들의 따가운 시선을 받으면서도 목숨을 건것처럼 어찌보면 광끼서린 사람처럼 고소 고발을 해대겠습니까 ? 이제 주민이 나서서 몰아 내야 하지 않을까요 ? 그렇게 처신하는 자신도 양심의 뒤틀림 때문에 잠자리는 불편하겠지요 . 그렇게 살아 뭘 합니까 ?